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OLN) 2022 링컨 노틸러스
반응형

(LINCOLN) 2022 링컨 노틸러스

 

<분류 : 중형 SUV / 출시-2022년3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7 가솔린]

- 가격

200A : 6,040만원

202A : 6,8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2,69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33hp
최대토크 : 54.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8.7km/ℓ

CO²배출량 : 195g/km


- 치수
전장 : 4,825mm

전폭 : 1,935mm
전고 : 1,700mm
축거 : 2,848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195kg

전륜타이어 : 245mm / 50 / 20inch
후륜타이어 : 245mm / 50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2

- 승차감, 가속성, 정숙성, 오디오, 안전성 최고. 연비는 별루이나 마력 감안하면 괜찮음.

- 든든하고 편합니다. 연비도 낮은 편이 아니며 안전함에 맘이 듭니다. 실내 디자인 등 섬세한 곳에 미숙함이 있어보이나 미국 차의 특징이라 생각합니다.

- 만족스러운 승차감과 정숙성이 마음에 들어요. 하이브리드나 전기차 라인도 기대가 됩니다.

- 외제 SUV 중 가격대 성능비가 우수합니다. 독3사 중 비교 시 1억대 차량의 옵션이 대거 들어가 있지만 가격은 60~70퍼 정도기에 메리트가 크다고 생각됩니다. 중고가격 방어 같은 경우 메이커 인지도 때문에 다른 외제에 비하여 잘 되고 있지 않지만 국산 차량 제외 다른 외제 차량과는 아주 큰 차이는 없다고 보이며 AS 역시 타 외제차 대비 국내 소비량이 낮아 부품 재고율이 떨어져 부품 수급에 시간이 오래 걸릴 뿐 수리 비용은 독3사와 크게 차이 나지 않습니다. 차량 성능은 매우 우수한 편이고 정숙성과 고속 안정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주행모드는 시내주행과 고속주행 상황에 따라 맞춰 주행 시 매우 뛰어남을 볼 수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이 좀 중후한 면이 있으나 현 2022년에는 개선된 모델이 나오고 있어 좋다고 생각합니다. 연비는 차량 무게 대비 우수합니다.

- 격조 있으며 그 품격이 좋습니다. 세단의 조용하고 안락함을 품어내는 안정감이 돋보이는 튼튼한 차량입니다.

- 방음이 잘 되어있어서 정말 조용합니다. 엔진 소음은 물론이고 노면 소음까지 잘 잡아줍니다. 요즘 차들 다 그렇듯이 잔고장 같은 거 한번도 없이 오일만 갈고 타고 있네요. 가성비가 참 좋은 거 같아요.

- 다들 그렇듯이 연비 빼고는 대만족이에요. 차가 2톤이 넘고, 휘발유인데 연비 좋기를 기대하면 안되죠ㅎ 그래도 일반유 사용하는 게 좋고, 고속도로 정속주행 하면 연비 꽤 나와요. 정숙함은 최고!

- 좋은 차에요~~ 굿굿. 3년째 잘 타고 있네요. 부드럽게 잘 날아가는 놈입니다ㅎ

- 프리미엄인데다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좋다. 세세한 부분, 잘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마감도 아주 훌륭하다.

- 가격대비 성능 대만족. 가성비 좋고 연비도 공인연비보다는 잘 나옵니다. 서비스센터가 많이 없는 게 아쉽지만, 서비스 자체는 만족합니다. 현재 1년 탔고 디자인, 성능, 가격 모두 만족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