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2022 미니 컨트리맨 S
반응형

(MINI) 2022 미니 컨트리맨 S

 

<분류 : 소형 SUV / 출시-2021년7월>

 

 

* 등급/트림별 제원 *

 

[쿠퍼S ALL4]

- 가격

Classic Lite : 5,180만원

Classic : 5,350만원

Shadow Edition : 5,5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고출력 : 192hp
최대토크 : 28.6kg.m


- 성능

최고속도 : 223km/h

가속성능 : 7.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10.7km/l

CO²배출량 : 159g/km


- 치수
전장 : 4,295mm

전폭 : 1,820mm
전고 : 1,600mm
축거 : 2,67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665kg

전륜타이어 : 22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2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6

- 애엄마가 아이들 등하원 및 마트갈 때 뽀대용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디자인 예쁜거 말고는 별로 떠오르는 게 없네요.

- 단단하고 주행성능은 좋음. 파워 충분함. 서스펜션이 단단하다 못해 딱딱한 정도. 편의사양 부족. 핸따도 없고 최소한 운전석 정도는 전동이 필요. 디자인이 이뻐서 타는 차.

- 디자인과 다양한 악세서리들로 나만의 미니를 꾸밀 수 있는 장점이 많아요. 다만 하이트림인데도 불구하고 통풍시트, 핸들열선, 카플레이 등 옵션이 엄청 없어 가성비가 떨어지긴 합니다.

- 차량 가격대비 옵션은 좀 떨어지는 거 빼고는 달리기, 하체, 연비는 만족합니다.

- 처음 타보는 미니 컨트리맨 생각보다 실내도 넓고 주행성이 매우 좋습니다. 연비도 매우 만족하고요. 롤링이 거의 없네요. 안정적인 운행이 가능합니다. 만족하며 타고 있어요. 디자인은 말할 필요도 없고요.

- 멋진 차입니다. 100km 미만의 속도에서 미션이 좀 부드럽지 않고 3기통이라 악셀 느낌이 좀 섬세하지 못하다는 점 빼고는 훌륭합니다.

- 가성비 측면에서 접근하면 아쉽지만 확고한 아이덴티티는 펀카로써 최고입니다. 미니의 악명 높던 승차감은 이제 옛말이 되었고 동승한 모두가 놀랄 정도로 꽤나 큰 실내를 자랑합니다. 미니를 꼭 타고 싶은데 가족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컨트리맨으로 고고!

- 4인용 펀드라이브카. 단단한 주행성능과 코너링. 올블랙의 심플 볼드한 디자인.

- 현대차에 있는 옵션 많은 차량을 원한다면 패스. 운전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

- 연비 좋고 이쁘고 생각보다 차 크고 좋습니다ㅋㅋㅋ 다른 분들도 꼭 사세요ㅋㅋ

- 디자인으로 시작해서 디자인으로 끝나는 차!! 미니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은 추천이지만, 가성비 국산차와의 옵션비교 하실 분은 사면 안 됩니다~

- 저기 컨트리맨 기본형 샀는데 솔직히 가성비로 괜찮은 거 같습니다. 연비 좋고 기본기 좋습니다. 다만 휘발유인데 시동 걸 때 디젤이냐고 질문 많이 받습니다ㅋㅋ

- 예뻐요! 여자분들이 첫차로 타기 좋은 것 같습니다! 다소 딱딱하여 장시간 운전은 힘든 점이 있으나, 디자인만 보면 나쁘지 않습니다!

- 미니 디젤 1.5 타다가 22년형 컨트리맨s 기변. 인터넷에 떠도는 미니 승차감 말이 많지만, 재구매 할 정도니 나쁘지 않음(그랜저 같은 승차감과는 당연 비교하면 안됨). 휘발유지만 4륜이라 치고 나가는 반응성 좋음. 운전의 쫀쫀함은 디젤보다는 좀 떨어지는 편. 미니 옵션이 떨어지는 편이나 22년형 s에서는 많이 추가되어 그나마 괜찮다고 할 정도. 연비는 디젤 타다 넘어와서 그런지 아쉬움. 5천만원 넘는 SUV에서 비교 차량들이 있지만 그래도 고민 없이 구매한 이유는 미니의 펀드라이빙이었고 역시 후회 없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