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2021 다마스
반응형

(한국지엠) 2021 다마스

 

<분류 : 국산 / 경형 / 단종>

 

 

 

모델명 : 밴 2인승
가격 : 988~1,01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PLi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796cc
연료 : LPG
최대출력 : 43hp
최대토크 : 6.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8.8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46.0g/km


- 치수
전장 : 3,485mm

전폭 : 1,400mm
전고 : 1,920mm
축거 : 1,840mm
윤거전 : 1,220mm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865kg

승차인원 : 2인승
전륜타이어 : 155mm/80/12inch
후륜타이어 : 155mm/80/12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코치 5인승
가격 : 993~1,02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PLi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796cc
연료 : LPG
최대출력 : 41hp
최대토크 : 6.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8.8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46.0g/km


- 치수
전장 : 3,485mm

전폭 : 1,400mm
전고 : 1,920mm
축거 : 1,840mm
윤거전 : 1,220mm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905kg

승차인원 : 2인승
전륜타이어 : 155mm/80/12inch
후륜타이어 : 155mm/80/12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다마스 단종하지 마라. 국민들이 얼마나 좋아하는 차인데 단종을 하다니. 단종하지 마라.

- 현대 람다 엔진 스왑해서 타고 다니던 게 엊그제 같은데ㅎㅎ 추억이 많은 차량이죠.

- ㅇㅇ..? 21년 다마스라니 진짜 나오나.

- 한국의 뉴비틀.

- 2000년 1월에 사서 지금 2020년 10월까지 20년 이상을 써서 본전 뽑고도 남았던~ 사업을 하다보니 계속 필요해서 오늘 4군데서 다마스로 다시 견적 받았다~ 돈 벌어다 주는 차~

- 이거 타고 120 달리면 문짝 흔들릴 정도로 불안정 했지만 그래도 이만한 차는 없었다. 싸고 잔고장 없고 사람 많이 들어가고 그래도 잘 달려주고.. 정말 기억에 남는 차다.

- 국민 일꾼.

- 다마스랑 라보에 연식이 의미가 있나...? 그보다 단종 아니었어...?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한국지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지엠) 2021 라보  (0) 2021.04.22
(한국지엠) 2020 다마스  (0) 2020.07.02
(한국지엠) 2020 라보  (0) 2020.07.01
(한국지엠) 2019 다마스  (0) 2019.07.05
(한국지엠) 2019 라보  (0) 2019.07.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