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2021 미니 해치백 S
반응형

(MINI) 2021 미니 해치백 S

 

<분류 : 소형 해치백 / 출시-2021년7월>

 

 

* 등급/트림별 제원 *

 

[쿠퍼S]

- 가격

Classic Plus Launch Pack : 4,200만원

Classic Plus : 4,350만원

Piccadilly Edition : 4,5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고출력 : 192hp
최대토크 : 28.5kg.m


- 성능

최고속도 : 235km/h

가속성능 : 6.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12.3km/l

CO²배출량 : 136g/km


- 치수
전장 : 3,875mm

전폭 : 1,725mm
전고 : 1,415mm
축거 : 정보없음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295kg

전륜타이어 : 250mm/45/17inch
후륜타이어 : 205mm/4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3

- 잘 만들었고 이쁨. 연비도 생각보다 좋음. 고장도 없고 조립상태나 유격, 기타 등등 많이 신경써서 만든 것 같음. 운전이 재미있음. 핸들이 무겁고 터보렉도 잘 안 느껴짐. 도로에 딱 붙어서 가는 느낌이라 고속에도 불안하지 않음. 대신 서스펜션이 하드해 도로 위의 돌멩이 하나까지 느낄 수 있음. BMW 파워트레인이라 잘 모르겠지만 신뢰가 됨. 내비게이션은 화가 남. 그냥 길 외우고 다니게 됨. 옵션 괜히 올렸다는 생각이 든다. 차가 작아서 주차가 굉장히 쉬움. 근래 들어 많이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희소성이 있음. 남자인데 친구 태우면 하차감이 이상해짐. 구입 한달 정도 뒤부터 느껴지는 소형차의 어쩔 수 없는 단점이 있음. 실내공간과 적재공간 모두 작음. 평소에는 못 느끼지만 3인 이상을 태우거나 평소보다 많은 짐을 싣을 때 SUV가 생각이 남. 3공 저공해차량이라 공영주차장 50% 할인.

- 디자인으로 타는 차라고는 하지만 오래 탈수록 우수한 연비와 주행 성능이 돋보이는 차. 디젤 특유의 소음이나 부족한 옵션은 언제 봐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상쇄. 혼자 탈 땐 좋지만 동승 시에는 공간과 승차감 때문에 조금 미안해지는 경우가 있다.

- 작고 귀여우면서 주행성능은 가속력, 코너링 모든 게 다 완벽합니다. 이번 BMW에서 인수하고 난 뒤부턴 정말 예전 미니가 아닙니다.

- 디자인이 일단 압도적... 사실 성능 부분에 있어서도 승차감 이야기가 많지만... 3세대 기준 아반떼보다는 좋다고 생각함!

- 젊은 여성이 타기에 너무 좋은 차량. 디자인만 보고 3도어를 구매했으나 5도어를 더 추천.

- 종합적으로 이쁘다. 그 전엔 안 그랬는데 이 차를 사게된 후로 거리에 미니만 보입니다ㅋㅋ

- 쿠퍼 넘 좋아요. 일단은 외모에 끌리고 연비도 좋네요. 담에 차 바꿀 땐 전기차 미니로 바꿔야지! 미니 예쁨!!

- 오로지 디자인과 유니크함으로 타는 차. 2세대보다 고장은 안 나는 듯. 생각보다 연비는 좋음.

- 첫차로 구매했어요. 중고였지만 연식에 비해 잔고장은 딱히 없었고, 운전하는데 너무 재밌어요!

- 언제 사느냐에 따라 가성비가 달라지는 듯. s도 jcw도 아니지만 잘 나감.

- 디자인은 최고라고 생각. 잔고장도 복불복인가 봄. 한번 고장나더니 여기저기 손봐달라고ㅠㅠ 돈덩어리임. 새차 사고 싶은데 미니를 대신할 만큼 디자인 이쁜 차를 못 봐서 아직도 타고 있음. 승차감 이런 거 다 필요 없으니 고장나는 것만 스톱!

- 이쁜 쓰레기라는 별명 딱 그 정도. 5도어조차도 뒷자리를 기대해선 절대 안됨. 승차감은 노면 다 읽는 수준이나 핸들이 무겁고 주행은 재밌음.

- 재미있는 차에요. 3대째 타고 있어요. 다른 차로 바꾸더라도 계속 생각날 거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