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2023 랜드로버 디펜더 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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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드로버) 2023 랜드로버 디펜더 110

 

<분류 : 중형 SUV / 출시-2022년4월>

 

 

* 등급/트림별 제원 *

 

[D250]

- 가격

SE : 1억 6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49hp
최대토크 : 58.1kg.m


- 성능

최고속도 : 188km/h

가속성능 : 8.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9.8km/l

CO 배출량 : 199g/km


- 치수
전장 : 4,758mm

전폭 : 1,996mm
전고 : 1,967mm
축거 : 3,022mm
윤거전 : 1,706mm
윤거후 : 1,701mm
공차중량 : 2,520kg

전륜타이어 : 255mm / 60 / 20inch

후륜타이어 : 255mm / 60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D300]

- 가격

HSE : 1억 2,047만원

75th Edition : 1억 3,45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00hp
최대토크 : 66.3kg.m


- 성능

최고속도 : 191km/h

가속성능 : 7.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9.8km/l

CO 배출량 : 199g/km


- 치수
전장 : 4,758mm

전폭 : 1,996mm
전고 : 1,967mm
축거 : 3,022mm
윤거전 : 1,706mm
윤거후 : 1,701mm
공차중량 : 2,530kg

전륜타이어 : 255mm / 60 / 20inch

후륜타이어 : 255mm / 60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P300]

- 가격

X-Dynamic SE : 1억 9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191km/h

가속성능 : 7.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7.6km/l

CO 배출량 : 223g/km


- 치수
전장 : 4,758mm

전폭 : 1,996mm
전고 : 1,967mm
축거 : 3,022mm
윤거전 : 1,706mm
윤거후 : 1,701mm
공차중량 : 2,355kg

전륜타이어 : 255mm / 60 / 20inch

후륜타이어 : 255mm / 60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P400]

- 가격

X : 1억 4,58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00hp
최대토크 : 56.1kg.m


- 성능

최고속도 : 191km/h

가속성능 : 6.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6.9km/l

CO 배출량 : 255g/km


- 치수
전장 : 4,758mm

전폭 : 1,996mm
전고 : 1,967mm
축거 : 3,022mm
윤거전 : 1,706mm
윤거후 : 1,702mm
공차중량 : 2,490kg

전륜타이어 : 255mm / 60 / 20inch

후륜타이어 : 255mm / 60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9

- 직접 타보시면 이 차의 매력을 알게됩니다. 타 차량과는 대체불가한 차량이죠.

- 디자인 예쁘고 엔진 질감 좋고 6기통 마일드 하이드 정말 조용하고 좋아요. 연비는 안 좋지만 거즘 3톤에 가까운 공차중량 치곤 좋다고 봅니다.

- 디젤 차량인데 조용하고 부드러우며 실내 소음 잘 잡아줍니다. 거주성 좋고 디자인 좋고 다만 가격이 조금 높게 잡힌 것 같습니다. 아주 만족!

- 디펜더 짱짱맨. 유일무이 디펜더 명성 그대로 멋진 차인 것 같아요. 정말 대단합니다.

- 여자가 타고 다니기에 넘 크다. 아들 면회 가려구 겸사겸사 큰 차 산 것이 코로나로~ 다른 문제점은 없다.

- 차량 디자인은 웅장합니다. T맵이 휴대폰과 동일하지 않다는 점(경보음이 너무 시끄러움), 추가 차량 옵션(전기장치) 기능 일반인들은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오프로드용으로 최적화, 놀라운 주행성능을 발휘합니다. 2도어는 캠핑용보다는 깊은 산중이나 오프로드 계곡 피크닉용으로 딱입니다. 상상하지 못한 재미가 있는 차입니다.

- 성능, 승차감, 압도적인 디자인은 최고의 점, 그러나 연비와 가격은... BMW, BENZ, AUDI가 흔해진 한국의 도로에서 개성을 나타내기엔 최고의 자동차.

- 터프한 듯 귀여운 듯 그 중간의 어디쯤! 강한 외모에 부드러운 주행감각! 남자의 로망! 충분히 멋지고 충분히 매력 있는 나의 디펜더!

- 이 가격에 이 정도 되는 차가 있을까요. 하체 튼튼 바디도 알루미늄 합금으로 도배 묵직하고 좋습니다. 정통 SUV 스타일 요새 쿠페형 SUV 인기인데 전 취향에 안 맞아서 GLE는 최악이었어요.

- 가끔 느낌 있게 주말에 타세요. 데일리로 끌기 쉽지 않아요:) 연비는 떨어지는데 생각보다 조용해서 놀랐어요.

- 처음에는 외관에 끌려 구입했는데 타보니 승차감, 운전 편의성 장점이 계속 생기네요.

- 레져 생활을 하는데 최적화된 진정한 RV로 최고의 차로 외모를 보면 승차감이 떨어질 것 같지만 승차감도 좋고 오프로드 성능은 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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