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3 BMW X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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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2023 BMW X6

 

<분류 : 준대형 SUV / 출시-2022년1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xDrive 30d]

- 가격

M Sport : 1억 1,8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86hp
최대토크 : 66.3kg.m


- 성능

최고속도 : 235km/h

가속성능 : 6.1초
연비 : 10.9 km/ℓ

CO 배출량 : 181g/km


- 치수
전장 : 4,935mm

전폭 : 2,005mm
전고 : 1,69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78mm
윤거후 : 1,698mm
공차중량 : 2,310kg

전륜타이어 : 275mm/40/21inch
후륜타이어 : 315mm/3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xDrive 40d]

- 가격

Online Exclusive : 1억 3,3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40hp
최대토크 : 71.1kg.m


- 성능

최고속도 : 248km/h

가속성능 : 5.5초
연비 : 10.5 km/ℓ

CO 배출량 : 185g/km


- 치수
전장 : 4,935mm

전폭 : 2,005mm
전고 : 1,69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78mm
윤거후 : 1,698mm
공차중량 : 2,345kg

전륜타이어 : 275mm/40/21inch
후륜타이어 : 315mm/3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xDrive 40i]

- 가격

M Sport : 1억 2,3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40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5초
연비 : 7.6 km/ℓ

CO 배출량 : 210g/km


- 치수
전장 : 4,935mm

전폭 : 2,005mm
전고 : 1,69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78mm
윤거후 : 1,688mm
공차중량 : 2,190kg

전륜타이어 : 275mm/40/21inch
후륜타이어 : 315mm/3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M50i]

- 가격

A/T : 1억 5,2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4,3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30hp
최대토크 : 76.5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3초
연비 : 7km/ℓ

CO 배출량 : 260g/km


- 치수
전장 : 4,935mm

전폭 : 2,005mm
전고 : 1,69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78mm
윤거후 : 1,688mm
공차중량 : 2,370kg

전륜타이어 : 275mm/35/22inch
후륜타이어 : 315mm/30/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9

- 아이가 있고 패밀리카로 운영하는데 이전 차가 더 큰 차라 비교적 좁은 느낌이지만 여러 후기들에서 본 것처럼 2열이 불편할 정도는 아닙니다. x6 디자인에 이끌려 구입했지만 실용성만을 생각해 다른 차량 선택했으면 후회가 남았을 것 같네요. 40d 디젤 차량인데 연비도 매우 만족합니다. 조금만 신경 쓰면 15km/l 내외는 나와주는 듯합니다. 비슷한 가격대 비교군 차량이 많으나 종합적으로 봤을 때 가장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 벤츠 gle랑 고민 많이 했지만 운동 성능, 6기통, 디자인 다 만족입니다. 하차감 뿜뿜.

- 실키식스의 zf 8단의 주행 질감이 매우 좋습니다. 가속할 때마다 만족감이 밀려 옵니다. 연비도 에코 모드 틀어놓고 다니면 나쁘지 않아요~

- 외관 디자인에 압도 당하고 주행성능에 또 한번 압도 당합니다. 단점은 2열 리클라이닝이 아쉽네요.

-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아직 1개월 밖에 타진 않았지만 차후에 이 정도 트립에 만족할 만한 차가 있을까 싶네요. 현재 세컨카로 사용중이지만 만족도가 굉장히 높아요.

- 시야가 넓어서 운전하기 편함. 8기통이라서 출력은 최고.

- 주행성도 너무 좋고 디자인이나 모든 것들이 만족스러워요. 쿠페형 모델이라 애기 태우기 걱정 했는데 태워보니 걱정 안해도 될 꺼 같아요.

- 최고예요. 만족도 200% 입니다. 디자인이며 주행성능이며 편의성 거기다 차박까지 가능한 최고입니다ㅎ

- 이뻐요. 웅장해요. 매우 커요. 튼튼해요. 고속도로에서 아주 잘 나가요. 시내 주행에서는 연비가 조금 힘들어요.

- 디자인은 말할 것도 없고 디젤 차량 연비는 국내 하이브리드 세단 이상으로 잘 나와서 매우 만족중.

- 내 꿈의 차 x6 너무 좋습니다. 평상 시 연비 9키로, 고속 주행 11키로. 캠핑 다녀서 카라반 견인하면 6키로 정도 나오네요. 디자인은 갑 오브 갑입니다. 만족해요.

- 23년 1월 생산분 현행모델 40i P1 모델 페이스 리프트 전, 프로모션과 직장 그룹 MOU 할인으로 최대 할인 받아 현금으로 구매 했습니다. 우선 현재 길들이기 중으로 대략 1,000km 남짓 주행했으며 개인적인 느낌은 역시 실키식스(B58) 직렬 6기통은 다르다 이며 (이전 차 v6 엔진) 아직 고RPM은 사용 해보지 않았지만, 대략 1,500~3,000RPM의 영역대에서도 매우 훌륭한 주행 질감을 만들어 냅니다. 이 차가 어떻게 공차 중량이 2톤이 훨씬 넘지? 하는 느낌이 운전할 때마다 느껴지네요. 연비는 덤으로 고속주행 10~12, 시내주행 6~8 나옵니다. 추가로 미션은 ZF사의 스텝트로닉 8단 자동변속기로 추가 부연설명 없이 더할나위 없이 좋다 입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스포츠 인디비쥬얼 모드나, 스포츠 플러스 모드를 놔도 변속 충격이 없어 아쉬워요. 이제 차량 단점을 이야기 하자면 1억이 넘는 차량에도 실내 헤드라이닝이 스웨이드가 아닌점.. 딱 하나에요.

- 말이 필요 없음. 직접 타보면 감탄을 금치 못함. 코너링 우수, 잘 가고 잘 서고 운전하는 재미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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