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EP) 2022 지프 레니게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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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EP) 2022 지프 레니게이드

 

<분류 : 소형 SUV / 출시-2022년6월>

 

 

* 등급/트림별 제원 *

 

[1.3 가솔린]

- 가격

Longitude : 4,190만원

Limited : 4,5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33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75hp
최대토크 : 23.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0.4km/ℓ

CO²배출량 : 160g/km


- 치수
전장 : 4,255mm

전폭 : 1,805mm
전고 : 1,695mm
축거 : 2,570mm
윤거전 : 1,551mm
윤거후 : 1,553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15~225mm / 55~60 / 17~18inch

후륜타이어 : 215~225mm / 55~60 / 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3 가솔린 4WD]

- 가격

Limited : 4,8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33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75hp
최대토크 : 23.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9.3km/ℓ

CO²배출량 : 170g/km


- 치수
전장 : 4,255mm

전폭 : 1,805mm
전고 : 1,695mm
축거 : 2,570mm
윤거전 : 1,551mm
윤거후 : 1,553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 / 55 / 18inch

후륜타이어 : 225mm / 55 / 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색상 *

- Alpine White Clear Coat, Black Clear Coat, Colorado Red Clear Coat, Graphite Grey, Slate Blue Pearl Coat, Sting-Gray Clear Coat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1

- 디자인이 이쁘다. 이걸로 말 다했지! 키 큰 사람 타기 편해요(195cm)!

- 디자인만 보고 타기에는 많이 부족하지만 세컨카나 주행 많이 안 하시는 분들은 괜찮아요.

- 가격대비 성능과 디자인이 좋음. 단점은 내부 공간이 크지는 않다. 에어컨이 약하다. 열선이 뒷좌석에는 없다.

- 연비는 포기합시다. 혹시나 상시 짐을 많이 싣고 다니시는 분들, 서울 시내를 위주로 주행하시는 분들은 8키로 이하의 평균 연비를 감당하셔야 합니다. 하위 트림 기준 사실상 전무한 수준의 주행보조장치와 화질이 처참한 후방카메라를 제외하면 여러모로 아주 좋은 차입니다. 아주 매력적인 디자인, 엄청난 트렁크 수납공간, 직접 운전해보면 주행능력도 충분히 훌륭합니다. 넉넉한 운전석에서 높은 층고의 박스카 파노라마 선루프를 열고 운전하다 보면 시원한 개방감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 외관 보고 샀습니다. 귀엽고 어느 시선에서 봤을 때는 지프 감성이 살려 있기에 나는 그래도 오프로드 차량이다!! 하는 그런 느낌도 있습니다. 성능에 대한 이야기를 하자면 일단 시야가 높고 넓습니다. 무척 좋죠. 좁은 길에서도 시야 확보도 잘 되고 사이드미러도 크기에 주행하기에도 좋습니다. 시내주행을 주로 했을 때 연비는 10.3 정도로 되더라구요. 소형 SUV 차량 치고는 낮은 것 같기도 합니다. AS 최악, 오일 교환 바로 안됨. 차를 두고 담날에 찾아가던지 부품이 없기에 받아와야 해서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 차량을 입고해놓아야 하기에 너무 귀찮고 짜증남. 또한 가장 최악인 게 지금 2019년 차량인데 통신으로 드론도 1km 이상 거리와 통신하여 즉각적인 조종이 가능한 장비가 나왔음에도 블루투스로 연동하면 소리가 2초 이상 밀립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없냐 물어보면 원래 그런 차라 함ㅋㅋ 내부 S/W는 개판입입니다. 안드로이드 오토 연동은 하다 커넥트 연결이 삐끗하면 시동 끄고 20분 가량 기다린 후에 다시 연결해야 함. 또 삐끗하면 또 반복.

- 진자 쓰레기 차임. 이쁘면 뭐해. 시스템적 오류 겁나 많음. 일주일에 한번꼴로 차 때문에 빡치는 중에 쓰는 글입니다. 서비스센터 가니 지프가 시스템적으로 떨어져서 어쩔 수 없다고 그냥 타라고 해서 딴 차 신청 해둠. 나오면 뒤도 안 돌아보고 팔 거임. 진짜 그지 같은 차임ㅡㅡ

- 연비 낮고 크기에 비해 비싸고 내부 좁고 잔고장 많고 노면 소음 실내 방음 안 되고 초기 시동 엔진음 크고 이 모든 단점을 디자인 하나로 커버하는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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