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2021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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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드로버) 2021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분류 : 수입 / 준대형 / 국내출시>

 

 

모델명 : D250

가격 : 8,680~9,5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99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49hp
최대토크 : 58.1kg.m


- 성능
최고속도 : 194km/h

가속성능 : 8.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8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0.0g/km

 

- 치수
전장 : 4,956mm

전폭 : 2,000mm
전고 : 1,888mm
축거 : 2,923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550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55~275mm/45~55/20~21inch

후륜타이어 : 255~275mm/45~55/20~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D300

가격 : 19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99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00hp
최대토크 : 66.3kg.m


- 성능
최고속도 : 194km/h

가속성능 : 6.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8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0.0g/km

 

- 치수
전장 : 4,956mm

전폭 : 2,000mm
전고 : 1,888mm
축거 : 2,923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610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85mm/40/22inch

후륜타이어 : 285mm/40/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P360

가격 : 11,3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99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60hp
최대토크 : 51.0kg.m


- 성능
최고속도 : 209km/h

가속성능 : 6.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5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정보업체

 

- 치수
전장 : 4,956mm

전폭 : 2,000mm
전고 : 1,888mm
축거 : 2,923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342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75mm/45/21inch

후륜타이어 : 275mm/4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하자가 많은 이유는 감성만 앞설 뿐 기본기가 부족한 것도 있지만 소모품 교체시기가 외제차 중 가장 늦음. 엔진오일 2.5만 키로 이상 타야 센터에서 무상교환 해주니까 차주들 그거 믿고 오일 교환시기 늦어지면 그동안 엔진에 쌓인 스트레스 때문에 결국 보증기간 이후 엔진 퍼지니까 고장 잘 나게 되어있음. 아무리 순정 롱라이프 오일이라도 1.5만 키로 이상 타면 점점 잃어서 물 같아진다는 느낌 확 오더라. 저속으로 다니는 스쿨존이나 정차 후 출발이 많은 시내도로에서 초반 악셀링 할 때 엔진이 헛도는 느낌 나고 잘 안 나감. 그때 엔진오일 교환해주면 진심 신세계 느껴질 정도인데 3만키로에 오일 교환이라니ㅋㅋㅋ

- 뒷 디자인 겁나 카리스마 있어.

- 아직도 오토홀드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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