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2016 렉서스 RX
반응형

(렉서스) 2016 렉서스 RX

 


모델명 : RX350
가격 : 8,2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Dual VVT-iW
배기량 : 3,45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1hp
최대토크 : 37.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8.9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3.0g/km


- 치수
전장 : 4,890mm

전폭 : 1,895mm
전고 : 1,710mm
축거 : 2,790mm
윤거전 : 1,640mm

윤거후 : 1,630mm
공차중량 : 2,0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20inch
후륜타이어 : 235mm/5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첨단옵션 쫘악 빼고 가격은 쫘악 올리고. 너희는 이렇게 한국을 만만하게 보냐? 민족성이 안 좋아서 안 산다.

- 가격이 너무 오른 거 아닌가요... 최고급 트림도 아닌 거 같은데 8000만원이라니... 지난 연식은 6천대~7천 중반이었는데.

- 아니 8000 넘는 건 상관없는데... 그럼 풀옵션 해줘야지. 옵션 다 빼쳐먹고 풀옵션이라고 8600 받아먹으면 뭐 렉서스 이름값만 보고 걍 사라는 건가?

- 가격 너무 오버했네.

- 4만5천불짜리 8천만원에 바가지 씌워 파네. 디자인 너무 파격이야. 조금 아쉽네.

- 작다는 애기들은 NX랑 구분 못 하는 차알못 찐따들이냐?

- 걍 8억에 팔아라.

- 돈 있으면 질러라. 차 겁나 좋다.

- RX350 구매했습니다. 내구성, 정숙성 뭐하나 빠질 것 없어서 선택했습니다. 문제는 주변 지인들이 8천 주며 왜 일본차 샀냐고 합니다. 덤으로 호텔 발렛파킹때 메인카 에쿠스하고도 차별 받습니다. 생각외로 차 실내도 좁습니다. 딱 쏘렌토만한 듯. 5천~6천대가 적정 가격입니다.

- 주차되어 있는 거 옆에서 봤는데 진심 장난 아니더라... 디자인이랑 포스 진짜ㅋㅋ 실물 갑.

- 가격만 적당하면 정말 잘 팔릴 차인데 쪽바리놈들 진짜 양심이 눈꼽만큼도 없구나;;

- 깡통차를 저 돈에 사라고? 볼보 욕할 게 아니네. 옵션 보면 볼보가 비싼 게 아니야.

- 가격이 8000만원 대면 너무 오바네. 최소 6천후반~7천 중, 후반 대면 적당할텐데. 렉스서도 꿀릴 게 없지만 그래도 차라리 1천만원 더 보태서 아우디, 벤츠 BMW 등으로 넘어가겠다. 가격 때문에 선택의 폭이 더 커지네.

- 역시.. 가격 8천은 가뿐히 넘어가는군. 41900달러 차를 우리한테는 두 배 가까운 가격에 팔아먹네 결국... 조선 반도 판매용에는 ADD, 어라운드 뷰 빠져있는 어정쩡한 미들급인데 8000이 넘는 가격에 팔아먹으면서 연간 700대 판매 목표? 연 1000대가 안 되는 판매 목표라면 안 팔겠다는 소리잖아. 이 가격 받아 쳐드시면서 한 달에 5대는 팔릴 거라고 보냐? 진정 가격 합리화해서 팔면 판매 대수 더 늘어날텐데... 아직도 칸코쿠 시장에서는 고가 정책을 펴야 프리미엄급이라고 닛폰 혼슈에 피드백을 주는 한국 멍청한 양반들... 정신 차리쇼. 이거 1억에 판다고 해도 어떤 한국인도 이 따위 차 프리미엄급으로 보지않아. 비켜~!

- 살 수 없는 형편이면 그냥 아무말 하지 말고 조용히 구경하세요. 살 형편 되는 사람은 그 조금 옵션 빠졌다고 좋은 RX 안 타는 거 아니니. 그리고 일본은 싫어도 기술은 욕 못해요.

- 미국 달러를 참고할 순 있지만, 시장크기나 판매방식 등이 다르기 때문에 동일선상에 놓고 보시면 안됩니다. 세계에서 자동차 시장이 제일 크며 또한 덕분에 가장 저렴한 미국 자동차 시장에서의 가격을 보았을 때 또한 미국은 현지생산, 우리는 규슈 이런 거 고려해보면 엄청난 거품은 아니지만, 옵션이 많이 빠진 것은 얄밉네요. 전 옵션 허용하면 동급에서는 왠만한 독일차 가격을 넘으니까 경쟁력이 없다고 판단한 거죠. 우리나라에 들어온 것은 정확히 말해 패키지 모델입니다. 미국 베이직은 말 그대로 깡통이고요. 우리나라는 은근히 반이 감정과 더불어 독일차가 주 무대가 되는 곳이죠. 미국이 달리 더하여 미국은 옵션 하나하나 선택할 수 있고.

- 차는 참 독일차와 비등한데 하는 짓이 뭣같네ㅠ.ㅠ 아직도 한국 사람이 조센징 호구로 보이니?ㅉㅉ

- 신호대기 중 차 예뻐서 제원이랑 가격 좀 보려구 왔는데 넘사벽이네요.

- 시바 개원숭이들... 차값 비싸게 설정했네...

- 차값도 아무나 못 탈 수준이지만, 연비로도 진짜 아무나 못 탈 수준이구나.. 걍 나에겐 넘사벽 차네. 이쁘긴 이쁜데.

- 미국에서는 렉서스만 싼가. 벤츠, 비엠도 다 싸던데. 미국 시장은 사실 비교대상이 안됨.

- 어깨 좀 올리려고 상대적으로 비싼 독일차에 매몰된 한구과 다르게 북미에서 렉서스의 위치는 비엠, 아우디를 추월하고 있다. 하지만 신기술로 업그레이드한 4세대 RX를 출시하며 많은 매니아를 주목하게 했던 핵심 기술을 모두 빼고 국내에 출시한 렉서스의 처신은 세계에서 둘째라면 서러워 할 현대의 눈속임 기술과는 또 다른 역차별이라 생각된다. 현대도 메이져 그룹과 견줄 주목할만한 기술이 있지만, 언제나 그러하듯 한국 소비자엑네 늘 겉치레로 위장한 속임으로 외면해 오늘의 안티 현대가 만들어졌다고 생각된다. 자업자득이다.

- 해외출시 RX에 적용한 (ADD) safety system을 몽땅 빼고 출시한 RX 가격이 8000이면 좀 과했네. 앞다투어 쏟아내는 신차들이 올챙이 개구리 따질 것 없이 모두 크루즈 컨트롤, 충돌방지, 차선이타방지, 어라운드 뷰, 하이빔 어시스트 등 첨단 시스템을 달고 출전하는데 과연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에게 통할까? 렉서스 꼴 좋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