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z) 2018 벤츠 C클래스
반응형

(Benz) 2018 벤츠 C클래스

 

<분류 : 수입 / 중형 / 국내출시>

 

2018 벤츠 C클래스2018 벤츠 C클래스2018 벤츠 C클래스2018 벤츠 C클래스2018 벤츠 C클래스2018 벤츠 C클래스2018 벤츠 C클래스2018 벤츠 C클래스

 

C 200

모델명 : C 200
가격 : 4,910~5,8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직분사
배기량 : 1,99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30.6kg.m


- 성능
최고속도 : 237km/h

가속성능 : 7.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3 km/ℓ (4등급)
                토크컨버터 11.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52.0~154.0g/km


- 치수
전장 : 4,700mm

전폭 : 1,810mm
전고 : 1,445mm
축거 : 2,840mm
윤거전 : 1,575mm
윤거후 : 1,555mm
공차중량 : 1,50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50/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0~50/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9단, 토크컨버터 7~9단
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C 200d
가격 : 4,9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직분사
배기량 : 1,5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6hp
최대토크 : 32.6kg.m


- 성능
최고속도 : 216km/h

가속성능 : 10.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4.5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31.0g/km


- 치수
전장 : 4,700mm

전폭 : 1,810mm
전고 : 1,445mm
축거 : 2,840mm
윤거전 : 1,560mm
윤거후 : 1,540mm
공차중량 : 1,5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토크컨버터 7단
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C 220d
가격 : 5,730~5,9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14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28~235km/h

가속성능 : 7.5~7.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4.5~14.6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30.0~131.0g/km


- 치수
전장 : 4,700mm

전폭 : 1,810mm
전고 : 1,445~1,465mm
축거 : 2,840mm
윤거전 : 1,560~1,575mm
윤거후 : 1,540~1,555mm
공차중량 : 1,680~1,77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7단
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C 250d
가격 : 6,3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14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4hp
최대토크 : 51.0kg.m


- 성능
최고속도 : 242km/h

가속성능 : 6.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3.8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38.0g/km


- 치수
전장 : 4,700mm

전폭 : 1,810mm
전고 : 1,465mm
축거 : 2,840mm
윤거전 : 1,575mm
윤거후 : 1,555mm
공차중량 : 1,78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7단
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C250d 17년 출고 후 일 년 반정도 되갑니다. 출고시에는 GLC, E200과 함께 고민했었는데요, GLC는 할인이 하나도 없고 E는 차체가 다소 큰 편이라 C로 갔습니다. 운전 실력이 좀 부족해서인지 좁은 지하주차장 내려갈 때 휠을 몇 번 긁었는데 E클 탔으면 더 많이 긁었을 것 같기도 하고... 최근에 E클도 운전할 기회가 있었는데 기본 스피커나 통풍시트 등 이래저래 옵션들이 깨알 같네요. (C는 기본 스피커가 마음에 안들어 사제로 달았습니다) 연비가 7~8 정도밖에 안나와서 몰던 차의 반 밖에 안되니 (디젤과 가솔린 및 크기 차이도 있겠지만) 운전하고 여기저기 다니기에는 부담이 됩니다. GLC에는 없는 D컷 핸들도 있고 내년쯤에 계기판도 전자식으로 바뀌면 새로 바꾸고 싶을 것 같네요. 나중에 GLC도 신형 A클에 달린 핸들처럼 바뀌고 할인도 좀 해준다면 GLC로 갈아타고 싶은 마음은 있네요. 종합적으로 현재까지는 전반적으로는 아주 만족하고 타고 있는 차입니다.

- 2018년 3분기 이내로 C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버전이 한국에 출시됩니다. 그래서 나머지 C클 재고떨이를 위해 프로모션, 광고 엄청 때리죠. 연식 말고 가격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C클래스 구매가 적기라고 생각됩니다. 그게 아니라면 페이스리프트 버전 나온 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어제 BMW 한남 도이치 모터스, 오늘 BMW 강북 한독모터스, 벤츠 동대문 장안 교학 모터스 다녀왔어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차는 C클래스였습니다. 다만 전 모델들과 다르게 너무 고급지게 잘 빠져서 저 같은 철밥통은 사기에 부담스럽더라고요. 프로모션도 좋았습니다. 결국 강북 한독모터스에 차는 정하지 못하고 계약금만 걸고 왔습니다. 딜러분이 너무 괜찮아서요. 차량은 둘째치고 사람과의 관계가 더 중요시되어서... 각설하고 너무 잘 빠졌네요, C클.

- 페리 소식 있던데 연식만 바뀌어서 그냥 올라온 건가?

반응형

+ Recent posts