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2022 폭스바겐 ID.4
반응형

(폭스바겐) 2022 폭스바겐 ID.4

 

<분류 : 준중형 SUV / 출시-2022년9월>

 

 

* 등급/트림별 제원 *

 

[EV]

- 가격

Pro : 5,490만원

 

- 모터
연료 : 전기
최고출력 : 150kW, 201hp(단순환산치)
최대토크 : 310Nm, 31.6kg.m(단순환산치)


- 성능

최고속도 : 160km/h

가속성능 : 8.5초

주행거리 : 405km

용량 : 82kW

타입 : 리튬 이온


- 치수
전장 : 4,585mm

전폭 : 1,850mm
전고 : 1,620mm
축거 : 2,76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144kg

전륜타이어 : 235mm / 50 / 20inch
후륜타이어 : 255mm / 45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정비주기 *

- 정보없음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8

- 전비가 조금 부족한 거 빼고는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승차감도 괜찮고 뒷자리도 꽤 넓고요.

- 디자인과 승차감도 좋고 충전 시간도 만족합니다. 완충을 하는데 직장에서 충전을 하니 편안하게 차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가격 대비 말도 안 되는 차량. 주행성능 압도적. 아쉬운 부분은 V2L이랑 견인장치 없다는 게 아쉽습니다.

- 보조금 받고 4천 중반에서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전기차. 폭스바겐 그룹 내 여러 브랜드의 기술력의 집약으로 완성된 전기차 전용 플랫폼.

- 수입차 중에 가성비 최고인 듯합니다. 단점은 2륜 구동. 차박이 어렵다는 점이겠네요.

- 가성비도 좋고 디자인 섬세하고 예쁘고 1회 충전량도 여유롭고 모든 면에서 대만족입니다. 주행 시에 승차감도 생각보다 좋네요. 가격에 모든 성능 또한 좋다고 생각해요. 앞으로 서비스 부분 좋으면 선택은 모두 만족입니다.

- 40대 초반 여성 운전자입니다. 운전 할 맛 납니다. 코너링 좋고 160 밟아도 흔들림이 없어서 속도감을 잘 몰라요. 정숙하고 공간 넓고 트렁크 넓고 뒷자석 자리 넓고 안전하고 굳이 굳이 단점을 넣자면 무선앱커넥트가 안되는 건데 가격 생각하면 아~ 사제로 넣으면 되지 싶습니다.

- 가격 대비 최고의 차라고 생각합니다. 전기차 좋네요 . 첫 전기차이며 집에 비엠도 있지만 이 녀석만 운전하네요.

- 공인 연비보다 훨씬 많이 가고 조용해서 좋아요. 겨울철은 조금 걱정되긴 하지만 충전하면 되니까 괜찮아요.

- 차는 보조금에 맞춰 가격이 측정되어 2022년에 구매할 수 있어 가장 좋았고, 시중 전기차 중 가장 내연기관차와 비슷한 시승감으로 만족하고 있어요.

- 중형 패밀리 SUV로 가성비 최고 전기차. 티구안 정도의 외적 크기, 전기차 전용 플랫폼답게 그보다 훨씬 넓은 실내 공간.이런 저런 옵션이 빠졌다고들 하는데, 안전 관련은 빠진 게 없고 큰 불편함 없이 탈 수 있는 차입니다.

- 첫 전기차로 아주 좋은 선택이 된 것 같습니다. 와이프도 운전하기 너무 좋다고 하네요. 강추입니다.

- 가성비로서 아주 맘에 듭니다. 아직 서비스에 대한 확신은 못하지만 전기차라 잔고장은 없겠지요. 내부가 전체 전자식 터치로 적응하기가 다소 시간이 필요하네요~

- 디자인, 성능, 주행거리, 가격, 안전사항 등등 만족스럽고 몇 가지 옵션 부재로 아쉬운 단점이 있지만 가격이 모든 단점을 커버칩니다.

- 통풍 및 2열 열선, 드럼 브레이크? 구매 전 불편할까 걱정했지만 실제로 타보니 그닥 신경 쓰이지 않음. 다만 ota, hud, 무선 앱커넥트 등 주력 옵션이 빠진 건 탈수록 아쉬움. 추후 업데이트 되었음 좋겠음. 차는 크고 디자인 좋고 주행감 훌륭하고 기본기가 좋은 차라고 느껴져 오래 탈 수 있을 거 같음.

- 말이 필요없는 2022년 최고의 전기차! 가성비도 최고, 차량 성능도 최고, 안전 또한 최고인 멋진 전기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