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하쓰) 2022 다이하쓰 무브 캔버스
반응형

(다이하쓰) 2022 다이하쓰 무브 캔버스

 

<분류 : 경형 RV / 출시-2022년7월>

 

 

* 등급/트림별 제원 *

 

[0.6 가솔린]

- 가격

X : 1,496,000엔

G : 1,672,000엔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65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2hp
최대토크 : 6.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22.9km/ℓ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3,395mm

전폭 : 1,476mm
전고 : 1,655mm
축거 : 2,460mm
윤거전 : 1,300mm
윤거후 : 1,295mm
공차중량 : 870~808kg

전륜타이어 : 155mm / 65 / 14inch
후륜타이어 : 155mm / 65 / 14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0.6 가솔린 터보]

- 가격

G : 1,793,000엔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65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64hp
최대토크 : 10.2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22.4km/ℓ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3,395mm

전폭 : 1,476mm
전고 : 1,655mm
축거 : 2,460mm
윤거전 : 1,300mm
윤거후 : 1,295mm
공차중량 : 900kg

전륜타이어 : 155mm / 65 / 14inch
후륜타이어 : 155mm / 65 / 14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0.6 가솔린 4WD]

- 가격

X : 1,622,500엔

G : 1,798,500엔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65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2hp
최대토크 : 6.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21.6km/ℓ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3,395mm

전폭 : 1,476mm
전고 : 1,675mm
축거 : 2,460mm
윤거전 : 1,300mm
윤거후 : 1,295mm
공차중량 : 920~930kg

전륜타이어 : 155mm / 65 / 14inch
후륜타이어 : 155mm / 65 / 14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0.6 가솔린 4WD]

- 가격

G : 1,919,500엔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65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64hp
최대토크 : 10.2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20.9km/ℓ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3,395mm

전폭 : 1,476mm
전고 : 1,675mm
축거 : 2,460mm
윤거전 : 1,300mm
윤거후 : 1,295mm
공차중량 : 950kg

전륜타이어 : 155mm / 65 / 14inch
후륜타이어 : 155mm / 65 / 14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정보없음

- 정보없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