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UGEOT) 2022 푸조 308
반응형

(PEUGEOT) 2022 푸조 308

 

<분류 : 준중형 해치백 / 출시-2022년7월>

 

* 등급/트림별 제원 *

 

[1.5 BlueHDi]

- 가격

Allure : 3,680만원

GT : 4,2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499cc
연료 : 디젤

최고출력 : 131hp

최대토크 : 30.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7.2km/ℓ

CO 배출량 : 108g/km

 

- 치수
전장 : 4,380mm

전폭 : 1,830mm
전고 : 1,455mm
축거 : 2,68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390kg

전륜타이어 : 225mm / 40~45 / 17~18inch

후륜타이어 : 225mm / 40~45 / 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 정비주기 *

- 매 10,000km : 타이어 위치교환(교체), 브레이크 패드(점검)

- 매 15,000km : 에어컨 필터(매 15,000km 또는 매 1년마다 교체), 엔진오일(매 15,000km 또는 매 1년마다 교체)

- 매 30,000km : 점화플러그(1.2 PureTech / 점검), 예열플러그(1.5 BlueHDi / 점검), 연료탱크 에어필터(점검)

- 매 40,000km : 브레이크 오일(1.2 PureTech / 교체), 연료필터(1.5 BlueHDi / 교체), 브레이크 오일(1.5 BlueHDi / 교체)

- 매 50,000km : 연료필터(교체)

- 매 100,000km : 점화플러그(교체), 변속기 오일(교체), 예열플러그(1.5 BlueHDi / 교체)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7

- 디젤이 단점이지만 연비는 훌륭함(평균 18 정도). 첨단 안전장치 잘 되어있구 주행성능 탄탄해서 승차감 좋음(특히 코너링 매우 좋다).

- 디자인 이쁘고 디젤차인데도 불구하고 실내에서 소음이 적게 들리고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는 차량입니다.

- 디젤임에도 진동 소음 좋으며 연비는 정속주행 시 25km 이상, 수려한 디자인, 풍부한 옵션으로 좋습니다. 다만 가격이 약간 높은 듯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