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2015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반응형

(랜드로버) 2015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모델명 : 2.2 SD4 디젤 A/T
가격 : 5,960~6,6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2,17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2.8kg.m


- 성능
최고속도 : 188km/h

가속성능 : 8.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1.2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90mm

전폭 : 2,069mm
전고 : 1,724mm
축거 : 2,741mm
윤거전 : 1,621mm

윤거후 : 1,630mm
공차중량 : 1,9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65/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65/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2 TD4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2,17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8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180km/h

가속성능 : 10.3~11.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89mm

전폭 : 2,173mm
전고 : 정보없음
축거 : 2,741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854~1,863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수동 6단, 토크컨버터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0 Si4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VVT
배기량 : 1,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37hp
최대토크 : 34.7kg.m


- 성능
최고속도 : 199km/h

가속성능 : 8.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89mm

전폭 : 2,173mm
전고 : 1,724mm
축거 : 2,741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841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오래 살고 싶다. 얼마나 더 좋은 차들이 많이 나올까^^ 구경만이라도 만족한다.

- 4월말이면 전시차 대리점 입고된다던데요... 그때 되봐야 정확할런지... 아무튼 완전 기대중!

- 이건 연비가 얼마나 되려나.

- 아 똥나올 정도로 너무 예쁘다. 갖고싶다.

- 랜드로버 영국 페이지에 4가지 트림 가격 나왔네요. 그 트림에서도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겠지만.. SE : 32,395 7인승, 크루즈컨트롤 / SE TECH : 33,895 레인센서, 파워테일게이트 / HSE : 37,595 파노라마 썬루프, 키리스멘트리, 후방카메라 / HSE LUXURY : 41,195 열선시트, 파크어시스트 / 연비 수동 시내 17km, 교외 21km, 복합 19.5km / 연비 자동 시내 16km, 교외 20.9km, 복합 18.9km / 영국 기준 가격이면 6천부터 시작할 듯 싶네요. 랜드로버 코리아는 비싸게 판매하는 걸로 유명한데 걱정이네요. 참고로 파운드 기준 가격입니다.

- UK 랜드로버 사이트를 보니 부가세 빼면 26,800파운드. 이것이 랜드로버사의 마진이 포함된 가격이지. 정말 자동차회사들이 한국에서 가격 경재을 하면 좋겠다.

- 최강뽀대지만 크기가 부담스러운 디4. 이쁘긴 하지만 왠지 작은 이보크. 딱 좋은 디자인이지만 살짝 아쉬운 프리랜더2. 심하게 고민중이었는데... 이노마가 나온다니... 고민이 연장되네요. 후... 이러다 차 언제 바꿀 수는 있을지..

- 유럽 생산되는 차량들이다보니 유로환율에 당연 민감하죠! 근데 유로환율 완전 똥값되었던데 가격 팍팍 내릴 요소가 생겼네요! 1유로에 원대... 1500원대였던 게 엇그제 같더니만 가격 싸게 나와도 충분히 뜯어가는 건데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