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차량제작) 1955 국제 시발
반응형

(국제차량제작) 1955 국제 시발

 



모델명 : I4 2.2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4hp
최대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3,379mm

전폭 : 1,560mm
전고 : 1,727mm
축거 : 2,133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50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MR)
변속기 : 수동 3단
전륜서스펜션 : 리지드
후륜서스펜션 : 리지드
전륜제동장치 : 드럼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볼 너트

 

 


 

<네티즌 의견>

- 이름에서부터 멋진 패기가 느껴진다...

- 에이 시발 드럽게 안나가네

- 이 차는 우리나라 최초의 차입니다. 이 차가 유명한 것은 우리 6.25 전쟁이 끝난 후 자동차에 관심이 많으셨던 분이 미군의 자동차를 개조하여 만든 것으로, 차 한대 제작에만 2달이 걸렸다고 합니다^^ 많이들 알고 계세요. 우리나라 처음 시발 차입니다.

- 대한민국 지프의 원조 시-바ㄹ 자동차

- 이름이 입에 쫘악쫘악 붙네

- 저 시발자동차는 6.25 전쟁 때 망가진 부품을 모아 만든 우리나라 최초의 차인데요, 그 당시 탱크 엔진으로 쓰였던 차였고, 마력은 크기 않았지만 시발자동차로 인해서 우리나라가 자동차로 발전할 수 있는 시발점이 아니겠습니까. 자랑스럽습니다.

- 시발 자동차 배기량이 내꺼보다 좋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