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모델명 : VELAR
가격 : 8,330~1억9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V6
배기량 : 1,997~2,995cc
연료 : 디젤, 가솔린
최대출력 : 180~380hp
최대토크 : 37.2~71.4kg.m
- 성능
최고속도 : 209~250km/h
가속성능 : 5.7~8.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803mm
전폭 : 2,032mm
전고 : 1,665mm
축거 : 2,874mm
윤거전 : 1,640mm
윤거후 : 1,657mm
공차중량 : 1,884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VELAR R-DYNAMIC
가격 : 8,730~1억2,3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V6
배기량 : 1,997~2,995cc
연료 : 디젤, 가솔린
최대출력 : 180~380hp
최대토크 : 37.2~71.4kg.m
- 성능
최고속도 : 209~250km/h
가속성능 : 5.7~8.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803mm
전폭 : 2,032mm
전고 : 1,665mm
축거 : 2,874mm
윤거전 : 1,640mm
윤거후 : 1,657mm
공차중량 : 1,959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First Edition
가격 : 1억4,160~1억4,2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93~2,995cc
연료 : 디젤, 가솔린
최대출력 : 3080~380hp
최대토크 : 45.9~71.4kg.m
- 성능
최고속도 : 241~250km/h
가속성능 : 5.7~6.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803mm
전폭 : 2,032mm
전고 : 1,665mm
축거 : 2,874mm
윤거전 : 1,640mm
윤거후 : 1,657mm
공차중량 : 1,884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영국에서 6천만원대인데 한국에 오면 8천대?
- 니가 디자인 1등 먹어라. 실내, 외관 X6랑 비교가 돼? 디자인 사기급 차가 나오나요.
- 근육질+섹시함. 정말 멋지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차 가볍게 살만큼 부자들 한국에 널렸음.
- 무쏘.
- 핵존예.. 마이 드림카.
- 지린다. 로또 1등 되면 타고싶다ㅋㅋ
- 3000만원 보증금 걸고 할부로 타는 서민용 차 아니예요~ 급식 서민들 저리로 가세요.
- 일단 자자.. 내일 되면 잊혀지겠지..
- 살려면 슈퍼차저로 사야지.
- 2.0 4기통 디젤 깡통이 1억부터 시작인데... 이건 뭐 호구 아닌 이상 사는 사람 없겠지?
- 미국에선 6천만원대 한국에선 9천만원대~~ 완전 봉나라로 취급하네. 통째로 보이콧 합시다.
- 성능은 안 나왔으니 모르겠는데 가격표로는 마칸 싸대기를 겁나 때리고 있더라;; 후덜덜하더만. 기본 9천 아주 후반부터 시작인데 거의 깡통이라 옵션질 필수던데 이 기회에 마칸 빠따 치고 니가 짱 먹어라;;
- 오늘 9천 후반에서 1억 2천 가격 공지.
- 디젤 2.0 4기통을 1억 넘게 주고 사면 개호구지.. 디자인이 이뻐도 이 가격은 아니다ㅠ
- 랜드로버 잔고장이 많다고 그러든데 사실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 디스 타는데 한 3년 있다가 체인지업 모델로 괜찮을 듯 합니다.
- 랜드로버 들어가보니 2.0짜리는 없던데... 3.0 디젤 가솔린 모델만 있던데... 국내 출시가격 8천~1억 초반 예상해봅니다.
- 멋지다. 특히 측면 디자인이 아찔하게 아름답다. 실물로 보면 이보크를 처음 봤을 때의 충격이 느껴질 듯 하다.
- 디자인 실외 다 지린다... 허나 높은 가격과 나에게는 주차할 때 힘든 SUV...ㅠㅠ 친구 쏘렌토 주차하는데 죽겠더만요... 아버지 친구분께서 x 머시기도 주차 한번 해봤는데 죽겠더만요... 차는 좋은데 랜드로버는 나에게.. 꿈의 자동창리 뿐.. 세단을 탑니다...ㅠㅠ
- 진짜다, 진짜가 나타났다!!
- 요 몇년 동안 가장 큰 변화를 보인 자동차 브랜드가 랜드로버가 아닐까 생각된다. 얼마 전까지 다 죽어가던 구닥다리 브랜드가 이제는 예전의 최고의 SUV 브랜드라는 명성을 회복함은 물론 최첨단이란 이미지까지 몽땅 가져가고 있다는 게 놀랍다. 이번 벨라의 인테리어는 정말 첨단의 미래스럽다. 그리고 SUV에서는 기대하기 힘든 옆라인은 정말 아름답다는 말이 모자랄 지경이다.
- 로또나 사자.
'전세계 자동차 정보 > 랜드로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랜드로버)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0) | 2017.10.21 |
---|---|
(랜드로버)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1) | 2017.10.18 |
(랜드로버)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1) | 2017.03.04 |
(랜드로버)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LWB (1) | 2017.03.03 |
(랜드로버)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하이브리드 디젤 (0) | 2017.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