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4 임팔라
반응형

(쉐보레) 2014 임팔라

 



2.5 가솔린

모델명 : 2.5 가솔린
가격 : 27,67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I4 2.5
배기량 : 2,50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6hp
최대토크 : 19.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25.0 mpg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113mm

전폭 : 1,854mm
전고 : 1,496mm
축거 : 2,837mm
윤거전 : 1,580mm
윤거후 : 1,575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8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5 가솔린

모델명 : 3.6 가솔린
가격 : 30,895달러
 
- 엔진
엔진형식 : V6 3.6
배기량 : 3,56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5hp
최대토크 : 26.9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22.0 mpg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113mm

전폭 : 1,854mm
전고 : 1,496mm
축거 : 2,837mm
윤거전 : 1,580mm
윤거후 : 1,575mm
공차중량 : 1,723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9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현대 4천짜리 아슬란이 나와서 쉐보레는 또 작년 출시계획 할 때처럼 그랜저와 경쟁가격으로 생각을 안하고 아슬란을 경쟁 상대로 생각할 것 같네요. 그럼 답없죠. 암팔라 성공하려면 2.4엔진에 3200만원 미만, 또 영업용으로(택시, 렌트카) 3.0LPGi를 2900 미만으로 나온다면 성공할 수 있을 겁니다. 한국에서는 같은 가격에 차가 크면 히트치죠. 단단하고 차가 넓직하니 택시나 렌트카에서도 인기가 많을겁니다. 또 알페온을 단종시키는 것 보다는 뷰익라크로스로 부평에서 조립생산해서 판매를 하면 좋을 것 같네요. 가격을 제네시스와 비슷한 4500만으로 하더라도 4륜에 고급옵션, 또 3.0, 3.6 엔진에 같은 미국버전 미션 넣어서 링컨과 캐딜락에 버금가는 뷰익마크달고 나온다면 좋을 것 같은데...

- 알페온 가격대로만 나온다면 해볼만한데? 3100~3700.

- 가격 아무리 올려도 상관없으니까 알페온처럼 국내생산하면서 보령미션 넣고, 옵션 빼버리고 그냥 수입판매 방식으로 해서 미국 본토 사양과 똑같이 팔아라. 보령미션 넣고 옵션 삭제질 하다가 망한 알페온이 있으니 설마 똑같은 짓을 또 하랴 싶지만... 가격 받을만큼 다 받고 품질유지 제대로 하세요. 어차피 차량의 품질보다 가격 신경쓰는 사람들은 아무리 싸게 출시해줘도 현대.기아 차만 삽니다. 알페온 가격 낮추겠다고 보령미션 넣고 배기량 줄이고 옵션 다 빼버려서 가격 낮춰주니까 차량 품질 보는 사람들은 품질이 안좋아서 외면하고, 가격 깎아달라고 하던 사람들은 현대.기아 차가 더 싸고 옵션이 좋으니 현대.기아차 사고 그러잖아요? 솔직히 차에다가 강판을 더 많이 쓰니까 현대.기아 차량 같은 옵션에서 가격 맞추는 건 불가능하죠. 그러니까 차 살때 가격따지는 소비자들 버리더라도 차량 품질을 우선시하는 사람들 잡을 수 있게 가격 확 올리고 수입판매하던지, 아니면 국내 생산하더라도 미국 본토랑 똑같이 만들어주세요.

- 가격만 착해라~ 예약~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