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T) 2017 세아트 아테카
반응형

(SEAT) 2017 세아트 아테카


 

2017 세아트 아테카2017 세아트 아테카2017 세아트 아테카2017 세아트 아테카2017 세아트 아테카2017 세아트 아테카2017 세아트 아테카2017 세아트 아테카


1.6 TDI

모델명 : 1.6 TDI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5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15hp
최대토크 : 25.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4.3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12.0g/km


- 치수
전장 : 4,360mm

전폭 : 1,840mm
전고 : 1,600mm
축거 : 2,64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37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15mm/60/16inch
후륜타이어 : 215mm/6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코일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6 TDI

모델명 : 1.4 TSI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3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25.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5.4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15.0g/km


- 치수
전장 : 4,360mm

전폭 : 1,840mm
전고 : 1,600mm
축거 : 2,64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349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1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15mm/5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코일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6 TDI

모델명 : 2.0 TDI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5.0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31.0g/km


- 치수
전장 : 4,360mm

전폭 : 1,840mm
전고 : 1,600mm
축거 : 2,64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61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코일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6 TDI

모델명 : 1.0 TSI
가격 : 17,990파운드
 
- 엔진
엔진형식 : l3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15hp
최대토크 : 20.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5.2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21.0g/km


- 치수
전장 : 4,363mm

전폭 : 1,840mm
전고 : 1,600mm
축거 : 2,64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28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15mm/60/16inch
후륜타이어 : 215mm/6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코일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VW 산하에 들어가면 DNA가 강제 조정되네.

- 어? 디자인 익숙하지만 멋있어.

- 이 녀석도 디자인 갑이군! 아우디 느낌이 좀 나긴 하지만... 직선과 곡선을 적절하게 잘 섞어서 군더기 없이 심플하고 엣지있게 생겼네. 덕지덕지 현기보다 디자인은 훨 낫다!

- 음... 어디서 많이 본 디자인인데... 원래 세아트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차는 신기하게 멋있다.

- 가격이 얼마에 형성될까요? 해외에서 2600부터 시작한다는데 우리나라 오면 기본 4000만원은 될 듯.

- 군더더기 없네.

- 음?? 디자인 이쁜데??

- 헤드라이트 라인 작살난다ㅎㄷㄷ...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