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2014 렉서스 CT 200h
모델명 : CT200h
가격 : 4,000~4,5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798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99hp
최대토크 : 14.5 kg.m
합산출력 : 136hp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8.1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91.0g/km
- 치수
전장 : 4,350mm
전폭 : 1,765mm
전고 : 1,445mm
축거 : 2,600mm
윤거전 : 1,525mm
윤거후 : 1,520mm
공차중량 : 1,4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215mm/45~55/16~17inch
후륜타이어 : 205~215mm/45~55/16~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렉서스 하이브리드 차량은 독일 차량 및 국산 하이브리드와 비교 불가입니다. 정숙성, 연비, 코너링 및 고속에서의 접지력 등 최고에, 차량의 떨림이 전혀 없고 마치 고요한 수면 위를 미끄러지듯 앞서나가는 느낌입니다.
- 지구상에서 하이브리드 중에는 품질과 성능, 연비를 종합했을 때는 1등임. 여기서 CT200h 비난하는 사람들은 ct100 타다 왔나.
- 구매한 지 3개월 정도 지났는데 에코모드 별로 효과 없습니다. 그냥 노멀이나 스포츠 모드로 주행하시면 되고요. 불편한 점은 너무 조용해서 사람들이 차가 오는 줄 모르고 잘 안 비켜줍니다ㅎㅎ 그리고 엔트리급이라 그런 지 내부 잡소리가 좀 심해요. 마트나 주차장 경사면에서 속도방지 울퉁불퉁한 도로면 밟으면 달달달~ 떨리는 소리가 납니다. 노면 소음도 많이 올라오구요. 물론 장점은 연비와 디자인과 성능을 다 가질 수 있는 해치백이라는 거구요, 한국에선 해치백이 찬밥이라 비인기 차종이지만 이만한 차 없다고 봅니다^^
- 2열 공간만 조금 더 확보됐으면 최고의 차인데ㅠㅠ 정숙하지, 내구성 좋지, 핸들링 좋지, 가속력도 적당하지...
- 여기서 출력이 약하다는 등 쏘나타, K5 비교하는 것들 타보고나 개소리해라.
- 15년 5월식 수프림 몰고있습니다. 노멀 모드로 편히 다니니 연비는 여름 20~21, 겨울 17~18 정도 나오네요. 다들 이야기하듯이 뒷좌석이 좁은 건 맞아서 패밀리카로 쓰기에는 좀 어려워보입니다. 하지만 코너링이나 조향감 등의 운행감각은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차를 염두에 두고 있더라도, CT200h를 꼭 한번 시승해보고 고르시면 현명한 선택을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퀄리티, 정숙성, 디자인 다 좋은데.. 좁다. 너무 좁더라. 정말 딱 2인승임.
- 15년 3월 출고. 현재 10500 정도 타고 있음. 에코모드 출력이 조금 모자란 거 빼고는 다른 차를 못타겠네요. 지금 사고 대차로 ES300 타고 있는데 출력 빼면 뭐 CT200h는 명품이네요. 연비는 말할 필요없고 지금 1만키로 노리셋 20이상 나옵니다. 스포츠, 노멀 주로 사용하구요. 5만원 주유하면 서울에서 천안 3번 왕복하고 100키로 정도 더 타네요. 아쉬운 점은 동일 차가 별로 없어 외롭다는 생각이 가끔 나요.
- 이런 차는 너무 위험함. 차든 바이크든 뭐든간에 어느정도 소음이 있어야 보행하는 사람들이 인지를 해서 위험이 덜 할텐데... 이 차는 너무 조용해서 사람들이 인지도 못함. 도로주행이야 그렇다 치고... 골목길이나 사람들 난장판인 상가 밀집지역 운행시에는 사람들이 비켜줄 생각을 안함. 사람 뒷꽁무니만 무슨 미행하듯이 졸졸 쫒아가다 참다참다 못해 빵빵 크락션 울리면 사람들 개인상 쓰며 쌍욕하면서 비켜줌.
- 진짜 출력을 떠나서 디자인 쩐다...
- 얼마 전 골프 TSI 버스 올라탄 뒤 차에 관심을 접었는데 이 차만큼은 계속 기억에 남는다. 한번쯤 타보고싶은 차. 골프 가솔린도 연비 잘 나오지만 하이브리드만은 못하니...
- 14년형 오너구요. 인천, 서울쪽만 시내운행시 17 정도 나옵니다. 그 이상 나오기 힘들어요. 신호 걸리거나 정체 있으면 더 안나오구요. 고속도로 27 정도 나오네요. 시내 20 이상 뽑으시는 분들 차 안 막히는 시간에 주행하셔서 그런거구요. 막힐 시에 17정도 보시면 되요. 연비 적다는 게 아니고 잘 나오는데, 과장되게 말하시는 분들 계셔서 글 남겨봅니다. 연비 진짜 잘 나와요. 정숙성도 있고 차 무게감도 있어요. 명차입니다. 연비 생각하실거면 이만한 차도 없어요. 하이브리드라 시동 킨거랑 안 킨거랑 차이 없을 정도로 조용해요.
- 솔직하게 말해서 이거 궁댕이 디자인 보고 깜짝 놀랬음... 렉서스에 이런 차가 있나 했음. 디자인 정말 충격임!!
- 14년형 오너인데 이제 1년 다 되가네요. 아직도 실연비 20 이상 꾸준히 나와주고 여전히 조용합니다. 경운기 현상은 아직 못 겪어봤구요. 출퇴근 거리가 왕복 20키로 정도인데, 기름값만 따지면 대중교통보다 오히려 쌈. 가끔 책 읽고 싶어서 지하철 타는데 사치하는 기분도 듭니다ㅎㅎ
- 몰아보진 못했고 며칠 전 길에 이 차 옆에 서있었는데 진짜 시동 켜져있는지도 몰랐음. 한적하고 조용한 주택가 길이었는데 갑자기 스르르 움직이며 출발하는데 깜짝 놀람. 같이 있던 후배도 눈 휘둥그레지며 뭐이리 조용하냐며 놀람.
- 하이브리드 차를 가솔린이나 디젤 차랑 비교한다는 거 자체가 문제다. 렉서스 하이브리드를 왜 타는지 모르는 사람. 아직 못 타봤겠지... 가서 시승이라도 좀 해보고 오시든가...
- CT200h 2년 7개월차 운전자인데 이번에 아우디 Q3, Q5, A5, A8 시승하고 왔는데 앞으로 절대 독일차 못탈 거 같음ㅋㅋ 이건 뭐 페달 밟는 느낌이 아우디는 불량품 수준임ㅋㅋ CT200h의 무한 기어 변속은 즉각적으로 반응할 뿐 아니라 단 한번도 끊김없이 부드럽고 강력하게 가속된다는 마치 나의 마음을 읽는 듯한 CT200h 스포츠 모드!!!
'전세계 자동차 정보 > 렉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렉서스) 2014 렉서스 RC F (0) | 2016.03.22 |
---|---|
(렉서스) 2015 렉서스 NX300h (0) | 2016.03.22 |
(렉서스) 2016 렉서스 LX (2) | 2016.03.20 |
(렉서스) 2015 렉서스 NX200t (0) | 2016.03.20 |
(렉서스) 2017 렉서스 LC500h (0) | 2016.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