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2023 포드 이스케이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반응형

(Ford) 2023 포드 이스케이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분류 : 준중형 SUV / 출시-2022년10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5 FHEV]

- 가격

Platinum : 35,965달러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88cc
연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198hp
최대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정보없음

CO 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84mm

전폭 : 1,882mm
전고 : 1,742mm
축거 : 2,710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69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 / 65 / 17inch
후륜타이어 : 225mm / 65 / 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5 FHEV AWD]

- 가격

ST-Line Elite : 38,46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88cc
연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198hp
최대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정보없음

CO 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84mm

전폭 : 1,882mm
전고 : 1,742mm
축거 : 2,710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69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 / 55 / 19inch
후륜타이어 : 225mm / 5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5 PHEV]

- 가격

CVT : 38,50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88cc
연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222hp(합산), 209hp(엔진)
최대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정보없음

CO 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84mm

전폭 : 1,882mm
전고 : 1,742mm
축거 : 2,710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69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 / 65 / 17inch
후륜타이어 : 225mm / 65 / 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정보없음

- 정보없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