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2022 랜드로버 디펜더 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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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드로버) 2022 랜드로버 디펜더 110

 

<분류 : 중형 SUV / 출시-2022년2월>

 

 

* 등급/트림별 제원 *

 

[D250]

- 가격

S : 9,180만원

SE : 1억 1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49hp
최대토크 : 58.1kg.m


- 성능

최고속도 : 188km/h

가속성능 : 8.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9.8km/l

CO²배출량 : 199g/km


- 치수
전장 : 4,758mm

전폭 : 1,996mm
전고 : 1,967mm
축거 : 3,022mm
윤거전 : 1,706mm
윤거후 : 1,701mm
공차중량 : 2,520kg

전륜타이어 : 255mm/60~65/19~20inch

후륜타이어 : 255mm/60~65/19~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D300]

- 가격

HSE : 1억 1,6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00hp
최대토크 : 66.3kg.m


- 성능

최고속도 : 191km/h

가속성능 : 7.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9.8km/l

CO²배출량 : 199g/km


- 치수
전장 : 4,758mm

전폭 : 1,996mm
전고 : 1,967mm
축거 : 3,022mm
윤거전 : 1,706mm
윤거후 : 1,701mm
공차중량 : 2,530kg

전륜타이어 : 255mm/60/20inch

후륜타이어 : 255mm/6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P300]

- 가격

X-Dynamic SE : 1억 3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191km/h

가속성능 : 7.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7.6km/l

CO²배출량 : 223g/km


- 치수
전장 : 4,758mm

전폭 : 1,996mm
전고 : 1,967mm
축거 : 3,022mm
윤거전 : 1,706mm
윤거후 : 1,701mm
공차중량 : 2,355kg

전륜타이어 : 255mm/60/20inch

후륜타이어 : 255mm/6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P400]

- 가격

X : 1억 4,11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00hp
최대토크 : 56.1kg.m


- 성능

최고속도 : 191km/h

가속성능 : 6.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6.9km/l

CO²배출량 : 255g/km


- 치수
전장 : 4,758mm

전폭 : 1,996mm
전고 : 1,967mm
축거 : 3,022mm
윤거전 : 1,706mm
윤거후 : 1,702mm
공차중량 : 2,490kg

전륜타이어 : 255mm/60/20inch

후륜타이어 : 255mm/6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9

- 처음에는 외관에 끌려 구입했는데 타보니 승차감, 운전 편의성 장점이 계속 생기네요.

- 레저 생활을 하는데 최적화된 진정한 RV로 최고의 차로 외모를 보면 승차감이 떨어질 것 같지만 승차감도 좋고 오프로드 성능은 갑이다.

- 운전하기 편함. 옵션 좋음. 오프로드 재미있음. 생각 외로 여러 가지 생각하게 하는 차.

- 네비게이션이 조금 늦는 거 빼고는 모든 부분이 만족스럽습니다. 주행성이 대단히 고급스럽습니다.

- 가격은 높지만, 주행품질이 매우 우수해서 만족한다. 연비가 조금 더 높았으면 좋았을 뻔.

- 온로드, 오프로드 가리지 않는 편안한 주행. 진흙, 눈밭, 강물, 자갈, 모래 가지 못하는 지형이 없는 험로 주파 능력, 독보적인 디자인, 3.5톤의 견인 능력, 대체 불가능한 아이덴티티. 디펜더 구매한 이후로 카이엔? 엑빠? gls? 지바겐? 피식ㅎ 미안한데 솔직히 부러운 차종이 없다.

- 디펜더는 디자인 하나로 모든 걸 만족시키지만 주행성능이나 아직 잔고장도 없어 디자인 외적인 부분도 만족합니다. 연비도 덩치에 비해 나름 잘 나오고 에어서스펜션도 아주 잘 활용해 온오프로드 용도에 따라 사용이 편합니다. 단점은 매번 손세차 해야 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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