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8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분류 : 수입 / 중형 / 국내출시>
모델명 : 630i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8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6.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6.2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42.0g/km
- 치수
전장 : 5,091mm
전폭 : 1,902mm
전고 : 1,538mm
축거 : 3,070mm
윤거전 : 1,615mm
윤거후 : 1,649mm
공차중량 : 1,7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640i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6 직분사
배기량 : 2,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40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0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59.0g/km
- 치수
전장 : 5,091mm
전폭 : 1,902mm
전고 : 1,538mm
축거 : 3,070mm
윤거전 : 1,615mm
윤거후 : 1,649mm
공차중량 : 1,7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640i xDrive
가격 : 9,650~1억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배기량 : 2,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40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2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0.0g/km
- 치수
전장 : 5,090mm
전폭 : 1,900mm
전고 : 1,525mm
축거 : 3,07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9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20inch
후륜타이어 : 275mm/3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630d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6 직분사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65hp
최대토크 : 63.2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9.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4.9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29.0g/km
- 치수
전장 : 5,091mm
전폭 : 1,902mm
전고 : 1,538mm
축거 : 3,070mm
윤거전 : 1,615mm
윤거후 : 1,649mm
공차중량 : 1,82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630d xDrive
가격 : 9,190~9,5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65hp
최대토크 : 63.3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6.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0.0g/km
- 치수
전장 : 5,090mm
전폭 : 1,900mm
전고 : 1,525mm
축거 : 3,07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0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맘은 포르쉐 파나메라를 사고싶지만 현실적으로 GT6를 고려하시는 분들도 많을 듯... 애셋이라서 진짜 기회되면 사고싶은 차네요. 7시리즈 플랫폼이라서 왠지 더 저렴한 가격에 7시리즈 타는 것 같기도 하고... 당연 세단의 진미는 7시리즈인데 실용성에서는 6GT가 더 좋을 듯...
- 아빠들의 로망.
- 역시 BMW.
- 난 이런 게 좋던데... 다목적 차량인데 그렇다고 뽀대가 안 나는 것도 아니지. 근데 말도 안되게 짐차라고 하는 애들이 굉장히 안 좋은 감정으로 보는 경향이 많음. 이런거 저런거 감안해도 이런 차량들은 편하게 타기엔 딱 좋아보여.
- 이걸 왜 중형차로 분류하지? 정말 해도 너무하네ㅡㅡ
- 외제차를 살 수 있다면 GT로 사고싶다. 레알 실용성 갑일 듯.
- 완벽 그 자체다.. 더 이상 뭐라 할 말이...
- 이 차 가지면 웬만한 다른 차 나와도 유혹 별로 안 될 듯.
- 진짜 정말 진심으로 사고싶다.
- 5시리즈 GT보다 훨씬 더 좋아보이는 듯.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7 BMW X3 (1) | 2017.06.20 |
---|---|
(BMW) 2017 BMW X4 (1) | 2017.06.20 |
(BMW) 2018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0) | 2017.06.18 |
(BMW) 2017 BMW 8시리즈 콘셉트 (0) | 2017.06.06 |
(BMW) 2018 BMW M4 CS (0) | 2017.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