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쯔다) 2017 마쯔다 악셀라 하이브리드
반응형

(마쯔다) 2017 마쯔다 악셀라 하이브리드

 

2017 마쯔다 악셀라 하이브리드2017 마쯔다 악셀라 하이브리드2017 마쯔다 악셀라 하이브리드2017 마쯔다 악셀라 하이브리드2017 마쯔다 악셀라 하이브리드2017 마쯔다 악셀라 하이브리드2017 마쯔다 악셀라 하이브리드2017 마쯔다 악셀라 하이브리드

 

HYBRID C

모델명 : HYBRID C

가격 : 2,473,200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7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99hp

최대토크 : 14.5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30.8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80mm

전폭 : 1,795mm

전고 : 1,455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55mm

윤거후 : 1,560mm

공차중량 : 1,4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60/16inch

후륜타이어 : 205mm/6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HYBRID C

모델명 : HYBRID S PROACTIVE

가격 : 2,651,400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7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99hp

최대토크 : 14.5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30.8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80mm

전폭 : 1,795mm

전고 : 1,455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55mm

윤거후 : 1,560mm

공차중량 : 1,4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60/16inch

후륜타이어 : 205mm/6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HYBRID C

모델명 : HYBHYBRID S L Package

가격 : 2,879,000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7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99hp

최대토크 : 14.5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28.0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80mm

전폭 : 1,795mm

전고 : 1,455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55mm

윤거후 : 1,560mm

공차중량 : 1,4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1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혼다, 도요타, 닛산 중 아무나 하나 나가고 제발 마쯔다 들어오면 좋겠다. 차종 전부 다 한국에서 인기 좋을 차종들 가득한데.

- 역시 일본이네. 연비가 장난 아니구먼ㄷㄷ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