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2024 포르쉐 911 카레라
반응형

(포르쉐) 2024 포르쉐 911 카레라

 

<분류 : 스포츠카 쿠페 / 출시-2023년7월>

 

 

* 등급/트림별 제원 *

 

[카레라]

- 가격

PDK : 1억 7,1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F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2,98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92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93km/h

가속성능 : 4.2

연비 : 8.5km/ℓ

CO 배출량 : 204g/km


- 치수
전장 : 4,520mm

전폭 : 1,850mm 
전고 : 1,300mm
축거 : 2,450mm
윤거전 : 1,591mm
윤거후 : 1,557mm
공차중량 : 1,540kg

전륜타이어 : 245mm / 35 / 20inch
후륜타이어 : 305mm / 30 / 21inch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DCT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카레라 4]

- 가격

PDK : 1억 8,0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F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2,98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92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91km/h

가속성능 : 4.2

연비 : 8.2km/ℓ

CO 배출량 : 213g/km


- 치수
전장 : 4,520mm

전폭 : 1,850mm 
전고 : 1,300mm
축거 : 2,450mm
윤거전 : 1,591mm
윤거후 : 1,557mm
공차중량 : 1,600kg

전륜타이어 : 245mm / 35 / 20inch
후륜타이어 : 305mm / 30 / 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DCT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카레라 S]

- 가격

PDK : 1억 8,8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F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2,98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52hp
최대토크 : 54.1kg.m


- 성능

최고속도 : 308km/h

가속성능 : 3.7

연비 : 8.3km/ℓ

CO 배출량 : 210g/km


- 치수
전장 : 4,520mm

전폭 : 1,850mm 
전고 : 1,300mm
축거 : 2,450mm
윤거전 : 1,590mm
윤거후 : 1,555mm
공차중량 : 1,560kg

전륜타이어 : 245mm / 35 / 20inch
후륜타이어 : 305mm / 30 / 21inch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DCT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카레라 4S]

- 가격

PDK : 1억 9,7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F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2,98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52hp
최대토크 : 54.1kg.m


- 성능

최고속도 : 306km/h

가속성능 : 3.6

연비 : 8.1km/ℓ

CO 배출량 : 216g/km


- 치수
전장 : 4,520mm

전폭 : 1,850mm 
전고 : 1,300mm
축거 : 2,450mm
윤거전 : 1,590mm
윤거후 : 1,555mm
공차중량 : 1,605kg

전륜타이어 : 245mm / 35 / 20inch
후륜타이어 : 305mm / 30 / 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DCT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9

- 1년 정도 타면서 911은 감성으로 타는 차라 평가하긴 무리가 있구요. 데일리카 스포츠카로 정말 손색이 없는 차입니다. 다른 차들도 있는데 911만 타고 다녀요. G80, 레인지로버 스포츠 하도 안 타서 어디 주차했는지도 가물가물 할 정도입니다. 1년 정도만 더 타고 로마 스파이더로 갈 건데 입문용으로는 딱입니다.

- 911을 타는 건 특별한 의미입니다. 평가를 하려고 타는 차가 아닙니다.

- 가성비가 필요한지는 모르겠지만 포르쉐는 그냥 포르쉐지 머... 갖고 싶었던 차니 그냥 보기만 해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