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2022 포드 레인저
반응형

(Ford) 2022 포드 레인저

 

<분류 : 준대형 트럭 / 출시-2022년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0 디젤]

- 가격

Wildtrak : 5,0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1,99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13hp
최대토크 : 5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0km/ℓ

CO²배출량 : 195g/km


- 치수
전장 : 5,490mm

전폭 : 1,870mm
전고 : 1,850mm
축거 : 3,22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310kg

전륜타이어 : 265mm / 60 / 18inch
후륜타이어 : 265mm / 60 / 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4

- 국내 입고 차량은 남아공 생산이라 마감 개판입니다. 제 차도 운전석 뒷문 찌그러진 채 도색, 영맨은 수리해주겠다는데 갉아내고 용접으로 땡긴다 해서 그냥 탑니다. 백미러 폴딩 안되고 열선 안됨. 운전대 열선 없음. 통풍시트 없고 메모리시트 없음. 오디오, 네비 개판입니다.

- 하체 기본이 조금 부실하고 결함이 있으나 바로 정비를 안 해줌.

- 텔레스코픽 핸들이 없어 불편합니다. 뒷자리가 너무 좁아요. 2인용으로 타야 합니다.

- 일반적인 도로에서만 주행을 해봤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우며, 나중에 모래밭이나 자갈길에서 달려보고 싶음... 가격은 생각보다 비싼 편이지만 랩터라는 네이밍과 차체에 들어간 부품을 생각한다면 괜찮고, 픽업트럭은 처음인데 승차감이 너무 좋음... 디자인은 나름의 유니크함과 멋스러움이 존재하기에 상당히 맘에 드는 외관을 가지고 있음. 또한 차량의 덩치에 비해 연비가 꽤나 좋음~ 강추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