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7 캡티바
반응형

(쉐보레) 2017 캡티바

 

2017 캡티바2017 캡티바2017 캡티바2017 캡티바2017 캡티바2017 캡티바2017 캡티바2017 캡티바

 

2.0 디젤

모델명 : 2.0 디젤
가격 : 2,861~3,40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5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4~11.8km/ℓ (3등급~4등급)

CO²배출량 : 164.0~170.0g/km


- 치수
전장 : 4,690mm

전폭 : 1,850mm
전고 : 1,725~1,755mm
축거 : 2,705mm
윤거전 : 1,569mm
윤거후 : 1,576mm
공차중량 : 1,920~1,945kg

승차인원 : 5~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0~55/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0~55/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16 오넌데 아쉽다. 관심이 없는 것 같아서. 오펠 아이신에 R-eps에, 고속 주행 안정적이고, 다들 알잖어. 튼튼한 거. 난 옵션 신경쓰지 않는 편이라 그나마 나은데 옵션, 디자인 보는 사람들이 대부분 요즘 판국에서 떨어지는 옵션 사양들은 한숨만 나온다. 차 팔 생각이 더 남아있으면 한번쯤 더 개선해봐도 되지 않을까.

- 에퀴녹스 나와라.

- 이제 디젤은 한물 가는 분위기. 갠적으로 2.0 가솔린 터보에서 사륜 SUV 모델이나 하이브리드 모델이 땡김. 2년 넘게 맞는 차 찾고있는 중. 맘에 드는 차 나올 때까지 안 바꿈.

- 어제 길 험한 국도에서 캡티바 두대 뒤에 따라갔는데 딴딴하고 안정감 있어보이고, 무게감도 좀 있어보임. 쏠림도 없고 주행감 좋아보임. 매번 나오는 말이지만 차는 좋은데 상품성, 선택 폭이 너무 떨어짐. 아쉬울 따름임.

- 까이지를 않네ㅋㅋ 무관심하면 까이지도 않는다!

- 2016년형 5월에 구입해서 9000km 정도 탔습니다. 일단 구입 시 타사 동급 SUV 시승비교 해보고 편의사양과 디자인 사골 감수하고 캡티바 선택했습니다. 1년 타면서 오일 한번 갈아주고 구입했을 때랑 소음이나 운행에 있어 달라진 건 없고요. 디자인도 무난한 게 별로 불만 없습니다. 그냥 신경 안 쓰고 안전하게 탈 만한 차일 뿐.. 대단하게 좋다. 나쁘다. 그런 거 없어요. 지금 상태로 봐서는 크게 무리 없이 10년은 탈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브레이크 응답성은 뭐. 말 안해도 죽이고요.. 특히 아이신+오펠 엔진 궁합은 제가 사륜이 없어도 이차를 구입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고요. 차체는 무겁습니다. 하지만 동급 차량이랑 문 닫을 때 소리부터 다릅니다(울 회사에 동급차량 다 있음). 이런 분들을 위해 추천 : 남 눈이 그리 중요하다 생각하지 않고.. 잔고장 신경 안쓰고 걍 편안하게 오래오래 가족들이랑 안전한 드라이빙 하실 분들 추천합니다.

- 제 남동생 애기가 태어난 지 5개월 정도 돼서 기념으로 SUV 한대 사주려 합니다... 캡티바 사주려는데 이차 핸들링이나 주행감은 시승해봐서 알고... 프레임 강성 어떤가요. 정중히 여쭙겠습니다... 죄송한 말인데 사고나본적 있는 오너분들께서 답글 같이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쉐보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쉐보레) 2018 이쿼녹스  (2) 2017.06.19
(쉐보레) 2018 트랙스  (1) 2017.06.14
(쉐보레) 2018 아베오 세단  (1) 2017.06.05
(쉐보레) 2018 아베오 해치백  (2) 2017.06.05
(쉐보레) 2018 올란도  (1) 2017.05.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