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펠) 2017 오펠 인시그니아 스포츠 투어러
반응형

(오펠) 2017 오펠 인시그니아 스포츠 투어러

 

2017 오펠 인시그니아 스포츠 투어러2017 오펠 인시그니아 스포츠 투어러2017 오펠 인시그니아 스포츠 투어러2017 오펠 인시그니아 스포츠 투어러2017 오펠 인시그니아 스포츠 투어러2017 오펠 인시그니아 스포츠 투어러2017 오펠 인시그니아 스포츠 투어러2017 오펠 인시그니아 스포츠 투어러

 

1.5 가솔린 터보

모델명 : 1.5 가솔린 터보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49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40hp
최대토크 : 25.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986mm

전폭 : 1,863mm
전고 : 1,500mm
축거 : 2,829mm
윤거전 : 1,607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오펠 중 인시그니아 디자인은 괜찮은 듯?? 오펠을 PSA 그룹이 인수하면 한국에 들어온다던데? 사실인겨? 그러면.. 인시그니아를 도입하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1인..

- 빨리 푸조한테 인수돼서 한국에 들어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들이 들어와야 서로 경쟁하며 제품의 질도 높이고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어지길 바라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