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키) 2014 스즈키 허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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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2014 스즈키 허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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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가솔린

모델명 : 0.7 가솔린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l3

배기량 : 65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2hp
최대토크 : 6.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26.0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3,395mm

전폭 : 1,475mm
전고 : 1,665mm
축거 : 2,425mm

윤거전 : 1,290mm
윤거후 : 1,290mm
공차중량 : 777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165mm/60/15inch

후륜타이어 : 165mm/60/15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I.T.L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경차를 이렇게 활성화시키는 일본차로 인해 신분 상승이 되고 나이 들면 대형 세단을 타야 된다는 우리나라 이상한 차 문화. 좋은 차 타면 좋지만, 뚜껑 열어보면 힘든 사람 투성이. 남한테 보여지는 게 그렇게 중요한가? 정작 요즘 젊은이들도 차는 삐까뻔쩍, 사는 집은 월세, 통장 잔고는 몇 만원. 안타깝다. 우리나라의 잘못된 편견. 일본 싫지만 이런 점은 배워야 한다.

- 4륜에... 연비보소... 레이 보고있나?

- 와 진짜 차 진짜 이쁘다. 와...

- 혼다 n-one 투어러 차주입니다. 구매전 여러 차도 시승해보구요. 친구 녀석 차도 허슬러라 나름 잘 알고 있습니다. 연비가 나쁘다는 건 아니짐나 여기 표기된 일본식 연비 보고 환상 품으시면 안돼요ㄷㄷ 앞전에 타던 제 차가 모닝 터보고 어머니 차가 스파크인데 같은 운전습관으로 운전하면 고속 정속 연비는 비슷합니다; 그래도 도심 연비는 국산 경차보단 높게 나오긴 합니다. 평균적으로 부산 막히는 시내서 15~17 정도... 모닝 터보 탁땐 12~13 정도 나왔어요... 연비가 좋은 건 맞지만 막 일본식 연비처럼 저렇게 뛰고 그러진 않아요. 순간연비나 트립 초기화해서 연비왕 뽑기 대회마냥 운전하는 거 아닌 이상 26km 혹은 30km 대 연비 못 본다고 봐야합니다.

- 스즈키가 한국에 없는 이유... 경차 무시하는 한국 정서때문에 경차가 주력 모델인 스즈키가 진출이 불가능... 반대로 각 개발도상국 인도 등에는 불나게 팔리는 게 스즈키 차.

- 이런 차들이 왜 수입을 못하게 하는 건지? 그동안 현대나 기아 차에게 국민들이 몰아줬지만 현대나 기아는 자국민 알기를 우습게 아니... 하루 빨리 수입 규제 풀어라.

- 들어오면 현기 망함. 그럼 정치인들 싫어함.

- 실제 몰아봤는데 터보 버젼 아닌데도 언덕에서 그렇게 힘 딸린다고 느껴지진 않습니다. 두명 타고 갔어요. 일단 가속받으면 쑤욱 넘어가는 느낌이라고 할까... 가속시 약간 소음은 있어요. 일본차 썩 마음에 들진 않지만 경차 치고는 이 배기량에 상당히 힘이 나오도록 뽑았네요... 이게 기술력인가요?

- 이거 수입해주면 진짜 무조건 산다. 보고있냐, 현기?

- 진짜 타보고나 이런 소리 하는 건지. 현재 엔원 터보 끌고있고 일본 기준 공인연비 21~23입니다. 터보가 시내주행 대량 15~17 정도 나오고 고속 정속주행 19~21나와요. 뻥연비는 아니라는 거죠. 그리고 하나 추가하자면... 제 차가 소형-준중형차 가속 씹어먹습니다. 제 차 제로백이 거의 9~10초 나오는데 소형보단 좀더 빠르고 준중형과 약간 비슷한 정도입니다. 일본경차 660cc 터보 트림들은 소형차 이상의(1400cc) 가속력을 지니고 있다 보면 됩니다. 제가 전에 몰았던 차가 스파크 13년식과 모닝인데 가속 연비 면에서 월등하고 안정성은 스파크보다는 못합니다. 경차 내에서 스파크의 안정성은 넘사벽이네요.

- 한국 직수입 대행사 가격 두배가 뛰네ㅋㅋ 대박.

- 2015년5월에 기존 에네차지 모델이 S에네차지 모델로 마이너체인지됩니다. 경차형 하이브리드라고도 불리는 이 기술은 연비 향상과 기존 스탑앤고 시스템의 단점인 재점화의 셀모터 소음이 없어진 점이 특징이네요. 특히 가격도 만오천엔, 한국돈으로 15만원 인상으로 최소화해서 기존 중고가가 엄청 하락할 예상이랍니다.

- 차 진짜 잘 만든다. 수입하자.

- 우리나라 좀 들여와라!!!

- 어디서 구입 가능하죠?

- 올 6월에 좌핸들로 정식수입 된다는데... 루머인지 아님 사실인지 궁금합니다. 사실이면 기다렸다가 구입하려구요.

- 이렇게 이쁜 차를 보면 우리나라는 왜 이런 디자인을 못 내놓는건지 참 알 수가 없어요. s대 h대 그 훌륭한 수재 내지 천재들은 다 어디간겨?

- 여기저기서 정식 수입을 하자고 소리 높여 말하고 있는데... 언제쯤... 언제쯤 정식 수입이 되는 건가요...ㅠㅠ

- 정식 판매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ㅠㅠ

- 4륜구동인데다가 뒤에 텐트도 달 수 있어서 캠핑갈 때 좋을 듯.

- 아 현기증난다... 진짜 공식 수입 들어오면 좋겠다ㅠㅠ 그럼 꼭 사요ㅠㅠ 제발 들어와라...

- 그래서 국내에는 출시가 안 된다고? 이런 차가?

- 도요타 FJ크루저 축소하면 이 차가 되나...?

- 스즈키 허슬러 총 정리... 1. 연비 차이... 여러 자료를 종합할 때 한국신연비는 일본 연비의 70% 수준으로 전환... 일본 허슬러 N/A 2WD 29.2 / N/A 4WD 28.0 / Turbo 2WD 26.8 / Turbo 4WD 25.0... 한국 기준으로 환산하면 20 ~ 17 정도 추정. (결론, 그래도 한국 경차보단 훨 좋음) / 2. 힘... 일본 경차(이 놈 포함)가 힘이 약해 한국 상황에 맞지 않다는 이야기는 무식의 소치임. 본 경차 N/A 모델은 50마력대로 힘이 약하지만 터보 모델은 64마력에 9.7kg 토크로 절대 약하지 않음. 토크는 한국 경차보다 더 쎔... 경차는 1~2인이 주로 단거리를 타는 차이기 때문에 큰 무리 없음 / 3. 가격... 현재 엔화가 약세이기 때문에 정식수입될 경우... N/A 2WD 모델 2천 ~ Turbo 4WD 모델은 2천 3백정도로 가격 형성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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