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2016 폭스바겐 파사트
반응형

(폭스바겐) 2016 폭스바겐 파사트

 

2016 폭스바겐 파사트2016 폭스바겐 파사트2016 폭스바겐 파사트2016 폭스바겐 파사트2016 폭스바겐 파사트2016 폭스바겐 파사트2016 폭스바겐 파사트2016 폭스바겐 파사트

 

1.8 TSI

모델명 : 1.8 TSI
가격 : 3,6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7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70hp
최대토크 : 25.4kg.m


- 성능
최고속도 : 190km/h

가속성능 : 8.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6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2.0g/km


- 치수
전장 : 4,870mm

전폭 : 1,835mm
전고 : 1,485mm
축거 : 2,803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5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3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8 TSI R-line

모델명 : 1.8 TSI R-line

가격 : 4,1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7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70hp
최대토크 : 25.4kg.m


- 성능
최고속도 : 190km/h

가속성능 : 8.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6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2.0g/km


- 치수
전장 : 4,870mm

전폭 : 1,835mm
전고 : 1,485mm
축거 : 2,803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5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3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이건 8세대가 아니라 8세대처럼 페이스리프트만 한 거 같네.. 기존에 파사트에 대충 이것저것 붙여서 신형 파사트처럼 보이게만 한 듯... 정상적인 8세대를 수입해야지 너무 우려먹네.

- 누굴 빙다리 핫바지로 보나...? 8세대를 가져다 팔아야지, 이게 뭐야 도대체?

- 쓰레기 같은 현기 사느니 돈 500 더 주고 파사트 사려구요.

- 아니 타보고 댓글을 달어ㅋㅋ 쏘나타 타다가 이거 타니 신세계더라.

- 저는 폭스바겐 투아렉을 탑니다. 너무 기가 막혀서 글올립니다. 좀전에 뒷좌석에 열쇠가 들어있는 가방 넣고 운전석에 타려는데 문이 잠긴 어이없는 상황! 24시간 고객센터는 있으면 뭐하나? 자신들이 모른다고 각 지점으로 떠넘기고, 지점 영업사원은 출장 15만원짜리 외부업체 연결해준다면서, 왜 열쇠가 없냐고 되묻는 기가 막힌 이 상황은 대체... 무슨 거지같은 상황인지.. 그리고 항의하니 왜 화를 내세요?? 그걸 지금 말이라고 하냐? 열쇠 있음 왜 전화를 하나? 고객센터는 이름을 바꿔야되지 않을까싶다. 외부 업체 연결서비스로... 정말 거지같은 폭스바겐.. 다시는 안 탄다.

- A/S도 안 되는 차 뭐한다고 사냐ㅋㅋ

- 차도 없는 것들이 댓글하고는...ㅋ

- 사기꾼놈들.

- 도대체 2500짜리 차가 왜 한국에선 프리미엄으로 둔갑하고 4천에서 팔리고 그러지.

- 이거 8세대 아닌데 한국만 이거 팔아제끼나 보네... 참 어이없다. 구형을 신형처럼 팔고 그게 먹히는 나라가 한국이니.. 개호구로 생각하지.

- 사골인 줄ㄷㄷ

- 유럽 여행가서 이 차 보고 빡침. 유럽엔 8세대가 보란듯이 돌아다님ㅋㅋ 한국에서 쏘나타 보이듯이 돌아다님. 굳이 한국에 7.5세대 파는 이유는 폭바가 똑똑해서임. 한국인들은 사회적 책임이나 그런 거 다 떠나서 1. 가격 싸면 산다. 2. 수입차면 산다. 라는 법칙을 너무 잘 알고있음. 이젠 수입차들에 대해서도 무조건 오오! 할게 아니라 사회 전반적인 시선이 필요함. "처남 폭스바겐 샀어?" 이게 좋은 말이 아니라 정말 나쁜 말로 인식되는 그런 현상이 필요함..

- 양아치 시끼들. 8세대 카피캣을 신형이라고 내놓네.

- 나만 이쁨? 가격도 착하고 이쁜데.

- 파사트 모델부터는 디젤 파동 관계없습니다. 보급 중저가 폭바 세단이 해당 차종이지요.

- 타보거나 댓글들 달지 참 한심하네. 옵션사항과 AS는 국산이 더 좋지만, 승차감과 연비는 외제가 더 좋다. 구청에서 저공해차량 스티커도 주더만. 쥐뿔도 모르는 것들이 떠들어 대기는. 폭바 디젤차보다 국산 디젤이 매연 더 많이 나오는 건 알기나 하나. 그냥 타고싶으면 타고 타기싫으면 타지 마라. 쓸데없는 애국심이랍시고 아반떼 국민차라고 2천 넘게 파는 것들 현기도 서민 등쳐먹는 건 똑같다.

- 파사트 TSI는 디젤게이트 파동하고 무관함. 폭스바겐에서 한방 먹었으니 정신 좀 차리겠지.. 그래도 어찌 됐건 완성도 면에서 퍼펙트한 차임.. 유럽형이나 빨리 나왔으면 좋겠구만.. 언제 나오는겨?

- ㅋㅋ 손으로 당기는 사이드 오랜만이네.

- 사지도 못하는데 왜 가격 나오니까 흐뭇하지...?ㅋㅋ

- 8세대 모델이 지금 유럽에서 나오고있는 모델인데.

- 차 뒷모양 좀 바꿔라. 유럽에서 나온 것처럼.

- 8세대랑 디젤은 언제 나오나?

- 진짜 우리나라 개호구로 보나ㅋㅋ 7세대 출시때도 그지같은 멕시코 생산 북미형 들여오더니ㅋㅋ 할로겐 전구 떡칠에 싸구려 우드 실내하고도 잘 팔리니까 진짜 호구로 보네ㅋㅋㅋ 다른나라들 8세대 신형 들여오는데 반도는 그지같은 7세대 페이스리프트ㅋㅋ 역시 폭바코리아답다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