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2016 포르쉐 911 터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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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2016 포르쉐 911 터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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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 터보

모델명 : 911 터보
가격 : 22,9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F6
배기량 : 3,80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40hp
최대토크 : 67.3kg.m


- 성능
최고속도 : 320km/h

가속성능 : 3.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7.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38.0g/km


- 치수
전장 : 4,507mm

전폭 : 1,880mm
전고 : 1,297mm
축거 : 2,45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67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45mm/35/20inch
후륜타이어 : 305mm/3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911 터보

모델명 : 911 터보S

가격 : 26,2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F6
배기량 : 3,80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80hp
최대토크 : 71.4kg.m


- 성능
최고속도 : 330km/h

가속성능 : 2.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7.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38.0g/km


- 치수
전장 : 4,507mm

전폭 : 1,880mm
전고 : 1,297mm
축거 : 2,45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68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45mm/35/20inch
후륜타이어 : 305mm/3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터보S 제로백 예전보다 0.2초나 빨라졌네. 훨씬 더 잘나가겠군. GTR은 걍 가지고 놀 듯ㅋㅋ

- 포르쉐 911 터보 디자인이 너무 예쁘네요. 람보르기니, 페라리보다 이쁜 듯.

- 희안한 게 7~8백 마력 되는 슈퍼카들하고 붙어도 안 밀리는 게 참 희안해. 기술력인지...

- 폴쉐, 벤츠를 봐. 최고급 라인업 S클래스, 918 스파이더를 만들어놓고 하위 라인업에도 다 S클, 918의 부분들을 넣어서 자체적으로 전차종 품질, 브랜드가치 모두 높여서 두마리 토끼를 잡는 효과를 내고있다.. 다른 브랜드에서도 이 방법을 채택해서 기업 소비자 모두 만족하는 결과를 냈음 좋겠네.

- 아~ 다 필요없고 난 911 터보S가 제일 끌리더라. 페라리는 괜히 이름값이고 람보르기니는 가격만 올린거고 3.8 엔진 가지고 이런 차들 다 이긴다는 게 엄청난거지. F1에서도 포르쉐 엔진 장착 금지하는 거 보면 말 다 한 거지.

- 이건 예술이다.

- 아무리 트윈터보라지만 6기통 3.8리터 엔진으로 제로백 2.9초, 최고속도 330km, 최대토크 71이 가능한가...? 애스턴마틴 하이엔드(트랙용 벌칸제외)인 DB11이 5.2 V12로 600마력 71토크 제로백 3.9초 최고속도 322요, 맥라렌의 가솔린 엔진 하이엔드(솔직히 전기모터같이 단 P1은 제외하자)인 675LT가 3.8 V8 엔진으로 675마력 71토크 최고속도 330 제로백 3초이고, 페라리 트윈터보 488이 3.9 V8 엔진으로 670마력 77토크 최고 330km 제로백 3초다... 저것들 각각 3억 2천, 5억, 3억 6천이다...ㅋㅋ 마력은 911이 6기통이라 딸리는 건 당연한거고 토크는 위 차들이랑 맞먹고...ㄷㄷ 최고속도도 같거나 그 이상이고 제로백은 오히려 앞선다... 가격은 6천만원에서 최고 2억5천까지 저렴해주시고ㅋㅋ 675LT 살 돈으로 911 두 대 삼ㅋㅋ 이게 포르쉐 기술력이다. V12 트윈터보 엔진 만들면.. 그건 4바퀴 운송수단 중 최고로 빠를 것이다.

- 한정판 하이퍼카들 몇 개 제외하면 스포츠카 중에서 솔직히 공도에서 타기에 이거만한 게 있을까 싶네요. 실질적 최강이라고 생각합니다.

- 신형 911 터보S가 아벤타도르 SV보다 초반에 살짝 앞서다가 아벤이가 중반부터 무섭게 치고 나옴.

- 모트라인 보면 이 차가 얼마나 완벽에 가까운 차인 지 알 수 있습니다. 스포츠 플러스 모드로 운전하면 수동으로 변속치는 것보다 더 속도 잘 나온다고 하더군요. 급커브시 바디제어능력 또한 발군입니다. 렌트라도 해서 몰아보고 싶네요ㄷㄷ

- 911 터보랑 캘리포니아 T랑 누가 더 좋나요? 로또 당첨되면 사려구.

- 디자인 클라스.

- 터보S는 실영역구간에서는 아벤이나 459도 빠릅니다. 단지 고속구간에서는 자연흡기인 아벤이나 458한테는 밀리겠지요. 터보는 그냥 공도 괴물입니다ㅋㅋ

- 오호 운전면허랑 돈이 필요할 때군ㅎ

- 911 터보 S! 3년 후 마흔 되는 해에 나한테 주는 선물로 정했다!! 기다려라~

- 내 꿈의 차!

- 포르쉐, 포르쉐 911 터보 S를 사고 싶다. 사장님과 과장님이 보는 앞에서 포르쉐 911을 몰고 출퇴근을 하고 싶다. "윗사람 앞에서 큰 차는 모는 게 아니라고 배웠습니다." 겸손히 고개를 숙이며 예의를 갖추고 싶다. 데일리 슈퍼카에 걸맞게 피씨방과 마트를 오갈 때 츄리닝 차림으로 포르쉐를 몰고다니고 싶다. 고급유가 아닌 일반유로 "휘발유 가득이요."를 외치고 싶다. 눈이 동그래진 주유소 직원에게 "탈나면 새로 사죠, 뭐."라며 그들을 안심시키고 싶다. 포르쉐, 포르쉐 911 터보 S를 사고싶다.

- 연비 더럽게 좋네.

- 모든 점을 고려했을 때 가장 완벽한 슈퍼카가 아닐까... 카브리올레 모델 사면 차 한대만 있어도 서킷 자가용 컨버터블까지 듸진다 듸져.

- 포르쉐 911은 대단한 물건인 듯. 뒷바퀴 조향까지 가능해지다니.. 크. 기술의 정점 포르쉐 굿.

- 궁극의 드라이빙에 올인하면 차가 이렇게 된다.

- 이전 세대에서 터보 S 실측정 제로백이 2.8까지 나왔는데 (스펙상 3.1) 이번 세대는 얼마나 빨라질 지 기대가 됩니다.

- 제로백 2초대 들어왔네..ㄷㄷ

- 페라리, 람보르기니 같은 건 그냥 와 저런 차 타면 좋겠다 이런 생각 드는데, 진짜 포르쉐는 타면 좋겠다가 아닌 그냥 갖고싶음. 딱 내가 원하는 완벽한 차. 성능, 데일리성, 유지비, 디자인, 내구성, 네임밸류, 가격이 나와봐야 알겠지만 카레라 가격 오른 거 봐선 터보도 더 올랐을 듯.

- 포르쉐 양산차도 이제 제로백 2초대네ㄷㄷ

- 굿 개멋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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