(BMW) 2014 BMW X4
반응형

(BMW) 2014 BMW X4

 



모델명 : xDrive 20d
가격 : 6,920~7,0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0~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12km/h

가속성능 : 8.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7.9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71mm

전폭 : 1,881mm
전고 : 1,624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616mm
윤거후 : 1,632mm
공차중량 : 1,7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xDrive 30d
가격 : 8,6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직분사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58hp
최대토크 : 57.1kg.m


- 성능
최고속도 : 212km/h

가속성능 : 8.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71mm

전폭 : 1,881mm
전고 : 1,624mm
축거 : 2,81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8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가격이 왜이렇게 비싸죠. FTA 관세 인하도 됬는데 너무 양아짓하네

- 음... 그럼 난 포르쉐 마칸으로 하겠네

- 이게뭐냐 가격이. 3.0 싱글이 8600?? 벤츠 따라하기도 아니고 sq5 가격이네. 35d가 이 가격이면 이해하겠네

- 구라연비..인가요? 복합연비 10~11인듯.

- 차를 처음 본 순간, 호 생각보다 이쁜데!? 차문 열고 운전석에 앉는 순간 딜러에게 묻게 됩니다. 이게 얼마라고요? 개인적으로 매장가서 구경한 시간이 아까워서 시승 취소하고 그냥 집에 왔네요.

- 매장 방문 후기 : 의외로 차체는 큰편임. 뒷좌석 넓이, 높이도 괜찮음. 디자인 사진보다 실물이 이쁨. 하지만 옵션 망함, 계기판 아날로그, 주행모드에 따라 계기판 안바뀜. 핸들 조정 수동... 화면 작음, 5시리즈보다 1인치 이상.. 디자인과 신모델 출시라는 장점 말고는 가격만큼의 퀄리티가 없음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5 BMW I8 쿠페  (0) 2015.02.09
(BMW) 2015 BMW X6  (0) 2015.02.08
(BMW) 2014 BMW 7시리즈  (0) 2015.02.08
(BMW) 2016 BMW 1시리즈 3도어  (0) 2015.02.08
(BMW) 2016 BMW 1시리즈 5도어  (0) 2015.02.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