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2015 알페온
반응형

(한국지엠) 2015 알페온

 



모델명 : CL240
가격 : 3,12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3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5hp
최대토크 : 24.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0.8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2.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860mm
전고 : 1,510mm
축거 : 2,837mm
윤거전 : 1,584mm
윤거후 : 1,586mm
공차중량 : 1,6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4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EL240
가격 : 3,245~3,4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3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5hp
최대토크 : 24.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0.8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2.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860mm
전고 : 1,510mm
축거 : 2,837mm
윤거전 : 1,584mm
윤거후 : 1,586mm
공차중량 : 1,6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4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CL300
가격 : 3,581~3,69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63hp
최대토크 : 29.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9.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90.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860mm
전고 : 1,510mm
축거 : 2,837mm
윤거전 : 1,584mm
윤거후 : 1,586mm
공차중량 : 1,72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5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4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EL300
가격 : 3,794~3,83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63hp
최대토크 : 29.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9.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90.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860mm
전고 : 1,510mm
축거 : 2,837mm
윤거전 : 1,584mm
윤거후 : 1,586mm
공차중량 : 1,72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245mm/40~50/18~19inch
후륜타이어 : 235~245mm/40~5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4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외국에서는 제네시스와 동급. 한국에서도 크기와 안정감은 제네시스급. 가격도 생각보다 싸네! 잘 팔리질 않아서 그렇지 사실 좋은 차.

- 라크로스 진짜 명차지...

- 알페온 괜찮아요 묵직하니 안정감도 있고ㅎㅎ 부모님께서 2014년형을 몇개월 전에 사셨는데 벌써 2015년형이 나오네요ㄷㄷ

- 13년도에 알페온을 구입하여 타다가 가족 문제로 작년도에 아버지께 양도했는데요, 아직도 알페온이 그립네요... 1년 정도 고민해보고 산 차였는데 타고나서도 정말 만족했습니다~ 13년도에도 단종 된다는 소리 많았으나 어차피 무슨 차든 단종은 될거고, 10년이상 탈 생각에 단종 상관없이 구매했습니다. EL300 슈프림 블랙이었는데 스타트시 잘 안나간다는 말이 있지만 레이서도 아니고 체감상 크게 못느끼구요, 고속주행시 정숙하면서 쭉쭉 치고 나가는게 몸으로 느껴집니다. 연비도 13년도인가 개선되었다고 하는데 정석 운전으로 복합연비 9~10키로 찍더라구요~ 예전에는 차를 험하게 몰았는데 차가 좋다보니 운전하는 사람도 변하게 되더라구요ㅋㅋ 그 전 차는 쏘나타였는데... 비슷한 것 같으면서 알페온이 오히려 연비가 더 좋은 것 같은 느낌을 받았네요. 하긴 쏘나타가 ef였지만요~ 아무튼 정말 강추하고 싶은 차입니다. 직접 타보셔야 압니다~^^

- 차에 대해 아는 사람들이 타는 차, 알페온.

- 제발 페이스리프트 모델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가격이 좀 올라가도 좋으니 엔진 미션 좀 좋아셔서 나왔으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