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쯔다) 2017 마쯔다 악셀라 하이브리드
모델명 : HYBRID C
가격 : 2,473,200엔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7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99hp
최대토크 : 14.5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30.8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80mm
전폭 : 1,795mm
전고 : 1,455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55mm
윤거후 : 1,560mm
공차중량 : 1,4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60/16inch
후륜타이어 : 205mm/6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HYBRID S PROACTIVE
가격 : 2,651,400엔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7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99hp
최대토크 : 14.5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30.8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80mm
전폭 : 1,795mm
전고 : 1,455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55mm
윤거후 : 1,560mm
공차중량 : 1,4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60/16inch
후륜타이어 : 205mm/6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HYBHYBRID S L Package
가격 : 2,879,000엔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7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99hp
최대토크 : 14.5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28.0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80mm
전폭 : 1,795mm
전고 : 1,455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55mm
윤거후 : 1,560mm
공차중량 : 1,4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1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혼다, 도요타, 닛산 중 아무나 하나 나가고 제발 마쯔다 들어오면 좋겠다. 차종 전부 다 한국에서 인기 좋을 차종들 가득한데.
- 역시 일본이네. 연비가 장난 아니구먼ㄷㄷ
'전세계 자동차 정보 > 마쯔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쯔다) 2017 마쯔다 악셀라 세단 (0) | 2016.08.08 |
---|---|
(마쯔다) 2017 마쯔다 악셀라 스포츠 (0) | 2016.08.08 |
(마쯔다) 2016 마쯔다 스크럼 왜건 (0) | 2016.06.16 |
(마쯔다) 2016 마쯔다 캐롤 (0) | 2016.06.16 |
(마쯔다) 2017 마쯔다 CX-4 (0) | 2016.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