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EP) 2023 지프 랭글러 2도어
반응형

(JEEP) 2023 지프 랭글러 2도어

 

<분류 : 중형 SUV / 출시-2023년2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0 가솔린 터보]

- 가격

Rubicon : 6,9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72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8.7km/ℓ

CO 배출량 : 201g/km


- 치수
전장 : 4,330mm

전폭 : 1,895mm
전고 : 1,840mm
축거 : 2,46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600mm
공차중량 : 2,000kg

전륜타이어 : 255mm / 75 / 17inch

후륜타이어 : 255mm / 75 / 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7.8

- 디자인 너무 좋고 승차감 전혀 나쁘지 않음. 옵션도 파워탑 기준 좋음. 출력도 만족스럽지만 연비가 조금 안 좋음.

- 남자들이 좋아할 듯한 외관, 편안한 주행 느낌, 그러나 너무 부족한 연비와 소음.

- 감성과 아날로그적인 멋으로 타기에 최고의 차입니다. 연비는 생각보다 좋지 않으나 다른 모든 것들은 괜찮습니다.

- 세컨카로 최상입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여행 다니는데 만족합니다! 추천드려요~

- 감성으로 타는 차. 하지만 불편함을 다소 갖고 있는 차. 직접 타면 모든 것이 해소되며 만족도가 올라가는 차.

- 잘 사서 잘 타고 다님. 잔고장 없고 관리만 잘 하면 오래 탈 수 있음...

- 세컨카 취미용으로 구입하세요. 전 랭글러만 두대째인데요. 주행성 좋다는 건 거짓말이구요. 세컨카로 레저용으로는 굿입니다.

- ㄹㅇ 디자인만 보고 사는 개구진 차. 승차감도 후지고 물도 새고 JL은 냉각수 문제 많고 JK는 6만 넘으면 엔진 실화 필수고 결함 덩어리 차.

- 랭글러 루비콘의 외관은 시간이 지나도 전혀 질리거나 지루하지 않고 파워탑으로 천장을 오픈하면 일반차들의 높이보다 훨씬 높은 곳에서 오픈되어 좋다. 승차감도 나쁘지 않음. 연비는 솔직히 아쉽다. 2.0 터보의 배기음도 멋진 외관에 비해 초라함.

- 18년식 사하라 5년 가까이 타본 결과 잔고장 많음. 옵션 부족, 실내 좁음. 오로지 장점은 갬성이라 선뜻 추천하기에 무리가 있음.

- 그저 그래요^^ 가격대비^^

- 랭글러는 랭글러만의 색깔을 가져 어느 차와도 비교 대상이 되지 않아 좋네요:) 따지고 들면 불편한 점이 한 두개가 아니지만 뚜따하고 달리면 다 잊어 버리네요.

- 다들 아시다시피 감성차입니다. 어릴 적부터 가지고 싶었던 디자인이 크게 바뀌지 않아 좋구요.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는 드림카가 아닌가 싶습니다. 오래 타도 물리지 않는 그런 디자인!!!

- 즐기는 차라고 생각하면 만족합니다. 이동 수단으로 생각하면 이 차는 아니지요^^

- 차를 운전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평가하기에는 이르지만 첫인상은 좋습니다.

- 타보지도 않은 사람, 어설프게 타본 사람들만 욕하는 차 빠르고 편한 차는 많지만 감성과 헤리티지를 가진 차는 많지 않다. 단점은 수입차 공통의 문제인 서비스센터...

- 말 그대로 좋은 점을 열거하기 어려운 차... 단 감성(디자인) 하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차~

- 디자인과 감성으로 타는 차이지만 AT 타이어 넣고 나서 데일리로도 괜찮은 편입니다. 그리고 엔진 미션 나쁘지 않고요.

- 이 차 사기 전에 하도 안 좋은 얘기를 많이 들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승차감 좋고 연비도 좋음. 미치게 예쁜 건 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