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2022 렉스턴 스포츠 칸
반응형

(쌍용) 2022 렉스턴 스포츠 칸

 

<분류 : 준대형 트럭 / 출시-2022년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2 디젤]

- 가격

와일드 : 2,990만원

프레스티지 : 3,305만원

노블레스 : 3,725만원

익스페디션 : 3,98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0.3~10.5 km/ℓ

CO²배출량 : 186~190g/km


- 치수
전장 : 5,405mm

전폭 : 1,950mm
전고 : 1,855mm
축거 : 3,210mm
윤거전 : 1,640mm
윤거후 : 1,640mm
공차중량 : 2,065kg

전륜타이어 : 235~255mm/50~70/17~20inch
후륜타이어 : 235~255mm/50~70/17~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2 디젤 4WD]

- 가격

와일드 : 3,190만원

프레스티지 : 3,505만원

노블레스 : 3,925만원

익스페디션 : 4,18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0.2~10.5 km/ℓ

CO²배출량 : 185~191g/km


- 치수
전장 : 5,405mm

전폭 : 1,950mm
전고 : 1,855mm
축거 : 3,210mm
윤거전 : 1,640mm
윤거후 : 1,640mm
공차중량 : 2,175kg

전륜타이어 : 235~255mm/50~70/17~20inch
후륜타이어 : 235~255mm/50~70/17~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색상 *

- 그랜드 화이트, 아마조니아 그린, 마블 그레이, 갤럭시스 그레이, 인디안 레드, 아틀란틱 블루, 스페이스 블랙, 실키화이트 펄


* 옵션 *

[2.2 디젤] 와일드

- LD 시스템 : 30만원

- 세이프티 선루프 : 45만원

- 사이드&커튼 에어백 : 40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35만원

-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55만원

- 2열 언더 트레이(커스터마이징) : 19만원

- 밸류업 패키지(ETCS, ECM, 우적감지 와이퍼, 오토라이트 컨트롤, 운전석 파워시트, 통풍시트, 18인치 휠, 가죽 커버 스티어링 휠, 열선 스티어링 휠) : 135만원

-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Ⅰ(후측방 경고-BSW, 차선 변경 경고-LCW, 후측방 접근 경고-RCTW, 안전 하차 경고-SEW) : 60만원

-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Ⅱ(긴급 제동 보조-AEB, 차선 이탈 경고-LDW, 차선 유지 보조-LKA, 중앙 차선 유지 보조-CLKA, 전방 추돌 경고-FCW, 스마트 하이빔-SHB, 앞차 출발 경고-FVSW, 안전 거리 경고-SDW, 부주의 운전 경고-DAW *와일드트림 선택 시 스마트 하이빔-SHB 기능은 밸류업 패키지 옵션과 동시 선택시 적용됨*) : 70만원

- 스마트 미러링 패키지 : 60만원

- 9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9인치 터치스크린 내비게이션, 인포콘 서비스, 양방향 풀 미러링-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 적용,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 플레이, 라디오 주파수 자동변경 기능, 음성 인식기능, 실시간 라디오 음원저장, 후방카메라-조향 연동 다이내믹 주차 가이드, AM/FM 라디오, USB 단자, 샤크핀 통합 안테나, 후석 대화&취침 모드, 자동 내기 순환 장치) : 135만원

- 4륜구동 시스템Ⅱ : 200만원

- 파워리프 패키지 : 75만원

 

[2.2 디젤] 프레스티지

- LD 시스템 : 30만원

- 세이프티 선루프 : 45만원

- 사이드&커튼 에어백 : 40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35만원

-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55만원

- 2열 언더 트레이(커스터마이징) : 19만원

- 다이내믹 패키지(다이내믹 서스펜션, 스키드 플레이트 후면, 데크 이지오픈 클로즈, 언더커버,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 스포츠 페달, 플로팅 무드 스피커, 블랙 휠 적용, 리어스텝, 3D 매쉬 매트) : 145만원

- 3D 어라운드 뷰 시스템 : 90만원

-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Ⅰ(후측방 경고-BSW, 차선 변경 경고-LCW, 후측방 접근 경고-RCTW, 안전 하차 경고-SEW) : 60만원

-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Ⅱ(긴급 제동 보조-AEB, 차선 이탈 경고-LDW, 차선 유지 보조-LKA, 중앙 차선 유지 보조-CLKA, 전방 추돌 경고-FCW, 스마트 하이빔-SHB, 앞차 출발 경고-FVSW, 안전 거리 경고-SDW, 부주의 운전 경고-DAW) : 70만원

- 20인치 스퍼터링 휠 : 60만원

- 익스테리어 패키지(커스터마이징, 외관 아이템-휠&도어 가니쉬/테일게이트 가니쉬) : 65만원

- 9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9인치 터치스크린 내비게이션, 인포콘 서비스, USB 단자, 후석 대화&취침 모드, 자동 내기 순환 장치) : 80만원

- 4륜구동 시스템Ⅱ : 200만원

- 파워리프 패키지 : 70만원

 

[2.2 디젤] 노블레스

- LD 시스템 : 30만원

- 세이프티 선루프 : 45만원

- 사이드&커튼 에어백 : 40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35만원

-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55만원

- 2열 언더 트레이(커스터마이징) : 19만원

- 실키 화이트 펄 컬러 : 8만원

- 다이내믹 패키지(다이내믹 서스펜션, 스키드 플레이트 후면, 데크 이지오픈 클로즈, 언더커버,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 스포츠 페달, 플로팅 무드 스피커, 블랙 휠 적용, 리어스텝, 3D 매쉬 매트) : 145만원

- 3D 어라운드 뷰 시스템 : 90만원

- 브라운 나파가죽 인테리어 패키지 : 20만원

- 익스테리어 패키지(커스터마이징, 외관 아이템-휠&도어 가니쉬/테일게이트 가니쉬) : 65만원

- 9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9인치 터치스크린 내비게이션, 인포콘 서비스, USB 단자, 후석 대화&취침 모드, 자동 내기 순환 장치) : 80만원

- 4륜구동 시스템Ⅱ : 200만원

 

[2.2 디젤] 익스페디션

- 세이프티 선루프 : 45만원

- 사이드&커튼 에어백 : 40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35만원

-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55만원

- 2열 언더 트레이(커스터마이징) : 19만원

- 실키 화이트 펄 컬러 : 8만원

- 3D 어라운드 뷰 시스템 : 90만원

- 브라운 나파가죽 인테리어 패키지 : 20만원

- 9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9인치 터치스크린 내비게이션, 인포콘 서비스, USB 단자, 후석 대화&취침 모드, 자동 내기 순환 장치) : 80만원

- 4륜구동 시스템Ⅱ : 200만원


[2.2 디젤 4WD] 와일드

- LD 시스템 : 30만원

- 세이프티 선루프 : 45만원

- 사이드&커튼 에어백 : 40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35만원

-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55만원

- 2열 언더 트레이(커스터마이징) : 19만원

- 밸류업 패키지(ETCS, ECM, 우적감지 와이퍼, 오토라이트 컨트롤, 운전석 파워시트, 통풍시트, 18인치 휠, 가죽 커버 스티어링 휠, 열선 스티어링 휠) : 135만원

-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Ⅰ(후측방 경고-BSW, 차선 변경 경고-LCW, 후측방 접근 경고-RCTW, 안전 하차 경고-SEW) : 60만원

-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Ⅱ(긴급 제동 보조-AEB, 차선 이탈 경고-LDW, 차선 유지 보조-LKA, 중앙 차선 유지 보조-CLKA, 전방 추돌 경고-FCW, 스마트 하이빔-SHB, 앞차 출발 경고-FVSW, 안전 거리 경고-SDW, 부주의 운전 경고-DAW *와일드트림 선택 시 스마트 하이빔-SHB 기능은 밸류업 패키지 옵션과 동시 선택시 적용됨*) : 70만원

- 스마트 미러링 패키지 : 60만원

- 9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9인치 터치스크린 내비게이션, 인포콘 서비스, 양방향 풀 미러링-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 적용,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 플레이, 라디오 주파수 자동변경 기능, 음성 인식기능, 실시간 라디오 음원저장, 후방카메라-조향 연동 다이내믹 주차 가이드, AM/FM 라디오, USB 단자, 샤크핀 통합 안테나, 후석 대화&취침 모드, 자동 내기 순환 장치) : 135만원

- 파워리프 패키지 : 75만원

 

[2.2 디젤 4WD] 프레스티지

- LD 시스템 : 30만원

- 세이프티 선루프 : 45만원

- 사이드&커튼 에어백 : 40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35만원

-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55만원

- 2열 언더 트레이(커스터마이징) : 19만원

- 다이내믹 패키지(다이내믹 서스펜션, 스키드 플레이트 후면, 데크 이지오픈 클로즈, 언더커버,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 스포츠 페달, 플로팅 무드 스피커, 블랙 휠 적용, 리어스텝, 3D 매쉬 매트) : 145만원

- 3D 어라운드 뷰 시스템 : 90만원

-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Ⅰ(후측방 경고-BSW, 차선 변경 경고-LCW, 후측방 접근 경고-RCTW, 안전 하차 경고-SEW) : 60만원

-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Ⅱ(긴급 제동 보조-AEB, 차선 이탈 경고-LDW, 차선 유지 보조-LKA, 중앙 차선 유지 보조-CLKA, 전방 추돌 경고-FCW, 스마트 하이빔-SHB, 앞차 출발 경고-FVSW, 안전 거리 경고-SDW, 부주의 운전 경고-DAW) : 70만원

- 20인치 스퍼터링 휠 : 60만원

- 익스테리어 패키지(커스터마이징, 외관 아이템-휠&도어 가니쉬/테일게이트 가니쉬) : 65만원

- 9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9인치 터치스크린 내비게이션, 인포콘 서비스, USB 단자, 후석 대화&취침 모드, 자동 내기 순환 장치) : 80만원

- 파워리프 패키지 : 70만원

 

[2.2 디젤 4WD] 노블레스

- LD 시스템 : 30만원

- 세이프티 선루프 : 45만원

- 사이드&커튼 에어백 : 40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35만원

-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55만원

- 2열 언더 트레이(커스터마이징) : 19만원

- 실키 화이트 펄 컬러 : 8만원

- 다이내믹 패키지(다이내믹 서스펜션, 스키드 플레이트 후면, 데크 이지오픈 클로즈, 언더커버,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 스포츠 페달, 플로팅 무드 스피커, 블랙 휠 적용, 리어스텝, 3D 매쉬 매트) : 145만원

- 3D 어라운드 뷰 시스템 : 90만원

- 브라운 나파가죽 인테리어 패키지 : 20만원

- 익스테리어 패키지(커스터마이징, 외관 아이템-휠&도어 가니쉬/테일게이트 가니쉬) : 65만원

- 9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9인치 터치스크린 내비게이션, 인포콘 서비스, USB 단자, 후석 대화&취침 모드, 자동 내기 순환 장치) : 80만원

 

[2.2 디젤 4WD] 익스페디션

- 세이프티 선루프 : 45만원

- 사이드&커튼 에어백 : 40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35만원

-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55만원

- 2열 언더 트레이(커스터마이징) : 19만원

- 실키 화이트 펄 컬러 : 8만원

- 3D 어라운드 뷰 시스템 : 90만원

- 브라운 나파가죽 인테리어 패키지 : 20만원

- 9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9인치 터치스크린 내비게이션, 인포콘 서비스, USB 단자, 후석 대화&취침 모드, 자동 내기 순환 장치) : 80만원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5

- 정차 후 출발 시 부드럽고 차량주행 시 잘 나간다. 차량 디자인도 우람하면서도 만족스럽다.

- 세 단어로 표현 가능하죠. 멋짐! 듬직! 정숙! 디자인 멋지고 프레임바디라 듬직하고 디젤인데도 꽤나 조용해요. 연비는 상대적인 듯한데, 이전에 타던 차량과 비슷해서 전 합격입니다.

- 업무용으로 가격 대비 실용적인 면으로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안정성도 만족합니다.

- 트럭의 기준으로 보면 안전성과 운전이 많이 편한 걸 느낀다. 차가 무겁긴 한데 그래서 주행중 안전한 것 같다.

- 차는 좋으나 실용성을 못 찾으면 의미없는 차임. 캠핑 또는 오프로드 등을 해야만이 실용성이 있음. 튜닝 무조건.

- 좋은데 뭔가 아쉬움. 생각보다 잘 나가고 힘도 좋고 다 좋은데, 차체 대비 뭔가 내부가 작은 느낌은 있음. 사이즈 대비 금액은 확실히 저렴. 오프로드 겨냥한 상품이다 보니 온로드 주행 시 확실히 덜컹거림... 첨에 뭔 이딴 차가 다 있나 싶었음...ㅋㅋㅋ 기본 튜닝 해놓으니 이제 좀 살만해짐. 연비는 아무래도 차 자체가 무거워서 그런지 시내주행시 급격히 감소함.

- 굿!

- 캠핑과 데일리 둘다 잡으려면 외관 튜닝 필수! 만족하면서 타는데 역시나 연비가 조금 아쉬움.

- 단점 : 연비, 쌍용차.. 그 외 단점이 없는 차량. 픽업은 용도에 맞게 라는 말과 같이 용도에 맞춰 연비에 대한 강박감을 내려놓으면 훌륭한 차량. 승차감, 하차감은 동급 국산차 중에 최고라고 생각됨.

- 디자인 및 성능면 매우 충족하나 운전석 의자 세팅하는 기능이 없어 아쉬우며 연비가 생각보다 낮은 거 같아 아쉬움.

- 픽업 트럭으로 보면 힘 좋고 디자인 맘에 들고 연비는 아쉽고... 캠핑 다니기는 좋아요.

- 압도적인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캠핑에 빠져서 짐을 싣기 위해 구입했지만 그냥 차가 커서 더 좋아요. 영업용이 아니라면 풀옵션이 이쁩니다ㅎ 연비는 이 덩치에 이 정도면 좋아요. 평균 10 이상은 나오네요.

- 이제 3일 고속도로를 장시간(1000km) 주행해보니 새차라 그런 거라 생각하고 싶음. 기어 변속도 느리고 연비 9.5ㅠㅠ 오히려 시내주행 연비가 더 좋음. 3개월 더 타보고 다시 리뷰해야지.

- 오프로드 튜닝(2천 정도)해서 이 정도인 거 같아요. 최고 실망은 a/s. 작은 핀 하나도 2달 이상 걸리고 돈을 내면 일주일 안에 해결되지만 아닌 건 2달 정도 기다려야 하고 그것도 잘못 되면 또다시 2달 정도 더 기다리라고 하네요. 스피커 고정핀 하나 받는데 그렇다고 해서 아직도 기다리는 중~ 완전 실망이에요.

- 지금까지 타본 차 중 제일 만족합니다. 튼튼하고 안전하고 주행성능도 충분히 만족합니다.

- 시내주행 연비가 조금 안 좋을 뿐 대부분 만족합니다. 4륜구동이라 눈길이든 어디든 갈 수 있어 좋은 듯합니다.

- 튼튼하고 디자인도 좋고 가성비도 좋습니다. 레저, 아웃도어, 캠핑 등의 용도로 추천드립니다.

- 명확하게 목적이 있는 분이 타야하는 차량입니다. 저는 충분히 만족하고 있어요.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G모빌리티(구. 쌍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용) 2022 토레스  (1) 2022.08.02
(쌍용) 2022 렉스턴 스포츠  (0) 2022.01.24
(쌍용) 2022 코란도 이모션  (1) 2022.01.23
(쌍용) 2022 렉스턴  (3) 2021.08.04
(쌍용) 1969 신진 지프  (0) 2021.08.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