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2017 스바루 임프레자 세단
반응형

(스바루) 2017 스바루 임프레자 세단

2017 스바루 임프레자 세단2017 스바루 임프레자 세단2017 스바루 임프레자 세단2017 스바루 임프레자 세단2017 스바루 임프레자 세단2017 스바루 임프레자 세단2017 스바루 임프레자 세단2017 스바루 임프레자 세단

 

2.0

모델명 : 2.0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2.0 DOHC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52hp
최대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25mm

전폭 : 1,777mm
전고 : 1,455mm
축거 : 2,67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55/16inch
후륜타이어 : 205mm/5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자연흡기+상시4륜+수평대향엔진... 전세계 양산차 중 이만한 메커니즘을 가진 차가 또 어디있을까? 이렇게 기계적으로 완벽하고 좋은 차를 한국 시장에서 볼 수 없는 이유는 바로 소비자한테 있다. 가성비를 따지기 전에 진짜 그 차가 추구하는 게 뭔지, 한계는 어디까지인지 그걸 따질 필요도 있다고 본다. 우물 안 개구리인 현실이 안타까운 게 아니라 우물 안 개구리에 큰 문제가 있는 것 같아 참으로 안타깝다ㅠㅠ

- 그넘 쎄게 생겼네.

- 자동차 멋지네요... 스바루 요즘 잘 나간다는데 이넘도 잘 나갈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