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2024 포르쉐 911 타르가
반응형

(포르쉐) 2024 포르쉐 911 타르가

 

<분류 : 스포츠카 컨버터블 / 출시-2023년7월>

 

 

* 등급/트림별 제원 *

 

[타르가 4]

- 가격

PDK : 1억 9,6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F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2,98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92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89km/h

가속성능 : 4.4초
연비 : 8.2km/ℓ

CO² 배출량 : 213g/km


- 치수
전장 : 4,520mm

전폭 : 1,850mm
전고 : 1,300mm
축거 : 2,450mm
윤거전 : 1,591mm
윤거후 : 1,557mm
공차중량 : 1,660kg

전륜타이어 : 245mm / 35 / 20inch
후륜타이어 : 305mm / 30 / 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DCT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타르가 4S]

- 가격

PDK : 2억 1,3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F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2,98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58hp
최대토크 : 54.1kg.m


- 성능

최고속도 : 304km/h

가속성능 : 3.8초
연비 : 8.1km/ℓ

CO² 배출량 : 216g/km


- 치수
전장 : 4,520mm

전폭 : 1,850mm
전고 : 1,300mm
축거 : 2,450mm
윤거전 : 1,589mm
윤거후 : 1,557mm
공차중량 : 1,670kg

전륜타이어 : 245mm / 35 / 20inch
후륜타이어 : 305mm / 30 / 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DCT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9

- 1년 정도 타면서 911은 감성으로 타는 차라 평가하긴 무리가 있구요. 데일리카 스포츠카로 정말 손색이 없는 차입니다. 다른 차들도 있는데 911만 타고 다녀요. G80, 레인지로버 스포츠 하도 안 타서 어디 주차했는지도 가물가물 할 정도입니다. 1년 정도만 더 타고 로마 스파이더로 갈 건데 입문용으로는 딱입니다.

- 911을 타는 건 특별한 의미입니다. 평가를 하려고 타는 차가 아닙니다.

- 가성비가 필요한지는 모르겠지만 포르쉐는 그냥 포르쉐지 머... 갖고 싶었던 차니 그냥 보기만 해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