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GUAR) 2017 재규어 XE
반응형

(JAGUAR) 2017 재규어 XE

 

2017 재규어 XE2017 재규어 XE2017 재규어 XE2017 재규어 XE2017 재규어 XE2017 재규어 XE2017 재규어 XE2017 재규어 XE

 

2.0 디젤

모델명 : 2.0 디젤

가격 : 4,930~6,0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터보 디젤

배기량 : 1,9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0hp
최대토크 : 43.9kg.m


- 성능
최고속도 : 225~228km/h

가속성능 : 7.8~7.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8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38.0g/km


- 치수
전장 : 4,670mm

전폭 : 1,850mm
전고 : 1,415mm
축거 : 2,835mm
윤거전 : 1,597~1,602mm
윤거후 : 1,598~1,603mm
공차중량 : 1,6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22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05~245mm/40~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디젤

모델명 : 2.0 가솔린

가격 : 4,9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DOHC 터보

배기량 : 1,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00hp
최대토크 : 28.6kg.m


- 성능
최고속도 : 237km/h

가속성능 : 7.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3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6.0g/km


- 치수
전장 : 4,670mm

전폭 : 1,850mm
전고 : 1,415mm
축거 : 2,835mm
윤거전 : 1,597mm
윤거후 : 1,598mm
공차중량 : 1,68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디젤

모델명 : 3.0 SC S

가격 : 7,3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DOHC 슈퍼차저

배기량 : 2,9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35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2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88.0g/km


- 치수
전장 : 4,670mm

전폭 : 1,850mm
전고 : 1,415mm
축거 : 2,83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03mm
공차중량 : 1,75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와... 가격 양심없네. 2.90은 200, 3.0은 500이나 오르다니ㅋㅋ

- 옵션 너무하네...

- 사고싶다...

- XE R sport 오너입니다. 일단 시승해보면 XE 갈지, 다른 차 갈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320보다는 420 쿠페와 비교할만 한데, 이건 사과가 좋아 배가 좋아 같은 취향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재규어는 직접 타보시면 엄청난 디자인(헤드램프 완성도, 리어램프 완성도)에 쓸데없이 고급진 실내 인테리어, 특이한 주행질감, 언제나 재미있는 코너링의 매력이 있고, 420은 고속 가속력이 좋고 특히나 HUD가 엄청 매력적입니다. XE로 간 이유는 개인적으로 BMW의 직가속력이나 탄탄한 느낌보다도 마치 고급스러운 스포츠카를 탄 듯한 그 묘한 느낌(배기음, 푹 파뭍힌 좌석, 굉장히 낮은 송풍구 위치, 스티어링 휠의 조작감과 손의 느낌 등등.. 하나로 정의할 순 없는..) 때문이었는데, 차 자체는 좋은 차이니 (AS가 좋다고는 말 안했습니다) 꼭 시승해보시고 결정하세요.

- 실 연비가 아주 잘 나와요.

- 옵션 가격이 포르쉐급임... XE S도 쓸만한 것만 필요한 것만 넣어도 1800이 옵션으로 붙음.

- 와! 대박 할인!! 진작부터 싸게 불렀어야지...

- 핸들링 동급 최고.

- ㅋㅋ 가격 뒈졌네. 번창하시길.

- 최대출력도 구라, 마력도 구라. 죄다 구라만 적어놨네. 내가 이거 타는데 255는 거뜬히 밟힌다.

- 재규어 엠블럼 갖고싶은 놈들 빼면 BMW 가는 게 맞다.

- 뒷자리 너무 좁다아이가.

- 변경된 점 = AWD 추가, 계기판 변경,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좋은 걸로 변경 등등.

- 일반 디젤 모델이랑 가솔린 모델은 솔직히 모르겠고, 3.0s 모델은 경쟁 모델에 비해 가격 좋고, 슈퍼차저라는 희소성도 있고, 배기음 빵빵하고, 가성비는 좋아보임.

- 재규어는 감성으로 타는 차. 희소성 최고, 디자인은 ㄹㅇ 최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