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2016 아우디 A4
모델명 : 45 TFSI
가격 : 4,950~5,6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2hp
최대토크 : 38.0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6.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2.5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39.0g/km
- 치수
전장 : 4,726mm
전폭 : 1,840mm
전고 : 1,425mm
축거 : 2,820mm
윤거전 : 1,572mm
윤거후 : 1,555mm
공차중량 : 1,58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0~50/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0~50/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5링크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45 TFSI 콰트로
가격 : 5,590~5,9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2hp
최대토크 : 38.0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5.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1.6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51.0g/km
- 치수
전장 : 4,725mm
전폭 : 1,840mm
전고 : 1,425mm
축거 : 2,820mm
윤거전 : 1,572mm
윤거후 : 1,555mm
공차중량 : 1,643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5~50/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50/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5링크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아반떼랑 비교하는 사람들... 차는 있긴 있나요? 정말 아반떼 차주시라면 분명 아반떼의 한계점이 무엇인지 정확히 느끼셨을테고 그럼 비교 못할텐데요... 한심하네요. 전 K3 차주입니다. 아반떼나 K3나 똑같은 엔진이고 성능도 도찐개찐인데 무슨 대단한 차라고 A4랑 비교하나요? 솔직히 A4랑 비교한다는 거 자체가 쪽팔립니다. 그냥 조용히 타고 다닙시다. 돈만 있으면 A4 사고 싶네요.
- 45 TFSI가 이 가격이면 절대 비싼 게 아닌데 징징 거리기는ㅋㅋ 4천 중반 디젤 정돈 나와야 카푸어들이 덤벼볼만 할텐데 아니니깐 부들부들하지?
- 왜케 다들 까는 글밖에 없지? 제로백 5초대 차량 이 가격이면 상당히 괜찮은 가격인 것 같은데.
- 차알못 여자도 아우디 마크는 알아본다.
- 진정한 명차다. 멋지다는 말 뿐인... 그리고 제발 흉기 좀 그만 언급해라. 자국 브랜드로서 쪽팔려 죽겠다.
- 아반떼니 뭐니 비교질들 그만 하고 전시장 가서 한번 타보고 옵션, 외관, 실내 봐라. 아주 좋은 차고 가격도 이만하면 착하게 나온거다. 단, 콰트로가 좋은 것 같다.
- 계기판 쩌네ㅎㄷㄷ 버츄얼콕핏 홍보 좀 해라.
- A5 스포트백 다이나믹 타는데 A4 실내는 탐나네요. 디자인은 아직 A5가 괜찮은데... 흠.
- 디젤이 나와봐야 확실히 알겠지만 지금 제원상으로는 3시리즈 C클을 발라버림. 크기도 셋 중에 제일 크고 넓음. 가격으로 까는 놈들, 5시리즈급 엔진 달고 나와서 저 가격인데? 저기다 아우디는 할인도 해주는데? 이번에 잘 나왔다 인정할 건 해라.
- 아 부럽다. 이쁘네.
- 흰색살까 검은색 살까 쥐색 살까. 그것이 고민이로이다. 벤츠,비엠 고민은 제낀 지 오래.
- 5990 스포츠 모델에 3존 에어컨이랑 뒷좌석 열선 뺀 아우디 코리아 머리에는 뭐가 들어 있을까? 목 빠지게 기다린만큼 실망도 크다.
- 난 B8, A4 콰트로 다이나믹 3년 타봤는데 다른 건 모르겠고, 국산차와 다른 점은 핸들 조작, 브레이크, 고속주행 안정성! 그리고 뒷좌석 폴딩이 생각보다 굉장히 큰 기능이라는 거..ㅎㅎ
- 가격은 올리고 HUD 없음, 뒷좌석 에어벤트 없음, 전동 트렁크도 없음. LCD 표시창 달린 3존 에어컨 아닌 아날로그 비슷한 1존 에어컨... 딱보면 그냥 눈에 확 띄는 버추얼콕핏만 달아놓고 마치 풀옵션인 듯 내세우는 게 국내기업이나 해외기업이나 국내 소비자들을 아직도 덜 떨어지고 좀 모자란 애들로 보는 거지..
- 직선 곡선 라인 떨어지는 것 봐. 칼 갈았네. 개멋짐.
- 뭔 짓을 한 거지. 252마력에 제로백 6.3초, 1984cc.
- 독일 3사 중에 아우디가 디자인 끝판왕인 듯.
- 저런 휠베이스를 보고도 준중형에 분류하냐. 쏘나타랑 같은 체급이다.
- 콰트로가 유명해진 까닭은 기본 플랫폼이 전륜 플랫폼이라서 아우디에서 콰트로를 더 내세운 거라 볼 수 있음. 비머 3시리즈가 X드라이브를 그렇게 안 내세우는 이유가 이미 후륜구동의 운전 재미와 운동성능이 입증됐기 때문에 굳이 4륜을 내세울 이유가 없는 거임. 사실상 콰트로랑 X드라이브는 큰 차이 없음. 상대적으로 비교하면 이렇고 물론 전륜구동의 장점인 실내공간 크기 등 전체적인 측면에서 보면 A4도 굉장히 잘 만든 차인 건 분명함.
- 차 크기도 중형 사이즈처럼 큰 것 같은데요? 패밀리카로 사용해도 될 듯하네요!
- 그래, 다 좋다. 앞뒤 멀티링크 특히 마음에 들어요. 가격도 프로모션 감안하면 이 정도면 충분히 메리트있음. 근데 아우디는 늘 걸리는 게 AS임. 이것만 벤츠나 렉서스만큼만 돼도 두말 않고 구입할 사람 많다. 차를 잘 만들어놓고 개우디라는 오명을 빨리 씻어내길!
- 328i가 더 비싸지만 프로모션 받으면 328i가 더 싸고, 신차 효과 생각하면 A4가 더 낫고. 많이들 고민되겠네요~ 싱글에 금은수저거나 차에 좀 투자하는 사람이라면 망설여질 듯.
- 겁나 이쁘게 나옴...
- 디자인 최고당...
- 옵션을 너무 빼고 들어온 느낌이...
- 진짜 잘 나왔다. 자동차 업계에서 극찬할 만 했네. 35tdi도 아니고 43TFSI가 5천만원이면 비싼 값은 아님. 게다가 아우디는 항상 프로모션도 몇백씩 세게 해주니까. 전 이번 A4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가격도 나름 착하다고 생각합니다.
- 매장 가면 전시되어 있어요. 기본 4950 직접 보고 시승도 할 수 있으니 가보세요. 저는 금욜에 시승하러 갑니다. 매장 가서 보고 반함ㅎ
'전세계 자동차 정보 > Audi(아우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Audi) 2016 아우디 A7 (0) | 2016.05.24 |
---|---|
(Audi) 2016 아우디 Q7 (0) | 2016.05.23 |
(Audi) 2016 아우디 RS7 (0) | 2016.05.23 |
(Audi) 2016 아우디 A6 아반트 (0) | 2016.05.23 |
(Audi) 2016 아우디 RS Q3 (0) | 2016.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