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ROEN) 2016 시트로엥 C4 피카소
모델명 : 1.6 BlueHDi
가격 : 3,6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600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20hp
최대토크 : 30.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5.0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31.0g/km
- 치수
전장 : 4,430mm
전폭 : 1,825mm
전고 : 1,610mm
축거 : 2,785mm
윤거전 : 1,587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1,5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60/16inch
후륜타이어 : 205mm/6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0 BlueHDi
가격 : 4,1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37.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4.1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37.0g/km
- 치수
전장 : 4,430mm
전폭 : 1,825mm
전고 : 1,610mm
축거 : 2,785mm
윤거전 : 1,587mm
윤거후 : 1,589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0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이번 추석 제주도에서 렌트했습니다. 처음 본 소감은 생각보다 작군.. 그런데 트렁크 칸이 생각보다 넓도 아이들 태우려고 뒷문 열었는데 전열과 후열 시트 간격이 상당히 넓습니다. 운전하려고 운전석에 앉고 또 놀랬네요. 좌우가 뻥 뚫려있고 계기판 위는 상당히 넓어서 뭐든 올려놓을 수 있고. 하지만 기어가 휴우... 적응이 좀 되니 할만 했는데 처음에는 영 낯설고 맞은 편에서 차 오는데 유턴하려니 상당히 불편합니다. 이 점 빼고는 3일간 운전해본 바 패밀리카로는 굿이네요! 아 그리고 추가하자면 운전자시트 조절하려면 알통생기겠어요... 추후에는 전동식으로 좀 해주세죠...
- 시트로엥... 엥?
- 전면부 크롬 몰딩 때문에 반해서 샀는데요. 마치 미리 예측하고 반응하는 듯한 엄청 자연스러운 스탑앤고, 오픈카를 탄 듯한 개방감(비오는 날 분위기 최고!!), 묵직한 문이 주는 안정감, 차체는 크지 않은데 내부 공간은 정말 대형차 못지않게 넓다는 점(뒷열 레그룸 진짜 넉넉해요. 바닥 평평해서 더 편하구요.) 뒷좌석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식판과 커튼, 구석구석 깨알같은 수납 공간, 5인승임에도 뒷좌석에 카시트가 세개나 장착되는 유일한 차라는 점까지... 패밀리카로는 정말 최상입니다~
- 쏘나타보다 길이가 짧고 실내공간은 넓어요. 시야각은 광활한 편. 아이들 키우는 패밀리카로는 이만한 게 없네요.
- 이 차 타고 가족과 나들이 가면 진짜 좋겠다.
- 독창성 있는 차로 유명한 차.
- 나의 다음 차로~ 결정^^
- 내 드림카로 ㄱㄱ
- 멋있다. 갖고싶다.
- 디자인이 이쁘네요.
'전세계 자동차 정보 > CITROEN(시트로엥)' 카테고리의 다른 글
(CITROEN) 2016 시트로엥 DS4 크로스백 (0) | 2016.05.10 |
---|---|
(CITROEN) 2016 시트로엥 스페이스 투어러 (0) | 2016.05.09 |
(CITROEN) 2016 시트로엥 DS5 (0) | 2016.05.09 |
(CITROEN) 2016 시트로엥 DS3 (0) | 2016.05.09 |
(CITROEN) 2017 시트로엥 E-메하리 (0) | 2016.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