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2022 포르쉐 911 카레라 GTS 카브리올레
반응형

(포르쉐) 2022 포르쉐 911 카레라 GTS 카브리올레

 

<분류 : 스포츠카 컨버터블 / 출시-2021년12월>

 

 

* 등급/트림별 제원 *

 

[카레라 GTS]

- 가격

GTS : 2억 1,0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F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2,98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83hp
최대토크 : 58.2kg.m


- 성능
최고속도 : 309km/h

가속성능 : 3.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8.1 km/ℓ

CO²배출량 : 216g/km


- 치수
전장 : 4,535mm

전폭 : 1,850mm
전고 : 1,300mm
축거 : 2,45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62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45mm/35/20inch
후륜타이어 : 305mm/30/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DCT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카레라 4 GTS]

- 가격

GTS : 2억 1,9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F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2,98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83hp
최대토크 : 58.2kg.m


- 성능
최고속도 : 307km/h

가속성능 : 3.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7.9 km/ℓ

CO²배출량 : 222g/km


- 치수
전장 : 4,535mm

전폭 : 1,850mm
전고 : 1,300mm
축거 : 2,45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665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45mm/35/20inch
후륜타이어 : 305mm/30/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DCT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색상 *

- 정보없음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0

- 감히 내가 이 작품을 평가할 수 없다!! 최고다. 도로를 철로로 만들어버리는 매직!!

- 스포츠카로서는 두말 없는 차. 성능은 역시 top. 한번 타본 사람은 알죠.

- 뛰어난 밸런스, 생각보다 편안함, 아쉬운 배기음, 거지 같은 후방 카메라.
- 스포츠카의 정석, 탈수록 재밌음. 운전 못 해도 차가 알아서 다 해줌. 옵션 쏟아부은 만큼 더 좋아짐.

- 무슨 말이 필요할까... 그냥 매일 탈 수 있는 최고의 스포츠카 아니겠어?? 돈 있으면 그냥 사야지~ 없으면 꿈꾸자.

- 디자인 최고, 성능 최고, 품질 최고 등 아주 마음에 들어요. 길들이기 마치면 제대로 성능 발휘를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 슈퍼카 다 타봤지만 결국은 911 터보S로 귀결. 부자처럼 보이고 싶은 사람은 람보, 페라리로 가는 거고 진짜 부자여서 갈증이 없는 사람은 터보S가 현명한 선택이다.

- 디자인, 성능, 가성비 모두 만족합니다. 이만한 차가 없는 거 같습니다.

- 일단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주행 성능도 흠 잡을 데 없습니다. 와인딩이 즐거운 차입니다~

- 포르쉐 911 달리기 성능이며 오너 입장에서 완벽한 차가 맞습니다. 다만 같이 타는 사람 입장은 다를 수 있어요.

- 스포츠카다보니 승하차 불편함 있지만 데일리로 문제는 없고, 퍼포먼스나 연비는 좋으나 한번의 소프트웨어적인 리콜은 있었음.

- 차량 내장품질이 안 좋다는 건 본인이 옵션을 덜 넣은 것이지 품질 및 마감 우수하고 이 정도면 배기음도 까랑까랑하며 연비는 시내주행 5~6, 고속은 12 정도 나와주니 만족스럽습니다. 지금까지 6~7대 정도의 차량을 운행했는데 그 중에 최고입니다. 만족도 최상.

- 옵션 가격이 너무 비쌉니다. GTS보다 직진성이 좀 떨어지는 거 같아요. 반응속도도 살짝 아쉽네요. GTS나 터보 대비해서 그렇다는 말이에요. 전체적으로 구형보다는 많이 좋습니다.

- 생각보다 연비 높지 않고 데일리, 장거리 타는데 불편함 못 느낌. 주행이나 디자인은 완전 만족.

- 시내바리 6, 고속도로 11-12 생각보다 연비 갠춘. 시트 쿠션감 부족. 배기음 아쉽. 성능은 슈퍼카 제외 지상 최고. 992는 디자인 미쳤다.

- 911은 더 이상을 바랄 수 없는 최고의 차!! 997부터 992까지 10년을 넘게 타고 있는데 911은 저의 인생 일부라 말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과 성능, 편리함까지 갖춘 인생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지금 992는 다른 색상으로 한 대 더 들이고 싶을 정도입니다. 저는 앞으로 또 바꿔도 911입니다~

- 데일리로 스포츠카 생각하는 사람에게 이 차보다 만족할 만한 차를 찾기 어렵습니다. 991(911)보다 더 부드러워지고 편해졌는데, 스포츠 모드 변경 시 즉각 반응합니다. 차량의 밸런스는 말할 것도 없구요.

- 만족이죠 당연히... 그냥 앞으로 911만 계속 사고 싶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