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2015 포르쉐 카이엔
반응형

(포르쉐) 2015 포르쉐 카이엔

 

2015 포르쉐 카이엔2015 포르쉐 카이엔2015 포르쉐 카이엔2015 포르쉐 카이엔2015 포르쉐 카이엔2015 포르쉐 카이엔2015 포르쉐 카이엔2015 포르쉐 카이엔

 

카이엔 디젤

모델명 : 카이엔 디젤
가격 : 9,8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2,96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62hp
최대토크 : 59.1kg.m


- 성능
최고속도 : 221km/h

가속성능 : 7.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8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7.0g/km


- 치수
전장 : 4,855mm

전폭 : 1,939mm
전고 : 1,705mm
축거 : 2,89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2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8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카이엔 디젤

모델명 : 카이엔
가격 : 1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3,5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0hp
최대토크 : 40.7kg.m


- 성능
최고속도 : 230km/h

가속성능 : 7.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2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36.0g/km


- 치수
전장 : 4,855mm

전폭 : 1,939mm
전고 : 1,705mm
축거 : 2,89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03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5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카이엔 디젤

모델명 : 카이엔 S 디젤
가격 : 11,6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4,14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85hp
최대토크 : 86.7kg.m


- 성능
최고속도 : 252km/h

가속성능 : 5.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1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2.0g/km


- 치수
전장 : 4,855mm

전폭 : 1,939mm
전고 : 1,705mm
축거 : 2,89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3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8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카이엔 디젤

모델명 : 카이엔 S
가격 : 12,050~12,4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3,60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20hp
최대토크 : 56.1kg.m


- 성능
최고속도 : 259km/h

가속성능 : 5.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5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40.0g/km


- 치수
전장 : 4,855mm

전폭 : 1,939mm
전고 : 1,705mm
축거 : 2,89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1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5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카이엔 디젤

모델명 : 카이엔 터보
가격 : 15,8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4,80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20hp
최대토크 : 76.5kg.m


- 성능
최고속도 : 279km/h

가속성능 : 4.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6.7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68.0g/km


- 치수
전장 : 4,855mm

전폭 : 정보없음
전고 : 1,705mm
축거 : 2,89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2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카이엔 터보 S

모델명 : 카이엔 터보 S
가격 : 18,2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4,80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70hp
최대토크 : 81.6kg.m


- 성능
최고속도 : 284km/h

가속성능 : 4.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6.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74.0g/km


- 치수
전장 : 4,855mm

전폭 : 2,165mm
전고 : 1,702mm
축거 : 2,89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3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75mm/45/20inch

후륜타이어 : 275mm/4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나도 갖구싶지만 우리 아부지 이런 거 한 대 사드리고 싶다 정말...

- 포르쉐 매장 가서 딜러님이랑 카이엔 디젤(S 디젤 X)에 넣을 수 있는 모든 옵션을 다 넣어 봤는데, 2억 1400 정도가 나오더군요(디젤 기본가 9400만)... 카이엔뿐만 아니라 모든 포르쉐는 옵션에 따라서 진짜 가격이 천차만별인 거 같네요...

- 실 출고가 : S~터보 기준 1억 5000~2억5000... 하.

- 좀만 기달려라. 틈틈히 카이엔 전용통장 만들어서 재테크 중이니... 5년 후에 보자!

- 사고싶은 건 넘사벽이고 살만한 건 눈에 안 차고 흐규흐규...

- 갖는 건 분수에 안 맞고 한번 타보기라도 해보고싶다 진짜ㅠㅠ

- 꼭 사고싶다ㅠㅠ

- X6은 멧돼지, 이건 황소개구리.

- 오늘 싼타페로 시내달리다가 이 차랑 박을 뻔함ㄷㄷ 그럼 내 인생도 끝났겠지.

- 사고 싶었는데 1억6천 모자라서 티볼리 샀다.

- 늙어서 후회하는 사람 봤다. 젊을 때 조심해라. 요즘은 여자도 헛바람 들어가지고 하긴 남자는 허세고 여자는 허영 관계 없는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사는 것은 의미가 없다.

- 이게 G바겐보다 괜찮은가?

- 진심 오늘 강남에서 지나가는 거 봤는데 이쁘더라.. 돈 마니 벌쟈.

- 외모, 몸매, 근육까지...

- 내 생애 꼭 갖고싶은 차.. 꼭ㅜ

- 이게 무슨 SUV야ㅋㅋ 스포츠카지.

- 견적이 늦게 와서 다른 차 샀네요... 빨리 좀 보내주시지. 아반떼 60개월 할부로 샀는데 50년만 참고 이거 살 걸.

- 진짜 로망카ㅠㅠ 한번 타보는 게 소원.

- 어떤 골목길 세차장에서 포르쉐 카이엔이 세차하는 모습을 봤는데 정말 포스가 멋졌습니다. 저도 한 대 갖고 싶네요. 어른 되면요. 사회초년생 되면 스파크나 마티즈 중고 사야되지만...ㅋㅋ

- 파나메라는 풀체인지 공개됐고 카이엔은 2년 남음. 신형 카이엔 뒷모습 지림.

- 포르쉐가 삽질한다고 손가락질 하던 때가 한 1~2년쯤 전이었던 거 같은데 어느덧 카이엔도 슬슬 풀체인지 이야기가 나오는구나. 세월 참 빠르군.

- 스포티지 형이냐?

- 직접 몰아본 사람들만 압니다. 보통의 SUV라고 생각하시면 안 됨. 제일 마음에 드는 건 SUV 높이, 무게를 떠나 핸들링이 너무 좋다는 거... 참고로 구입하시려는 분들 PASM 옵션은 꼭 들어가야 합니다. 이거 타다가 국산차 타면 차 타기 싫어질 정도임. 코너 돌다 내 몸과 같이 날아갈 거 같고 물렁물렁...

- 역시 포르쉐!!!

- 어떻게 이런 명차가 수입차 TOP5에 이름을 못 올리지. 우연잖게 타봤는데 주행성능, 승차감, 안정성 독일 3사 브랜드 못지 않은데. 솔직히 SUV인지 스포츠카인지 좀 애매했지만 그 정도로 엄청 좋은 차.

- 제가 12년식 터보 끌고있는데 가격도 가격이지만 주유에 부담 없으셔야 하고, 유지비가 연 2000~3000 사이로 보셔야 무난할 듯합니다. 고급 휘발유 17~18만원 정도 풀이고, 터보모델은 순정엔진오일이 1500~2000키로마다 한통반 정도씩 넣으셔야 돼요...

- 흙수저들 솔직히 갖고싶다면 갖고싶다고 말해라. 카이엔 기본형이라도 사고싶다. 키로수 적당하고 상태 좋아보이는 거 중고가로 7~8천쯤 하던데... 쩝 능력밖이네.. 내 인생에 포르쉐는 언제?

- 와이프 차 바꾸느라 이번에 S 디젤 계약했는데 옵션이 딱 5100 들어가던데요?ㅎㅎ LED, 에어서스, ACC, 부메스터, 21인치 터보휠 이거만 딱 2540이더라구요ㅎ 나머지 통풍열선, 핸들열선, 소프트클로징, 기타 가죽옵션, 파노라마 등등 하니까 출고가가 1억 6600 들어갑니다. 이 정도면 거의 근접가능한 풀옵션인데 솔직히 S클 350롱도 살 수 있는 가격이고, 이 가격의 차들이 워낙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아서 고민되기는 했지만 4.2 디젤 385마력에 86토크에 스타일과 유지비 절감, 브랜드 네임 등등.. 고르려고 하니 솔직히 대안이 없는 것도 사실이라.. 독일 3사의 차는 싫고 플래그쉽 탈 나이는 아니고... 여러모로 S 디젤만한 차가 없는 것도 사실이네요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