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2017 벤츠 E 클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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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2017 벤츠 E 클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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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220d

모델명 : E 200
가격 : 6,0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99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30.6kg.m


- 성능
최고속도 : 240km/h

가속성능 : 7.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1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56.0g/km


- 치수
전장 : 4,925mm

전폭 : 1,850mm
전고 : 1,460mm
축거 : 2,940mm
윤거전 : 1,595mm
윤거후 : 1,595mm
공차중량 : 1,7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E 220d

모델명 : E 220d
가격 : 6,460~6,9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950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4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40km/h

가속성능 : 7.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5.1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925mm

전폭 : 1,850mm
전고 : 1,460mm
축거 : 2,940mm
윤거전 : 1,595mm
윤거후 : 1,595mm
공차중량 : 1,7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E 300

모델명 : E300
가격 : 7,420~7,6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99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41hp
최대토크 : 37.7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6.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8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49.0g/km


- 치수
전장 : 4,923mm

전폭 : 1,852mm
전고 : 1,468mm
축거 : 2,939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26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E 300 4매틱
가격 : 7,770~7,9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99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41hp
최대토크 : 37.7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6.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3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49.0g/km


- 치수
전장 : 4,923mm

전폭 : 1,852mm
전고 : 1,468mm
축거 : 2,939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26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E 400 4매틱
가격 : 9,8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9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33hp
최대토크 : 48.9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5.0g/km


- 치수
전장 : 4,925mm

전폭 : 1,850mm
전고 : 1,460mm
축거 : 2,94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1,9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7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공감 누르시면 이번주에 로또 당첨되십니다.

- 여태 비엠만 3대째 탔는데 중간에 아우디 한 번... 내 성향은 민첩하고 같은 값이면 더 잘 나가고 주행감 좋은 비엠을 항상 택했지만, 택하고나면 네임밸류의 갑인 벤츠가 아른거리긴 한다... 그래서 벤츠 기웃거리다 보면 아... 생산원가가 같을 건데 같은급 차를 더 좋다라는 느낌이 딱히 없는데 마크 보고 천만원 더 줄려니 아깝기도 하다. 그게 바로 레이싱홍 때문인데 제발 한국을 개호구로 그만 봤으면 좋겠다. 그래야 나 같은 사람도 객관적인 시선에서 원하는 차를 사지 않겠냐..

- 솔직하게 이번 E클 너무 실망적이네요... 다운사이징이 추세이고 당연하긴 하지만 마치 디젤 모델같은 엔진 사운드... 질감은 대실망.. 그리고 최고트림에서조차 최신기술들이 옵션이라니.. 실컷 신기술 광고하더니 옵션 다 넣으면 천만원은 될 듯하던데ㅡㅡ 옵션은 정말 아닌 듯! 진지하게 풀체인지 되는 비엠 5시리즈를 기다리게 만드네요. 물론 차는 좋습니다만.. 국내 소비자들 너무 개무시하는 듯한ㅡㅡ 요즘 잘 나가더니 하는 짓이 양아치 기업이 된 듯해서 씁쓸하네요...

- 2017년 꼭 성공하길!! 모든 준비는 더욱 철저하게!! 자신의 일에 혼신의 힘을 쏟자! 돈은 따라온다!!

- CF 겁내 짜증. 서민들은 생각 안하냐. 마누라가 비싼거 아냐? 하니까 남편새끼가 아니래ㅜㅜ 6천이 안비싸냐. 3천짜리도 할부끼고 사는 판에ㅜㅜ

- 어차피 ㅌ타고다닐 사람들은 사서 잘 타고 다닌다. 여기서 다들 흥분하지 말자ㅋㅋ 그 사람들이 여기와서 이 댓글보고 살 차를 안 사겄냐~ 돌아봐야 다 거기서 거기고 국산차는 타기 싫고~ 대중소라고 여기서 맨날 이야기하면 벤츠가 듣고 바꿔준다냐~ 그나마 타보니 국산차보다는 낫더라~ 다들 열심히 일하며 벤츠 한번 몰아보자~

- 역대 E클래스 중에서 가장 못 생김. 인테리어 나아진 건 인정.- E400 4matic 11월 출시, 333마력, 6기통 열선, 통풍시트, 에어서스, 부메스터, 반자율주행 옵션들 등 거의 풀옵션. 가격 9800만원. 예전 6기통 가솔린 감성 원하시는 분들 많이 E400 기다리시는데 곧 나옵니다. E43 AMG도 내년 초 나옵니다. 1억초반? E200 가솔린도 나오지면 옵션은 깡통.

- E220d 계약하고 왔습니다. 댓글 분위기는 왜 520d 보다 비싸다냐고들 하시는데, 시승해보고 솔직히 차이를 많이 느겼습니다. 디젤의 진동 및 시트의 착석감이나 인테리어 디자인 등은 벤츠 압승입니다. 어라운드뷰 기술이 옵션인 걸 감안하더라도 520d 하고는 비교가 안되더군요. 랜드로버, 재규어, 볼보 등 타볼만한 차는 다 타봤는데.. 디젤차 중에선 그나마 520d 정도만 비교됩니다. 물론 정숙함 우너하시면 디젤은 다 그게 그거.. E300이나 렉서스 가시구요.

- E300 나이트패키지 2주 전에 강남 한성전시정에서 출고했습니다. 실내외관 정말 맘에 들고 성능이야 달리는 차 아니니 이 정도면 만족입니다. 한 가지 타이어가 한국타이어입니다ㅠ

- 운전하다 처음으로 봤는데 끝내주더군요.. 실제로 봐왔던 중형세단 중 가장 세련되어 보였습니다. 사진은 안 이뻐 보이는데 오늘 본 e클래스는 화이트 색에 곡선이 이쁘게 빠졌어요.

- C클 사면 은근히 E클 정도는 몰라며 무시 당하고, E클 사면 S클 못 탄다고 무시당함. 돈 없어서 못 타는 게 아니라 적당히 타고 다른 데다가 쓰고싶을 뿐이라도 말이지. 경차부터 줄줄이 비엔나처럼 엮여있다. 이건 차팔이 마케팅에 놀아난 국민성 문제ㅋㅋ

- 참으로 희한하네. 몇 달을 기다려야 살 수 있는 베스트셀링카를 이렇게 까대다니.. 도대체 어떤 차가 나와야 만족할런지. 돈없어서 못 사니 배 아픈 건 이해하겠는데 적당히들 하삼. 언론과 전문가들 호평 일색인 차를 아무리 개취라지만 일면 가지고 꼬투리 잡아 씹어대면 없고 무식한 티 나잖아.

- 실제로 모터쇼 가서 보고왔는데... 사진이랑 확실히 틀림... 계기판은 놀라울 정도로 선명하고 내장재보니 재규어 XF 하고 너무 차이가 남. 퀄리티 차이... 비엠 5시리즈 풀체인지가 나와봐야 알겠지만 현행 5시리즈는 비교불가... 물론 5시리즈도 좋은 차고 생각보다 네비가 엄청 컸고 선명했음. 실물로 보기 전까진 작다고 생각했는데 계기판도 선명했으나 아주 약간 좁고 작다는 느낌? 신형 E클래스 보고 봐서 그런지도 모르겠음... 아무튼 실물 보니 S도 많이 닮았고 C도 많이 닮은 건 사실임... 크기는 확실히 더 컸음. 내 차가 K5인데 역시나... 실내공간 E클이 좁은 건 어쩔 수 없고... 그만큼 안전하다는 이야기겠지. 국산차 실내공간 뽑는 거야 세계최고수준이고... 아무튼 실물로 보니 어마어마했음. 시동을 못 걸어본 게 너무 아쉽군...

- 런칭 다녀오고 직접 타보고 왕실망. 4기통이 7천에 어뎁티브 크루즈컨트롤 등등 값비싼 옵션들은 오더 넣어야 함. 따지고보면 2천cc 4기통 차를 8천에 타는 거임. 아싸리 옵션 넣어서 비싸게 나오던가. 포르쉐 옵션장난만큼은 아니지만 구형 E클로 재미 좀 봐서 그런지 똥배짱입니다. 요즘 아무리 다운사이징이 유행이라지만 7, 8천이면 아우디나 비엠 6기통으로 가셔요. 시승 내내 가솔린인데도 달구지 소리가 납니다. 페리 E클 250과 A6 45TDI 소유중임으로 4기통이지만 가솔린은 어떨까 생각했지만 그냥 기대 이하입니다. 벤츠 타고싶어 환장한 분 아니라면 차라리 구형 E클을 중고로 사시던지 동급모델 다른 거 사세요. 약 2천은 더 싸게 삽니다. 우리나라에 아직 E400 4M은 안나왔지만 정말 돈 많으신 분이라면 차라리 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400 모델을 사세요. 2천 씨씨에 고급유 넣으나 3천 씨씨 터보에 넣으나 유류값은 같으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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