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3 에퀴녹스
모델명 : 2.4 가솔린 AWD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2.4
배기량 : 2,3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2hp
최대토크 : 17.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770mm
전폭 : 1,842mm
전고 : 1,684mm
축거 : 2,858mm
윤거전 : 1,598mm
윤거후 : 1,577mm
공차중량 : 1,713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5/17inch
후륜타이어 : 225mm/6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에퀴녹스가 우리나라에 들어올 건가 보죠? 미국이나 캐나다에서는 CR-V, RAV4의 라이벌인 좋은 차지만... 우리나라에서의 쉐비의 뱃지는 그렇게 바람직한 뱃지가 아니라서... 어떻게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연비 좋은 디젤엔진 달아주고 높은 트림레벨을 착한 가격에 내놓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올란도 외관, 캡티바 승차감, 캐딜락 실내 인테리어. 이정도면 현대.기아의 식상함에 큰 호응을 받을텐데... 한국GM의 판매전략을 보면 정말 답답하다. 말리부도 초기 심장병 논란 있을 때 디젤 판매를 요구했었는데 이제서야 판매한다하고... 벌써 이미지 다 굳었는데... 임팔라도 국내 판매를 요구해도 계획에 없다고만 하고, 분명 들어오면 알페온하고는 차원이 다를텐데.. 에퀴녹스가 만약 디젤로 국내판매한다면 올란도, 캡티바 둘의 판매량을 넘어 국내에서는 SUV의 갑이 될텐데.
- 미국에서는 CR-V, 이스케이프 다음으로 많이 팔린 차로 알고 있는데... 사실상 동급중에서는 판매 1위인 제품이고... 사이즈는 캡티바보다 조금 크니까 캡티바 풀체인지 아니면 한단계 윗급으로 나올 거 같음. 그리고 GM에서도 디젤의 중요성을 인식한 상황이기에 만약 팔린다 해도 디젤로 나올 가능성이 클것 같음. 2.2 디젤 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함(덩치가 좀 있기에...)
- 우왕ㅋ 이거 제발 나와라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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