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제네시스 쿠페 Body 레이싱
반응형

(현대자동차) 2011 제네시스 쿠페 Body 레이싱

 

 

 

 

모델명 : EXR TEAM 106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정보없음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18hp
최대토크 : 3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30mm

전폭 : 1,865mm
전고 : 1,385mm
축거 : 2,82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45mm/645/18inch
후륜타이어 : 245mm/6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NEXUS 6 POT
후륜제동장치 : 브렘보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본 레이싱카(제네시스 쿠페 Body)는 판매용이 아닌 2012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6라운드(20120916)에 출전 차량입니다.

- 멋지죠. exr팀 깔맞춤 진짜 잘한거 같아요. 바보몰팀은 완전 사망인데..

- 디자인 바꾼 건 잘했는데 왜 최대출력이 낮아졌나요?

- 최대출력은 서킷 공략에 맞추면 낮출수가 있죠... 완전 직선만 있는 드래그 트랙도 아니고. 마력이 높으면 코너 돌아나올 때 거동이 불편하니까요. S자 마냥 복합 코너가 많으면 전체 마력이 높은것이 오히려 독이 되죠.

- 젠쿱 디자인만이라도 이렇게 나오면 얼마나 잘팔릴까...

- 제네시스 쿠페 Body가 제네시스 쿠페보다 좋네.

- 오... 이런 시도 좋아~

- 아... 쩐다. 사고싶다.

- 이쁘당ㅇㅇ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