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2023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반응형

(폭스바겐) 2023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분류 : 준중형 SUV / 출시-2023년2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0 TDI]

- 가격

Premium : 4,804만원

Prestige : 5,09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4.6km/ℓ

CO 배출량 : 129g/km


- 치수
전장 : 4,730mm

전폭 : 1,840mm
전고 : 1,670mm
축거 : 2,79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807kg

전륜타이어 : 235mm / 50~55 / 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 / 50~55 / 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TSI]

- 가격

Prestige : 5,09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6hp
최대토크 : 30.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0.1km/ℓ

CO 배출량 : 167g/km


- 치수
전장 : 4,730mm

전폭 : 1,840mm
전고 : 1,670mm
축거 : 2,79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752kg

전륜타이어 : 235mm / 50 / 19inch
후륜타이어 : 235mm / 50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2

- 연비는 최고다 .키로수가 많아지면서 PCU 고장이 발생한 거 말고 잔고장 없다.

- 첫 외제차로서 입문용으로 아주 좋은 것 같음. 3인 가족용으로 괜찮음. 연비 좋고 해당급에 옵션도 다양함.

- 고속 주행에서의 안정성 차. 철판이 매우 무겁고 튼튼해보임. 연비는 좋은 편이 아님. 차가 매우 커서 짐 실기 좋음. 네비 화면이 좀 더 위에 있었으면..

- 연비는 당연히 디젤보다는 안 나오지만 고속도로는 10~11, 시내주행은 8~9 정도 나오는 것 같아요. 가족과 안전하게 만족하면서 타고 있어요.

- 한번 탈만 하고 연비가 지금도 고속도로에서 20km 나와요. 연비는 진짜 짱이에요.

- 탄탄한 주행성능과 더불어 편의장치가 많이 개선됨. 가솔린이라 연비는 크게 기대하지 말 것.

- 골프에 이어 두번째 차도 폭스바겐으로 정하고 티구안을 끌고 있는데,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 적당한 가격에 독일 SUV를 탈 수 있습니다! 단! 15% 할인 이상일 때 이야기죠~^^ 넉넉한 2열 공간에 3열을 쓰지 않을 때는 넓은 트렁크 공간까지! 주행성능과 승차감은 국산차에서 느낄 수 없는 그런 느낌입니다. 하지만 눈에 보이는 것들이 올드해보이고 조수석 다이얼 수동 조작은 선 넘었습니다.

- 차량 토크도 훌륭, 안드로이드 연결 훌륭, 디자인 쏘쏘, 가솔린 연비 쏘쏘, 자동주차 반자율을 너무 믿지만 아니하면 딱 흠 잡을 곳 없음. 카메라 화질이 좀... 그 외에 대만족중. 추천해도 좋을 정도임.

- 연비가 정말 대박!! 장거리나 고속도로 달리시면 굳굳! 소음이 좀 아쉬워요.

- 가격대비 성능 만족. 연비가 조금 아쉽지만 시내주행 제외 고속주행 시 혜자 차량임에 분명함.

-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인테리어는 현기차 절대 못 따라가는 듯요. 인테리어 포기하고 서고 달리는 자동차 기본에 충실한 제품입니다. 인테리어 기능 모두 좋음 비싸겠죠? 저는 이 가격에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차라고 생각합니다.

- 고속 장거리 주행 연비 하나 믿고 가는 차. 이중차음 유리 아니여도 어느 정도 디젤 소음 잡아줌. 시내 주행에서는 빌빌거림. 배기량 대비 낮은 출력으로 어쩔 수 없는 듯함.

- 부분부분 마감이 좀 그렇지만 만족합니다. 시트가 딱딱해서... 그게 좀 그러네요.

- 가성비 좋고 반응 속도 운행 안정성 좋습니다. 7인승이라기엔 마니 부족하고 2열은 진짜 공간 좋아요!

- 가솔린인데 고속도로 연비 18 나옴ㄷㄷ 현기 살 돈에 차라리 역사의 폭바! 정말 좋습니다.

- 아주 만족해요.

- 가성비 갑입니다. 만족도가 높습니다. 독일차는 확실히 다른 것 같습니다. 안정성이 느껴집니다.

- 독일차 특유의 주행성능, 드라이빙 안정감 등 다 훌륭함. 7인승에 휘발유 치고 연비 양호. 단점.. 실내 디자인이 현기 반도 못 따라옴. 3열 7인승 좌석은 초등학생 이상은 못 태움.. 조수석 좌석 수동 조절..; 이 외 차량 안정성, 정숙성, 기능 등 좋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