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SAN) 2017 닛산 GT-R
반응형

(NISSAN) 2017 닛산 GT-R

 

2017 닛산 GT-R2017 닛산 GT-R2017 닛산 GT-R2017 닛산 GT-R2017 닛산 GT-R2017 닛산 GT-R2017 닛산 GT-R2017 닛산 GT-R

 

3.8

모델명 : 3.8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6 DOHC
배기량 : 3,7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65hp
최대토크 : 64.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710mm

전폭 : 1,895mm
전고 : 1,370mm
축거 : 2,78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55mm/40/20inch
후륜타이어 : 285mm/3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DCT)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폴워커가 타는 모습 보고싶네요ㅠㅠ

 - 다들 이 차가 나온 지 몇 년이 됐는지는 알고 까는거냐? 1등이던 2등이던 그게 뭐.. 중요할 수도 있지. 근데 저 스펙 그대로 최신차량들하고 비비고 있다는 게 더 대단하다고 생각하지 않냐? 난 1등하려고 돈지랄을 해마다 하는데 옆집 닉산이네는 5년전에 산 차로 아직도 골목대장이여. 이게 대단하지 않느냔 말여. 그런 점에서 이 차는 리스펙해줘야 되는거여. 생긴 거?! 개취잖아. 가성비?! 1억 넘어가면 가성비 말 꺼내지 말자. 급식 냄새 나니까...

- 닛산 GTR은 파란색이지!

- 로또 1등 당첨되면 이라는 전제 하에, '어머, 이건 꼭 사야해!' 목록에 들어있다는... 마트 장보러 갈 때 살살 몰고 가끄임!!

- 차기 R36은 V6 VR30 트윈터보 엔진에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써서 700마력 이상이 되고, 가격도 지금에 비해 상당히 올라갈 것이라고 하네요. 기본형이 700마력 이상부터 시작하고 고성능인 니스모 버전은 더욱 강력해질테니 911은 더 이상 GT-R의 라이벌이 되지 않을 듯합니다.

- 458 이탈리아랑 911 터보, GTR 순정 셋이서 뜨는 거 못 봤니? 애들 떡발라버림. 심할 땐 1초 이상 차이 남.

- 해외 유튜브 보니 앵간한 건 다 ㅃ2 시키는 슈퍼카지. 유독 한국에서만 까이는 듯ㅋ 기술의 집약체인 닛산을 아무렇지 않게 까는 유일한 한국ㅋㅋ 이거 사느니 포르쉐 산다고 많이 까임ㅋ

- 닛산은 정말 가성비는 인정해줘야 함!

- 가격 동급성능 차량들에 비해 괜찮고, 튜닝빨 잘 받고, 성능 비슷한 가격대비 최강이고, 얼굴 괜찮으니 더이상 뭔 말이 필요함. 난 GT-R이다.

- 내 드림카ㅠㅠ

- 3.8 6기통으로 어떻게 8기통 5000cc급 출력을 내냐ㅋㅋ 역시 대단한 기술력. 2억 내로 살 수 있는 현존 가성비 갑.

- 닛산 GTR 니스모 2억대 스포츠카 차량의 가격으로 슈퍼카와 동급인 말이 필요없는 쪽바리 명차. 드리프트 기네스북 1위 타이틀을 가지고 있으며, 산이 70% 이상인 코너가 많은 대한민국에 딱 알맞는 슈퍼카. 2억대 GTR이 8억대 람보 우라칸보다 빠르다는 사실. GTR 니스모 제로백 공식 2.7, 비공식 2.6, 람보 우라칸 공식 2.8, 비공식 2.8. 심지어 난 외곽순환도로에서 GTR이 칼치기로 라페라리 바르는 것도 우연히 보았다... 라페라리 빡쳐서 똥꼬따는데 따는 게 아니라 GTR 마우라 냄새 맡으러가기 급급하던데...

- 이 차는 스포츠카가 아니고 슈퍼카라고 하던데요~ 왜 그런 소리를 하는 건가요?

- 이번 여름에 GTR 15년형 블랙 에디션 빨간색 지인 차로 타봤는데 진짜 이렇게 대단한 차일 수가 없음. 여름이니 당연히 에어컨 틀고 성인 남자 3명이서 탔는데 그 가속감에, 그 코너링 실력이란 포르쉐 GT3 타는 지인도 있어서 타봤는데 포르쉐랑은 전혀 느낌이 다른 차임. 지티알은 마치 묵직하게 묵묵히 자기 수행에 잘 따라주는 차랄까. 전혀 코너를 빠르게 돌거나 속도를 높여도 불안감 하나도 없었음. 이로 인해 내 드림카는 911에서 지티알 니스모로 바뀌었음. 지티알 타는 지인분이 전에 차도 원래 회색 지티알이었는데 빗길 사고로 차 폐차시키고 다시 지티알 사신 거라 함. 그때 타면서 들은 건데 다시 왜 똑같은 차 샀나 충분히 이해가 감. 그리고 가격도 차급에 비해 매우 착하고, 진짜 일본차 싫어하는데 이 차 하나는 괴물일뿐더러 인정할만한 차다. 또 타고 싶다.

- 대단해... 6기통으로 8기통 잡는 차...

- 완간 미드나이트. 이니셜 d. 분노의 질주에서 광고 많이 하더라. GT-R 이차 전투력 높은 차다. 불패신화의 R 어떤 환경이든 어떤 조건이든 절대 지지 않는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 실내 너무 럭셔리하잖아ㅠㅠ 다시 짐승으로 돌아와줘~

- GTR을 디자인으로 까는 넘들도 있구나ㅋ GTR은 그냥 기계다. 눈에 보기좋게 잘 빚어놓은 동글 매끈이 아니라 그냥 자동차 기계 그 자체를 우걱우걱 디자인해놓은 슈퍼카란 말이다. 저 디자인이기에 저 가격이고, 슈퍼카 사냥꾼 별칭이 붙었다고는 대체 왜 생각 못하니들??

- 내가 암이 걸리면 있는 거 다 팔고 타고 죽는다...

- 일본 다른 거는 싫어도 자동차만큼은 인정한다...

- 맥라렌보다 연비 높일 수 없니?ㅠ

- 점점 콘셉카와 비슷해지는 거 같네요. 2020년이 기다려집니다.

- 몇년 식인진 모르겠는데 우리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있는데 포스가 쩔더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