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7 트랙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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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2017 트랙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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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가솔린 터보

모델명 : 1.4 가솔린 터보

가격 : 1,845~2,3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3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40hp
최대토크 : 20.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2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2.0g/km


- 치수
전장 : 4,255mm

전폭 : 1,775mm
전고 : 1,650mm
축거 : 2,555mm
윤거전 : 1,541mm
윤거후 : 1,540mm
공차중량 : 1,37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215mm/55~70/16~18inch
후륜타이어 : 205~215mm/55~70/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4 가솔린 터보

모델명 : 1.6 디젤

가격 : 2,085~2,5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5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5hp
최대토크 : 32.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7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33.0g/km


- 치수
전장 : 4,255mm

전폭 : 1,775mm
전고 : 1,650mm
축거 : 2,555mm
윤거전 : 1,541mm
윤거후 : 1,540mm
공차중량 : 1,41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215mm/55~70/16~18inch
후륜타이어 : 205~215mm/55~70/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티볼리, QM3보다 디자인은 훨씬 나은 듯.

- 이번엔 가격도 좀 인하했고 디젤도 있고.. 트랙스 국내에 처음 팔 때 너무 고자세로 나와 베스트셀링카 자격이 충분한 차를 바보 만들었는데.. 조금 늦은 지금이라도 생각 바꾼 부분은 긍정적으로 보여지네요.. 그동안 트랙스에 대한 인식이 너무 좋지 않았었는데.. 이번 신형 트랙스 출시로 소비자들의 인식을 바꿀 수 있을 지 궁금해지네요.

- 확실히 세련된 것 같네요. 시승해보고 싶넹ㅎ

- GM은 쓸데 없는데서 점수 까먹음. 차 잘 만들어놓고 콘솔박스를 왜 없앴는지. 진짜 콘솔박스 얼마나 하냐? 비싸봐야 몇만원 아님? 진짜 그거 하나 달아주는 게 뭐 어렵다고 이해가 안 가더라. 그런 좀 세세한 편의장비 좀 신경쓰라고. 답답하더라. 차는 안전하고 잘 나가고 잘 서고 코너링 좋은 거 인정해. 근데 좀 이해 안가는데서 너무 점수를 까먹어. 그리고 SD카드 연결단자 추가로 돈 내야되는데 이런 것 좀 신경써주라고. 그럼 미친듯이 팔릴텐데 현기가 진짜 너무 짜증나도 이런 세세한 건 제일 잘해준다. 아니 기본기가 망이라 이런 세세한 걸로 승부 보는거지만, 진짜 이런 건 흉기한테 좀 배워라.

- 11월 말 바로 뽑았습니다. 가솔린 터보 만족하며 탑니다. 실내 심플하면서 깔끔합니다. 전 전자식, 오토 뭐 이런 것보다 클래식하게 수동 간편조작이 편해서 오히려 더 좋습니다. (개인취향) 그리고 실내 좁다고 생각 전혀 안 드는데.. 몸무게 90 넘는 한 덩어리인데요..ㅋㅋ 앞좌석 맞추고 뒤에 앉아도 좁다 생각 안 들어요. 무릎 앞 공간 남던데... 키가 엄청 크신 분 아닌 이상.. 친구차 크루즈보다 뒷좌석 넓어요~ 하체 탄탄하고 차체가 좀 높지만 도로에 딱 붙어가는 무게감있는 느낌 좋습니다.

- 어제 매장가서 보니 덩치 커진 스파크라는 말은 헛소리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고, 뒷좌석에 사람 태우기 미안할 정도로 좁다라는 말도 솔직히 난 잘 못느꼈다. 중형급 이상 큰 차 타던 사람이 보면 당연 그럴 수도 있겠지만, 크루조 몰다가 봐서 그런 지 모르겠지만 뒷좌석에 앉아봤을 때 전혀 공간에 대한 불편함이 없었음. 아쉬운 건 콘솔박스가 왜 없는 지 아직도 이해가 안 됨... 그리고 마이링크에 네비어플을 연동해서 사용하는데 없는 것 같아서 물어보니 마이링크에 네비 연결할 수 있게 SD카드 연결단자를 따로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런데 추가비용이 들어감... 추가비용 만만치않음ㅡㅅㅡ 소비자 입장에서 처음부터 그냥 그렇게 만들면 될 것을... 몹시 아쉬운 부분임. 마지막으로 가격 부분인데 뭐 나름 괜찮다고 생각함... 하지만 옵션 정해놓은 거 보면 풀옵션을 선택할 수밖에 없게끔 짜여져있음.

- 이 차가 바로 그 자기 돈으로 차량광고는 안 하고 아이폰 시리 광고해준다는 그 트랙스인가요. 얼마나 선전할 게 없으면 쌩뚱맞은 아이폰 광고를... 그것도 블루투스만 되면 개나소나 다 되는 기능을 광고하냐.

- 내세울게 오늘 스케줄 알려줭. 이정서 팀장에게 문자보내줭 밖에 없는 차.

- 딴 옵션은 바라지도 않는다. 뒷좌석 리클라이닝 기능은 또 빼고 출시했더구먼.. 매장 가서 2열 앉아보니 직각에 가까움... 영업사원한테 2열 리클라이닝 기능 빠져서 출시됐냐고 물어보니 왜 그런 걸 물어보냐고 되받아친다. 그런 거 없어도 오늘 차 많이 팔았다고.. 할 말이 없다. 그럼 2열은 짐칸으로 써야 하나? 2천만원 초중반대 차를 사서 2인용으로 쓰리?

- 뒷좌석 등받이 각도랑 열선시트 없는 게 아쉽네요.

- i30 차량 타고다닌 지 1년 반인데 진짜 갈아타고 싶네.. 두번 다시 내 인생에 현기차는 없다.

- 디자인 잘 나온 듯. 전체적인 비율이나 구성감도 좋고... 디자인은 혹하네.

- 몇 대 팔지도 못한 주제에 소형 SUV 가격만 상향 평준화시킨 때려죽일 차.

- 이 차 8000km 뛰었습니다. 디젤이구요. 전 취등록세에 프리미엄 썬팅까지 2700만원가량 들었는데 가성비는 보통인 것 같습니다. 소형서브가 비싸다고 하실 지 모르겠지만 차의 강판이나 소소한 디테일에서 좋은 부품을 많이 썼습니다. 비싸다곤 생각 안해요. 저 개인적으로는 대단히 만족스러운 차입니다. 특히 핸들링과 운전 재미, 그리고 연비면에서요. 근데 소형차라 공간이 많이 필요하시면 걍 큰 차 사는 게 나을 겁니다. 이 차는 운전재미, 연비 정도가 가장 큰 메리트. 점수를 매기자면 주행안정성 80, 핸들링 95, 연비 90, 거주성 60, 승차감 65, 운전재미 90 정도 주고 싶네요. 가성비는 운전재미를 매우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100점이지만, 그냥 차는 이동수단인 사람에게는 70점 정도 되는 차 같습니다.

- SM5 주오 옵션 다 넣어도 2300ㅋㅋ 소형 SUV 가격 미쳤다 정말.

- 티볼리 디자인 좋다는 사람 안경 쓰세요.

- 까놓고 얘기해서 트랙스가 티볼리보단 낫지ㅋㅋ

- 한달간 트랙스 수출 2만 5천대ㅋㅋ 전차종 수출 1위인데 트랙스ㅋㅋ

- 오토뷰 리뷰 떴는데 칭찬 일색이네요... 성능과 편의성, 정숙성 개선되었는데 가격은 더 싸졌네요... 놀랍습니다. 티볼리는 끝난 거 같은데요?

- 트랙스 마음에 든다. 첫차로 사고싶다.

- 대형 스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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