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22 쉐보레 콜로라도
반응형

(쉐보레) 2022 쉐보레 콜로라도

 

<분류 : 준대형 트럭 / 출시-2021년12월>

 

 

* 등급/트림별 제원 *

 

[3.6 가솔린]

- 가격

Extreme : 4,0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3,64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12hp
최대토크 : 38.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8.3 km/ℓ

CO²배출량 : 210g/km


- 치수
전장 : 5,395mm

전폭 : 1,885mm
전고 : 1,795mm
축거 : 3,258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85mm
공차중량 : 1,960kg

전륜타이어 : 255mm/65/17inch
후륜타이어 : 255mm/6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독립 코일오버
후륜서스펜션 : 솔리드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6 가솔린 4WD]

- 가격

Extreme : 4,380만원

Extreme-X : 4,540만원

Z71-X : 4,739만원

Z71-X 미드나잇 : 4,88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3,64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12hp
최대토크 : 38.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7.9 km/ℓ

CO²배출량 : 220g/km


- 치수
전장 : 5,395mm

전폭 : 1,885mm
전고 : 1,795mm
축거 : 3,258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85mm
공차중량 : 2,050kg

전륜타이어 : 255mm/65/17inch
후륜타이어 : 255mm/6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독립 코일오버
후륜서스펜션 : 솔리드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멀티미디어 팩(BOSE 프리미엄 사운드-앰프/7스피커, 내비게이션 시스템, 고급형 쉐보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8인치 고해상도 컬러 터치 스크린/음성인식 기능, 4.2인치 슈퍼비전 컬러 클러스터, 고해상도 디지털 후방 카메라) : 90만원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1

- 플라스틱 내장재와 미흡한 마감으로 이루어져 있는 트럭다운 내부지만 한국에서는 과하다 싶을 정도의 넉넉한 힘과 트럭답지 않은 승차감과 하차감이 있습니다. 무거운 중량, 배기량, 가솔린이라는 특성 때문에 기름값 걱정을 하게 될 정도로 연료계가 실시간으로 내려가는 걸 확인할 수 있다. 사악한 연비를 감당할 수 있다면 적극 추천한다.

-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힘이 좋음. 그 외엔 옵션이 너무 없어 불편한 게 조금 많음.

- 연비 빼고는 캠핑 라이프에 최적인 차입니다. 산에 오르기에도 정말 좋네요...

- 자영업을 하는 저로서는 굳이 승용차가 거의 필요가 없으나 콜로라도는 승용도 되고 짐 또한 실을 수가 있어서 편하고 디자인이나 주행감은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만 단점이라면 3650cc의 가솔린 차량이라서 연비는 조금 아쉬워요.

- 모두 매우 만족합니다. 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 Z71 x midnight 추천합니다.

- 그냥 드림카가 미국 픽업이신 분들에겐 가성비 넘치는 차! 성능 좋고 디자인 멋지고! 연비는 도심에서만 타기엔 암울. 그래도 항상 타면서 정말 잘 샀다고. 재미지다고 느끼면서 타는 차!

- 그냥 갬성 깡패입니다. 달리기 잘 하고 멋부리기 좋고 하지만 연비 고려해야 됩니다.

- 외관이 멋이 있고, 가성비 좋으며 화물 적재에 딱이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적재할 것이 많은데 정말 잘 샀다고 생각됨. 연비는 별로지만 여러모로 잘 한 선택 같음.

- 주행성 cc가 깡패. 그러므로 기름 먹는 하마. 승차감 픽업 포터랑 비교는 하늘과 땅 차이. 렉스턴은 디젤에서부터가 비교 불가.

- 트럭임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주행능력과 승차감 6기통 자연흡기의 감성적 측면도 훌륭. 인테리어 옵션이 다소 부족할 순 있으나, 전자 장비 개입을 싫어하는 입장에서는 그 옵션값을 차값에서 제하는 게 이득이라고 판단되고, 결과적으론 동급모델 대비 저렴한 가격.. 중형 이상 모델에서 연비는 어차피 의미 없다고 생각되어 패스. 데일리로 운행중이며, 길이에 비해 폭이 작아 주차 등 제한되는 요소가 생각보다 많지 않음. 높은 차고와 할로겐 램프로 주행등은 다소 어두운 편. 종합적으로는 만족.

- 연비만 좋으면 정말... 기름값만 조금 싸면 정말... 차값만 안 올랐으면 정말...

- 세컨카로는 좋습니다만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는 주차문제나 연비나 생각해야할 게 좀 있네요.

- 수리비가 많이 비싸다는 점과 연비, 실내 인테리어가 구형인 점 빼곤 만족스럽습니다.

- 연비를 제외한 외부 디자인과 내구성은 정말 갑입니다. 실내 디자인은 다소 떨어지긴 하지만 전자식 계기판보다 아날로그를 좋아하는 편이라 저는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 승차감도 픽업트럭 치고는 괜찮고 활용성에서도 전부 좋은데 연비가 너무 쬐금 아깝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