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2016 아우디 A4
반응형

(Audi) 2016 아우디 A4

 

2016 아우디 A42016 아우디 A42016 아우디 A42016 아우디 A42016 아우디 A42016 아우디 A42016 아우디 A42016 아우디 A4

 

45 TFSI

모델명 : 45 TFSI
가격 : 4,950~5,6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2hp
최대토크 : 38.0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6.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2.5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39.0g/km


- 치수
전장 : 4,726mm

전폭 : 1,840mm
전고 : 1,425mm
축거 : 2,820mm
윤거전 : 1,572mm
윤거후 : 1,555mm
공차중량 : 1,58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0~50/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0~50/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5링크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45 TFSI

모델명 : 45 TFSI 콰트로
가격 : 5,590~5,9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2hp
최대토크 : 38.0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5.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1.6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51.0g/km


- 치수
전장 : 4,725mm

전폭 : 1,840mm
전고 : 1,425mm
축거 : 2,820mm
윤거전 : 1,572mm
윤거후 : 1,555mm
공차중량 : 1,643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5~50/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50/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5링크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아반떼랑 비교하는 사람들... 차는 있긴 있나요? 정말 아반떼 차주시라면 분명 아반떼의 한계점이 무엇인지 정확히 느끼셨을테고 그럼 비교 못할텐데요... 한심하네요. 전 K3 차주입니다. 아반떼나 K3나 똑같은 엔진이고 성능도 도찐개찐인데 무슨 대단한 차라고 A4랑 비교하나요? 솔직히 A4랑 비교한다는 거 자체가 쪽팔립니다. 그냥 조용히 타고 다닙시다. 돈만 있으면 A4 사고 싶네요.

- 45 TFSI가 이 가격이면 절대 비싼 게 아닌데 징징 거리기는ㅋㅋ 4천 중반 디젤 정돈 나와야 카푸어들이 덤벼볼만 할텐데 아니니깐 부들부들하지?

- 왜케 다들 까는 글밖에 없지? 제로백 5초대 차량 이 가격이면 상당히 괜찮은 가격인 것 같은데.

- 차알못 여자도 아우디 마크는 알아본다.

- 진정한 명차다. 멋지다는 말 뿐인... 그리고 제발 흉기 좀 그만 언급해라. 자국 브랜드로서 쪽팔려 죽겠다.

- 아반떼니 뭐니 비교질들 그만 하고 전시장 가서 한번 타보고 옵션, 외관, 실내 봐라. 아주 좋은 차고 가격도 이만하면 착하게 나온거다. 단, 콰트로가 좋은 것 같다.

- 계기판 쩌네ㅎㄷㄷ 버츄얼콕핏 홍보 좀 해라.

- A5 스포트백 다이나믹 타는데 A4 실내는 탐나네요. 디자인은 아직 A5가 괜찮은데... 흠.

- 디젤이 나와봐야 확실히 알겠지만 지금 제원상으로는 3시리즈 C클을 발라버림. 크기도 셋 중에 제일 크고 넓음. 가격으로 까는 놈들, 5시리즈급 엔진 달고 나와서 저 가격인데? 저기다 아우디는 할인도 해주는데? 이번에 잘 나왔다 인정할 건 해라.

- 아 부럽다. 이쁘네.

- 흰색살까 검은색 살까 쥐색 살까. 그것이 고민이로이다. 벤츠,비엠 고민은 제낀 지 오래.

- 5990 스포츠 모델에 3존 에어컨이랑 뒷좌석 열선 뺀 아우디 코리아 머리에는 뭐가 들어 있을까? 목 빠지게 기다린만큼 실망도 크다.

- 난 B8, A4 콰트로 다이나믹 3년 타봤는데 다른 건 모르겠고, 국산차와 다른 점은 핸들 조작, 브레이크, 고속주행 안정성! 그리고 뒷좌석 폴딩이 생각보다 굉장히 큰 기능이라는 거..ㅎㅎ

- 가격은 올리고 HUD 없음, 뒷좌석 에어벤트 없음, 전동 트렁크도 없음. LCD 표시창 달린 3존 에어컨 아닌 아날로그 비슷한 1존 에어컨... 딱보면 그냥 눈에 확 띄는 버추얼콕핏만 달아놓고 마치 풀옵션인 듯 내세우는 게 국내기업이나 해외기업이나 국내 소비자들을 아직도 덜 떨어지고 좀 모자란 애들로 보는 거지..

- 직선 곡선 라인 떨어지는 것 봐. 칼 갈았네. 개멋짐.

- 뭔 짓을 한 거지. 252마력에 제로백 6.3초, 1984cc.

- 독일 3사 중에 아우디가 디자인 끝판왕인 듯.

- 저런 휠베이스를 보고도 준중형에 분류하냐. 쏘나타랑 같은 체급이다.

- 콰트로가 유명해진 까닭은 기본 플랫폼이 전륜 플랫폼이라서 아우디에서 콰트로를 더 내세운 거라 볼 수 있음. 비머 3시리즈가 X드라이브를 그렇게 안 내세우는 이유가 이미 후륜구동의 운전 재미와 운동성능이 입증됐기 때문에 굳이 4륜을 내세울 이유가 없는 거임. 사실상 콰트로랑 X드라이브는 큰 차이 없음. 상대적으로 비교하면 이렇고 물론 전륜구동의 장점인 실내공간 크기 등 전체적인 측면에서 보면 A4도 굉장히 잘 만든 차인 건 분명함.

- 차 크기도 중형 사이즈처럼 큰 것 같은데요? 패밀리카로 사용해도 될 듯하네요!

- 그래, 다 좋다. 앞뒤 멀티링크 특히 마음에 들어요. 가격도 프로모션 감안하면 이 정도면 충분히 메리트있음. 근데 아우디는 늘 걸리는 게 AS임. 이것만 벤츠나 렉서스만큼만 돼도 두말 않고 구입할 사람 많다. 차를 잘 만들어놓고 개우디라는 오명을 빨리 씻어내길!

- 328i가 더 비싸지만 프로모션 받으면 328i가 더 싸고, 신차 효과 생각하면 A4가 더 낫고. 많이들 고민되겠네요~ 싱글에 금은수저거나 차에 좀 투자하는 사람이라면 망설여질 듯.

- 겁나 이쁘게 나옴...

- 디자인 최고당...

- 옵션을 너무 빼고 들어온 느낌이...

- 진짜 잘 나왔다. 자동차 업계에서 극찬할 만 했네. 35tdi도 아니고 43TFSI가 5천만원이면 비싼 값은 아님. 게다가 아우디는 항상 프로모션도 몇백씩 세게 해주니까. 전 이번 A4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가격도 나름 착하다고 생각합니다.

- 매장 가면 전시되어 있어요. 기본 4950 직접 보고 시승도 할 수 있으니 가보세요. 저는 금욜에 시승하러 갑니다. 매장 가서 보고 반함ㅎ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Audi(아우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Audi) 2016 아우디 A7  (0) 2016.05.24
(Audi) 2016 아우디 Q7  (0) 2016.05.23
(Audi) 2016 아우디 RS7  (0) 2016.05.23
(Audi) 2016 아우디 A6 아반트  (0) 2016.05.23
(Audi) 2016 아우디 RS Q3  (0) 2016.05.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