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2024 포르쉐 카이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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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2024 포르쉐 카이엔

 

<분류 : 준대형 SUV / 출시-2023년8월>

 

 

* 등급/트림별 제원 *

 

[PDK]

- 가격

PDK : 1억 3,3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55hp
최대토크 : 51kg.m


- 성능

최고속도 : 248km/h

가속성능 : 6초
연비 : 7.5km/ℓ

CO2 배출량 : 235g/km


- 치수
전장 : 4,930mm

전폭 : 1,983mm
전고 : 1,698mm
축거 : 2,89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195kg

전륜타이어 : 255mm / 55 / 20inch
후륜타이어 : 295mm / 45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DCT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8

- 역시 카이엔 최고입니다. 풀옵으로 사서 레인지로버랑 고민했는데 카이엔 사길 잘했네요.

- 좀 비싼 거랑 너무 전자식이 된 거 특히 스마트키가 불편하지만 포르쉐다운 차.

- 시내 연비 빼고는 대만족. 고속도로에서는 그나마 연비 괜찮네요. 감가 상각도 좋아 중고 가격 방어 최고라 4년 타고 재구매합니다. 포르쉐는 자주 바꾸는 게 더 경제적이라니까요ㅎㅎ

- 생각보다 훌륭한 연비 덕분에, 데일리카로 유용하게 잘 타고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 기대만큼의 SUV는 아니였던 곳, 특히 사계절 타이어의 성능은 정말 별로다. 하지만 방패 하나로 차값도 가치도 이미지도 우주 방어다. 어찌 보면 가장 저렴한 차. 감가가 정말 작다.

- 패밀리카였다가 스포츠카로 변신하고, 내연 엔진 사용하다 전기차로 주행하고, 만족도 최고!!

- 연비와 가성비로 타는 차는 아니니 그것 제외하면 만점에 가까운 차입니다! 후회 없는 선택입니다.

- 마크 아니면 솔직히 안 타요. 연료 펌프 소음에 환장합니다. 개선되면 모를까 솔직히 0점짜리입니다. 개선되면 10점.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카이엔 쿠페. 정숙성과 스포츠성, 연비까지 3박자 모두 갖춘 최고의 SUV. 전기로만 40키로 정도 주행 가능하고 스플로 달리지 않는 이상 하이브리드 모드로 복합연비 15키로 이상 나옴. 스플 모드에서는 제원상 제로백인 5초 대비 훨씬 빠른 4초 초반대로 웬만한 스포츠카보다 빠름. 1억 중후반대에서 승하차감 비교 시 대체 가능한 차량이 없음. 단점은 출고 대기 기본 2년. 집밥 없음 비추. 주행에는 문제 없지만 자잘한 전자 계통 PCM 오류가 가끔 생김.

- 디자인부터 품질 기능성까지 다 만족하면서 타고 있어요. 탈수록 더 좋아집니다. 질리지가 않아요.

- 이 차량은 연비를 보고 구매했을 분들은 없으실 거라 10점 주었고, 전반적인 차량 성능, 디자인 모든 부분이 만족합니다. 다만 AS센터가 차량 판매 대비 너무 적어서 오래 걸리는 게 단점입니다.

- 드라이빙 중에 안정감과 묵지한 조향 성능이 맘에 들어요. 뿐만 아니라 에어서스펜션의 고급짐은 메르세데스도 못 쫓아와요. 대단한 차량입니다.

- 저속 울컥만 뺀다면 주행 질감은 만족스러움. 디자인이야 말할 것 없고 아직 센터 들어갈 일은 없어서 만족중.

- 노말 타입은 생각보다 재미가 없고 연비는 뭐... 알고 산 거라 불만은 없네요. 승차감보다 하차감이 좋은 차.. 다음에는 터보로 살 거예요.

- 자녀가 생겨서 카시트 설치 후 세 식구가 사용 중인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 힘도 좋고 조용하고 이 정도면 대형차 치고는 연비도 좋고 나름 만족합니다. 뭐니뭐니해도 포르쉐는 디자인이죠^^

- 가성비를 바라고 타야 할 차는 아니므로 포르쉐를 원하는 차주에게는 매우 좋지만 꼭 원하지 않는다면 큰 장점이 있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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