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ROEN) 2014 시트로엥 C4 칵투스
반응형

(CITROEN) 2014 시트로엥 C4 칵투스

 

 

2014 시트로엥 C4 칵투스2014 시트로엥 C4 칵투스2014 시트로엥 C4 칵투스2014 시트로엥 C4 칵투스2014 시트로엥 C4 칵투스2014 시트로엥 C4 칵투스2014 시트로엥 C4 칵투스2014 시트로엥 C4 칵투스

 

PureTech 75

모델명 : PureTech 75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1,1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12.0kg.m


- 성능
최고속도 : 170km/h

가속성능 : 12.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21.7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05.0g/km


- 치수
전장 : 4,157mm

전폭 : 1,729mm

전고 : 1,480mm
축거 : 2,59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9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55/16inch
후륜타이어 : 205mm/5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PureTech 75

모델명 : e-HDi 92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560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92hp
최대토크 : 23.5kg.m


- 성능
최고속도 : 170km/h

가속성능 : 12.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28.6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92.0g/km


- 치수
전장 : 4,157mm

전폭 : 1,729mm

전고 : 1,480mm
축거 : 2,59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0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55/16inch
후륜타이어 : 205mm/5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이쁘다... 가격만 착하게 나와주면 현기차 바이 짜이찌엔.

- 디자인 괜찮네.

- 기존 시트로엥답지 않게 강해보여;

- 다 좋은데 후방석 창문이 안 열린 답니다...

- 2천 후반 가격으로 책정한다 합니다. 프로모션 할인하고 하면 2600 정도면 가능하지 않을까 합니다.

- 가격은 착하게 책정될 것 같은데, 솔직히 흉기차가 옵션 장난으로 중무장한 상품성은 좀 좋은 편이지, 흉기차 타던 사람들에겐 옵션도 빈약하고 편의성 면에서 좋은 평 얻기는 힘들겠고.. 출력도 좋은 편은 아니라 일반 한국 운전자들한테 보편적인 사랑받기는 힘들 듯. 개성만큼은 인정.

- 해외에서 2천 후반~3천 넘어가던데 한국 넘어오면 기본 3천 중후반이다ㅋㅋ 옵션 넣으면 4천이고 난 못 사겠다.

- 귀엽네ㅋㅋ 근데 차에 너무 장난 쳐 둔 기분은.. 움.

- 영국 출시가격 기준 1700만원입니다. 이쁘긴 하지만 은근 기본적인 게 좀 빠져있거든요. 예를 들어 뒷좌석 창문이 안 내려간다든지ㅋㅋ

- 연비 보소ㅎ

- 크로아티아 렌트 여행했는데 이 차 올블랙 디젤로 받아서 일주일 몰아 봄. 디젤인지 몰랐는데 힘 좋고 출발 좋아서 나중에 보니 디젤이었음. 기어 중립상태에서 시동 꺼지고 클러치 밟으면 시동 켜지는 에코모드 가능. 운전석, 조수석 아늑하고 넓음. 옆에 문쪽에 에어범프라고 해놓았는데 일단 적당한 사고에는 어느정도 충격 완화는 될 듯. 안 좋은 점은 계기판이 전자식인데 RPM이 안 나오고 일정 속도에서 기어변속하라고 뜸. 또한 사이드미러 시야가 너무 좁음. 물론 이 두가지는 익숙해지면 괜찮음.

- 하아... 진짜 이거 언제 들어오냐. 이것만 기다리며 돈 모으고 있다.

- 씨트로엥은 연비가 왜 저래?

- 요런 차 수입 안하고 뭐 한대? 경제적이고 합리적이고 개성있고 접근성 좋은데, 왜 수입 안 해? 직수입 함 해라.

- 귀요미~

- 난 이녀석만 기다리고 있다. 국내 출시되면 바로 사야지ㅎ

- 나온다나온다고만 하지 말고 빨리 출시일을 밝히던지 가격을 밝히던지 뭔가 좀 내놓아라. 기사보면 나온다 했다가 어떤 기사보면 또 예정 없다고 했다가. 지들 꼴리는대로 글 적네 짜증나게. 엉터리기사가 요샌 판을 친다.

- 이쁘다... 국내 진출 언제 해용?

-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흰색 보고 지리면서 매장 갔는데 2천..ㄷㄷ

- 나도 스페인갔다가 봤는데 진짜 실물이ㅠ

- 빨리 나오기를. 국내 출시 도대체 언제 되냔 말이다. 전라도 광주 살지만 서비스센터 가려면 서울이나 부산까지 가야한다는 점 빼곤 다 좋다... 흐미 고민되네.. 서비스센터 좀 늘리지.

- 이스탄불 공항에 전시되어 있는 거 봤는데 실물은 진짜 매력적이고 빈틈이 없어 보였음. 내부도 거의 벤츠나 렉서스처럼 고급스러워 보였음. 영국에서 1만3천에서 1만8천 사이 가격에 팔리고 있음. 나의 다음 차는 무조건 칵투스로 정했음.

- 프레임 리스 도어네... 이쁘다.

- 마력을 버리고 연비를 잡았네...

- 차 크기는 QM3 정도인가?? QM3보다 좀만 더 크면 좋겠는데ㅜㅜ

- 문콕 걱정은 좀 덜겠네ㅎㅎ

- 도도한 고양이상이네.

- 가격은 3천대로 나와서 고가정책을 쓰는 현기차와 여타 외제차 브랜드들이 정신차리게 해주길... 바란다.

- 정말 이쁘게 잘 나오고 연비도 짱이다. 시트로엥 칵투스 내꺼하고 싶다... 휴....

- 이쁘다. 흰색에 공기주머니까지 흰색인 거 봤는데 짱 이쁨.

- 와 디자인도 이쁘지만 연비는 상식에서 벗어난 수준이네... 연비 표시한 거 보면 국내에 판매 예정이나 고려하는 거 같은데 국내 반응 간 보는 것처럼 느껴지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